회계 신시야: 일의 즐거움은 발견의 안목이다
많은 회계인들이 당초 회계전공을 선택하는 것은 본심이 아니다. 각종 기연은 교묘하게 일치하여, 자신과 영수증, 증서, 분록, 보고서를 교차했다.
회계 작업 기계, 노잼, 회계 선택이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사실 회계는 무수한 즐거움이 있으니, 발견된 안목이 있는지 살펴본다.
회계는 기이한 여자였다. 그녀와 그 해 9월에 만난 것은 첫눈에 반한 적이 없다.
그녀는 얼음과 서리처럼 차갑게 웃지 않고, 어디 여자의 부드러운 감정이 있겠는가.
부모의 목숨은 어긋나지 않아 그녀에게만 장가갈 수밖에 없다.
참고 또 참다.
어느 날 갑자기 발견하면 그녀도 약간의 풍정을 풀 수 있다.
사람이 중년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신혼기에 접어들었다.
일단 사랑하면 이전의 격막은 모두 자신의 잘못이다.
그녀는 지금까지 이렇게 귀여웠는데, 자신이 발견한 안목이다.
회계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나는 즉시 세 개의 개념을 생각하게 되고, 하나는 회계학과, 둘째는 회계직업이고, 셋은 회계인이다.
회계인은 직장에서 가장 희롱당하기 쉬운 대상이다.
많은 동료의 눈에는 회계인이 박박, 겁이 많고 소박하다.
동료들의 인상은 틀리지 않다. 우리 성격으로 회계직업을 선택한 것이 아니라 이 직업은 이런 특질을 필요로 하고 긴 직장 세월이 우리를 마치 닮은 조약석으로 만들었다.
나는 아들을 재롱했다. “너도 회계 배우고, 좋아?” 어린 녀석은 매우 하찮게 생각하며 고개를 들어 “나는 빠른 계책을 배우지 않는다. 나는 느린 계책을 배워야 한다.”
회계가 접촉되기 전에 몇 명의 동인이 회계 (회계) 를 허이 계책으로 읽었는지 메모를 한 번 읽어도 괜찮다.
어원에서 보면 회계 두 글자가 병렬되어 있는데, 만약 분리해석하면 ‘ 회 ’ 는 총괄적으로 ‘ 계 ’ 는 영소한 셈이다.
늘 계산하고 따지면 회계가 하는 일이다.
회계를 선택해 야근뿐만 아니라 쉬지 않는 시험을 선택했다.
대학은 종업자격시험에 참가하고, 근무 후 회계사 시험, 고급 회계사 시험을 치러야 한다.
추구가 있으면 지루하게 등록회계사 시험에 참가해야 한다.
다행히 등록세무사와 자산 평가사 시험이 취소됐다.
팬들의 격려하는 닉네임을 보고 CPA 의 처녀, 니니 구학패의 부체
CPA
내가 너와 맞췄으니 나는 눈이 촉촉해졌다.
개인을 기업으로 삼는다면, 인생을 기업의 생명주기로 하면, 사람마다 주주는 부모다.
출생부터 대학까지 졸업하는 것은 건설기이고, 퇴직기까지 퇴직기까지 사망기였다.
경영 기간이 빠질 수 있을지, 건설 기반이 굳어지지 않는 것이 관건이다.
기초가 굳지 않으면 경영기에 낮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윤이 매우 초라할 수 있다. 잘못하면 주주 추가 투자를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노쇠한 회계 해독이다.
《밝은 칼 》에는 초운의 급양은 흑운채의 사보경에 의해 약탈되었고 공첩에게 반환을 당한다. 중도는 이운룡에 의해 검게 되었다.
이 일은 어찌 감히 분쟁을 밝히고 회계분록을 모두 설명할 수 있겠는가.
초급양피랍, 영업외지출, 공채군수, 영업외수입을 배웅하고, 초영업외지출 -증여, 이흑을 보내지 않은 나머지 지불 -공첩.
보아하니 이운룡은 확실히 추운을 잃지 않고 날아다닌다.
"수금해야 한다"는 비즈니스 청년 같다."
수취 어음
"이미 부모님께 일을 잘 안배된 대학 졸업생 같다.
전자가 자신을 부양할 수 있을지는 확실치 않지만, 후자 시간은 긍정적인 의식이 될 때까지 걱정이 없다.
예수금은 더욱 새로워지고, 충분한 부유자라 졸업도 하지 않았고, 경제적 출처가 있다.
‘다른 돈을 받아야 한다 ’는 형편이 좋지 않은데, 아마 나쁜 아이라 할 것이고, 자립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대다수의 재무분석은 신체검사기관의 보고와 같아서 전문적으로, 실제로는 기술 함량이 거의 없다.
대다수의 연보 감사는 모바일 자동차의 연검과 같이 소유자가 책임진다는 간판을 내걸고,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대다수의 예산은 뚱뚱한 다이어트 계획과 같이 야심만만하고 맹세코 먹고 잠을 자야 한다.
대다수의 회계 보고서는 여자의 예술사진보다 남자의 마음이 출렁이는 것을 보고, 만남 후 식욕이 고스란히 떨어진다.
여자애들이 잘생긴 남자를 잘 본다.
하지만 잘못 이해하지 마라 ‘키 ’는 키가 크지 않다. 직위가 높고 소득이 높다. ‘잘생겼다 ’는 잘생긴 외모가 아니라 돈으로 잘생긴 것이다.
우리는 회계 보고서를 심사할 때 이 기준을 빌려 기업의 우열을 판단하는 것도 적절하다.
이윤표가 예쁘면'고'잖아요. 자산부채표가 예쁘면'부자'잖아요. 현금 유량표가 예쁘면'멋있다'잖아요.'고부자'가 뿌리를 내리면 회계인을 위한 것이다.
하면, 만약, 만약...
재무 보고서
다른 보조 정보가 없고 이 기업에 대한 판단을 내리게 하는 당신은 어떤 보고서를 선택하고 싶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자들은 이 문제에 직면할 때 가장 지혜롭다.
두 총각이 그녀를 쫓는다면 한 집안 형편 차이는 높지만, 하나는 부장의 공직자가 되어 다수의 여자 아이들이 후자에게 시집가겠다고 믿는다.
유비 보고서, 전자의 이익표가 좋고, 후자 자산 부채표가 좋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