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모 ’ 8월 강세 상륙
성방 언론 지주그룹 수석 집행장 허비붕 (하비붕)은 성방 그룹의 이번 해협 그룹과 협력 연휴를 거쳐 대만에서 25년 역사를 보유한 모아류 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복장
첫번째 브랜드 ‘엄마 Mombaby ’ 잡지, 새로운 ‘임신모 ’ 브랜드, 대륙 시장에 많은 신출내기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다.
성방그룹은 지난해 대만에서'외로운 별덩이'와'지식가'의 번체된 중국어 버전을 출판해 시장의 호평을 받았으며, 이번에 다시 손을 잡고 해협 출판 발행그룹을 통해 광대한 국내외화문 독자들을 위한 국제시야와 고품질의 관광, 코보간지를 제공했다.
‘임신모 ’는 종이본을 중심으로 모바일 연결, 웹 사이트, 웨이보 등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방위 매체 프로젝트다.
‘임신모 ’ 월간지는 ‘엄마의 임신, 생산, 육아 문제를 해결하는 생활 안내 ’로 자리잡았다.
‘임신모 ’의 미래 서비스를 통해 임빈 총편집자는 ‘목표 독자 나이 25 -35세 준부모와 부모님, 고등교육, 독점, 사업 안정, 긍정적인 삶, 미래를 향한 미래를 향한 새로운 세대 아버지를 향한 것이다.
‘임신모 ’ 잡지에는 ‘완벽한 임신 엄마 ’ ‘산후 주유소 ’, ‘보배 신천지 ’와 ‘생활만화통 ’이 포함돼 있다.
내문은 대만'엄마 아기 '전공,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속하여 우수한 품질 콘텐츠를 정선하고 내지의 특색 원창도문을 결합시켜 국내 독자들에게 서비스한다.
업계 전문 학자 및 전문가가 칼럼을 열고 전문 문제를 작성하여 내문 독보적 권위성, 실용성.
독특한 도설 및 단계별 시연을 펼치며 내용이 깊고 편하고 읽기 편하며 패션 열독 풍모를 선보였다.
디자인 스타일은 상큼하고 국제화로 잡지의 정교한 도문을 충분히 전시해 젊은 어머니에게 독특한 독서를 가져다 주었다.
경리 엽군대는 여러 가지 디지털 출판 프로젝트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이 프로젝트는 현재 전 세계에서 큰 추세의 모바일 매체에 기반을 둔 모바일 매체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여 엄마들에게 가장 친근한 휴대서비스를 제공하며 몸에 맞는 360도를 조호하고 있다.
‘임신모 ’는 전매체들이 앞서가는 3대 디지털화 임신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
사용자 Apps (이동 응용) 서비스:
1. 조모 전속'임신? 생활 'Appp은 마미들을 위한 워크서비스, 즉시 동태 업데이트, 엄마, 아기 관련 임신산 의료 새로운 지식, 산아, 어린이 특혜 정보 등을 포함해 엄마와 아기를 위한 간호사 및 보육을 전문적으로 수호하고 보살펴 준다!
2. 몸에 맞는 서비스인 ‘임신 수행식 ’ Appp은 어머니에게 개인화 전속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생어머니를 위해 가장 완벽한 의혹을 찾아낸다.
사용자는 출산기, 산검 보고서 등 개인 자료만 입력해야 한다. ‘임신 수행식 ’ App 은 임신 엄마가 필요한 모든 개인화 정보를 제공한다. 전문의 임신기 소지식, 영양의 임산기 식단, 그리고 달력 주동적으로 발송한 촉구도 있다.
2, 상호 전자 잡지:
1. IPAD 의 음성 App 은 다매체 소통 내용으로, 어머니의 기쁨, 유쾌하고 유쾌한 사용 환경에서 풍성한 계면으로 포육조모 미보의 가장 좋은 도구다.
2. IPAD 원형 잡지: 언제나 자유롭지 않고 원액 을 즐길 수 있는 ‘임신모 ’의 잡지는 유행과 함께 첫 번째 임신 지식을 장악하며 신세대 엄마들의 스튜디오 도서관이다.
서클 네트워크:
1. 임신모 간호망: 임신 관련 지식, 전문가 의견, 어머니 직접 경험 및 임신육아의 이슈 핫 사이트.
웹 사이트를 통해 서로 소통하며 새로운 부모의 생활지가 되었다.
2. 임신 엄마 웨이보: 즉석 전문의 임신산 콘텐츠, 실용적인 소통을 통해'쾌락공유'를 좋은 임신모 전 매체의 관건이 된다.
시대와 과학기술의 진보에 따라 경쟁력이 있는 차세대를 양육하면서 신세대 부모는 가차없다.
‘임신모 ’는 전 매체들이 마음을 사로잡은 친구, 전방위, 다각도로 신자 엄마 임신 과정을 감싸고, 젊은 부모가 건강한 아기를 키우는 데 편리하다.
Lonely Planet 는 글로벌 여행자들의 마음속에서 대체할 수 없는 지위를 갖고 여행자의 성경으로 비유한다. 다양한 형식의 접대를 받지 않고 독자적인 글을 꾸준히 세우는 독자적인 글쓰기 정신은 Lonely Planet 글로벌 독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외로운 별'은 이런 관광 정신을 이어가는 것 외에도'책임진 여행, 태도 있는 탐구'를 잡지 정신으로 한다.
독자는 여행목적지를 위해 책임지고, 자신의 여행에 책임을 지고 여행은 더 이상 마찰의 구매 여행이 아니라 현지 문화를 존중하며 현지 풍토의 인정을 깊이 이해하게 한다.
옛 사람들은 "행만리승 만권책을 읽는다"는 이 말이 현재 지구촌의 시대에 더욱 역구미미로 보인다.
우리는 다른 사람의 생활방식과 태도를 보며, 우리가 존재하는 의미를 더 생각하며, 우리가 있는 것은 모두 같은 별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외로운 별 ’이라는 잡지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정신이다.
다른 여행지와는 달리 ‘외로운 별별 ’ 잡지는 여행자와 여행자가 소통하는 플랫폼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따라서 잡지는 Lonely Planet 글로벌 작가의 정채를 수여하는 내용과 달리, 우리도 전국의 여행자에게 고품질의 도문 내용을 모아 지상에 제공하는 시야를 제공한다.
《외로운 별 》잡지의 독자들이 진정한 중국을 입각하고 세계를 지켜보는 국제관으로 우리 성장한 토지를 배려하고, 우리가 의존하는 이 별을 잘 알고 있다.
Lonely Planet 에 의존하는 레전드 컬러의 브랜드 정신,'외로운 별덩이 '잡지는 새로운 관념을 세워 전통적인'목적지 관광'을 더 많은'목적여행'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관광 ’ 자체부터 기획, 여행 활동에 참여, 여행 활동에 참여하는 ‘여행자 ’를 통해 캐주얼 오락의 방식인 관광을 통해 세계를 인식하고 자기의 삶 방식으로 향상시키는 것이다.
Knowledge 는 Focus, Wildlife, History 등 각 분야의 첨단 잡지의 내용을 모아 일반 민중들에게 적합한 도장을 모아 과학지식을 보급한다.
Knowledge 는 많은 우수 다큐멘터리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지식가 ’ 잡지의 정식 창간은 중국 독자들에게 더욱 빠르고 더 빠르게, 더욱 깊고 깊은 코프의 향연을 가져올 것이다.
다른 과학보간행물과 달리 과학기술 지식에 재재재되어 있는 부분과 달리, 지식가 잡지의 내용은 과학 기술, 역사와 자연의 세 분야에 재재재될 것이다.
우리의 독자들이 가장 선진적인 과학 기술 지식을 흡수할 수 있는 나머지, 우리가 처한 지구, 인문, 생태, 역사에 대한 전면적인 이해를 가질 수 있게 한다.
‘외로운 성구 ’ 잡지와 ‘지식가 ’ 잡지는 평면 지질의 버전을 제외하고 아이패드 버전 디지털 잡지는 동시 상장할 수 있으며 독자들은 다른 채널에 다른 장치로 이 두 잡지의 멋진 내용을 읽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물류 기교 | 호문 전자상과 손잡고 물류는 의류 업계의 전환을 돕는다.
- 지역 정책 | 강소 수출 방직 의류 품질 안전 시범 구역 건립
- 기업 정보 | 기업은 재고 위험을 미리 할인하고 있다.
- 오늘 오퍼 | 纯棉纱价格下跌 服装家纺企业要冷静
- 정책 법규 | 棉花产业链进入新政关键调整期
- 국제 데이터 | 2013년 중국 부분 의상 상장 기업 판매 순위
- 업종 종합 서술 | 신발 업계 의 유행 구매 수제 시행 은 아직 약간의 시일 이다
- 전문 시장 | 우리나라 5월 면화 시장은 국제 면화 시장이 가장 크다
- 재경 요문 | 오은은 앞당겨 연극을 강탈하고 비농 평온하게 끝냈다.
- 국제 데이터 | 일본 의류 신발 모자 등 소매가격은 소비세에 따라 상승한다
- 거액의 비용은 런던 올림픽 마케팅 을 엄하게 선전하고 비극을 상연했다
- 미국 과 유럽 시장 의 부진 인도 의류 수출 이 영향 을 받았다
- 1월 — 7월 마방직물 수출입 상황
- 항주 위항 이 함께 불법 으로 무장 부대 제식 의류 를 매매하다
- 방직 기계 공업은 어떻게 칼을 갈고 땔나무를 망치지 않는다
- 凡客控成本 另辟蹊径寻代工
- 의류 전시관 항주 해외 해국제회의 전람센터
- 服装新国标施行一周 "A类产品"已在柳州上市
- 올 가을 패션 싱글 신발 은 감미롭 게 몸 에 놀라 염려 하여 무적 으로 머리 를 돌리는 율 이다
- 范冰冰VS章子怡VS舒淇 带你玩转奥运奖牌色配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