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야고르는 빈번히 ‘ 주업 ’ 경쟁과 성장 수요 자금과 정력을 되찾기 어렵다

2013/6/6 22:53:00 23

야고르브랜드의류 브랜드

… 에 있다복장주업을 위한 기업에서는 아고르가 다른 것으로 보인다. 이 모든 것은 지상산업의 집착과 미취에 비롯돼 야고르가 부동산 의존증과 마약 같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


아고르 자사 영파(빌딩) 야고르 신성 영업유한회사 15억 44천만 위안으로 영파동부 신성 핵심구 한 곳을 내려갔다. 이에 앞서 야고르는 영파가 영파에서 3개 떨어진 곳에 이미 들어섰다.아고르는 5월만에 4개를 받았다.최근 2년 만에 야고르는 올해 빈번히 출동해 외부를 헤아릴 수 없었다.


야고르는 올해 들어 이처럼 빈번히 땅을 들고 있는 거동에 대해서는 비판과 의혹이 적지 않다. 주로 야고르가 지난 한동안 부동산 재고가 여전히 높았고, 그 1분기에는 재고고가 232억원에 이르는 이 주업에 속하는 재고가 20억원이 안 된다.


언론에 따르면 아고르가 확장 보폭을 재개하거나 미래 부동산 시장에 대한 선호 때문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하지만 업계 인사들은 본보 기자에 대해 고기업의 재고에 직면한 재고, 야고르는 이전보다 상대적으로 신중하고, 현재 부동산 시장이 난방 기미를 보이더라도 부동산 통제 정책은 여전히 엄격하고 부동산 시장의 위험이 크기 때문이다.


야고르 측은 외부 측에 대해 부동산 업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려면 적절한 토지 비축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회사는 이미 주둔한 영파, 항주(빌딩), 상하이(빌딩), 소주(빌딩) 등 몇 도시를 추적하여 가격에 적합한 땅덩어리가 있으면 카드를 들게 된다.


이에 따라 야고르는 부동산 업무와 의상을 동시에 주업으로 삼았고, 부동산 업무에 대한 중시는 이미 복장을 뛰어넘었다.아고르 회장 유신우는 언론 인터뷰를 할 때도 의류 주업을 꺼리지 않고 부동산 외에 아고르가 중점적으로 발전하는 또 하나의 주업이다.


야고르가 제정한 복장 + 부동산은 주업의 선로도로 중투고문 고문 고문 연구원 곽범례는 본보 기자에게 주영의류업의 기업으로서 빈번히 대거 거론하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했다.현재 높은 기업의 재고는 이미 회사의 의류 주업에 시달리고 있으며, 주업의 발전, 경쟁과 성장은 더 많은 자금과 정력을 들여야 한다.현실 상황은 아고르는 이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의류 주업으로 돌아가기 어렵다는 것이다.


1992년 21년간 야고부동산업무는 현재의 ‘평범하다’로 뛰어들었지만 저조한 의류 업계에서는 부동산 이윤이 여전히 만만치 않다. 토지산업의 돈벌이 속도가 빨라서 큰 돈을 벌 기회가 많기 때문에 야고르는 자궁이 주업에 돌입하기 힘든 이유다.


야고르는 2012년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부동산 예매 80억 2600만 위안, 수입은 51억 51억 58억 원을 확인해 순이익 10.09억 위안을 실현했다고 한다.또 아고르는 올해 1분기 40억 위안의 판매 수입으로 국내 부동산 매출이 39위에 올랐다.


그러나 아고르는 부동산 업무에서 발전하는 것도 결코 순조롭지 않고 정책, 시장 위험 외에도 품질의 고문을 겪고 있다.


기자에 따르면 야고르 측은 비교적 좋은 입소문과 브랜드가 있지만, 그 는 소주, 영파, 항주 등 여러 곳의 빌딩 선착순 문제가 업주들에게 신고를 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제는 조제남조, 층층의 높고 낮고 낮고 가옥 침몰 등에 관련되어 있다.곽범례는 부동산 산업이 당분간 아고르에게 큰 수익을 줄 수 있지만 부동산 산업의 경영, 관리 분야의 우세를 갖추지 않고, 문제가 빈발하는 것도 자연스럽다고 분석했다.


아고르 부동산 사업 전망이 밝지 않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본보 기자에게 말했다. 아고르는 자신의 의류업의 경영과 관리를 강화해야 하며 장기적으로 쌓인 브랜드와 이미지, 핵심 우세는 회사가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관건이다.그러나 최근 아고르도 아파트 판매를 다그치고 토지 비축을 하고 야고에서 이처럼 빈번한 동작 뒤에서는 주업으로 복귀하는 행동과 강렬한 의지를 보기 어려울 것 같다.과연 그 빈번한 땅이 적합한지, 미래는 부동산 업무 방면에서 할 수 있을지, 아직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시장 검증만 기다려야 한다.

  • 관련 읽기

의류 시장 자외선 차단 옷은'신기'입니까? 흔들릴까요?

뉴스 택배
|
2013/6/6 19:13:00
26

녹색 상자는 고급 아동복 브랜드의 미척선 아래 업무에 전념하고 있다

뉴스 택배
|
2013/6/6 14:57:00
56

의류 기업의 발전은 누가 먼저 승리하고 먼저 승리하는 것이 미래의 관건이다

뉴스 택배
|
2013/6/6 14:49:00
65

의류 기업 은 기회 를 생산 에서 판매한다

뉴스 택배
|
2013/6/5 23:22:00
54

앞으로 5년간 신흥 시장의 영향으로 전 세계 작업복 수요가 20% 이상 성장할 것이다

뉴스 택배
|
2013/6/5 23:08: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산채 브랜드 신발이 얼마나 생존할 수 있습니까?

줄곧 중국의 ‘ 짝퉁 ’ 브랜드는 줄곧 각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화제다.유명 브랜드 아디다스와 아디왕 사이의 ‘브랜드 전쟁 ’은 전체 스포츠 브랜드 업계의 시선을 다시 집중시켰다. ‘조르단 스포츠 ’ ‘뉴발렌 ’, ‘프랑스 등 짝퉁 ’ 같은 짝퉁 브랜드에 앞서 미국 농구스타 마이클 조담 스포츠 성명권 침해 성명권이 천층의 물결을 일으켜 세계의 시선을 다시 한 번 진강 국내 운동용품 기업의 집결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