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태국 노동자 일당 조정 또는 제화 업계에 연루되다

2012/5/9 11:30:00 19

노동자 임금제업하다

태국 5월9일 태국 노공일봉으로 300바트 인상으로 경영업계 전반적인 임금 인상

노동자 임금

원가 상황이 많아지자 경영상은 노무시장의 숙련노동자를 다투며 노동자 양성에 대한 감소를 보였다.

이 형세나 제화, 방직업은 생산기지를 국경 지역이나 이웃나라로 옮길 것이다.


근로자들이 기능을 높이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경영상 실질경영 상황을 지원하는 조치는 아직 없다.


  

차녕

제구두업은 태국 노동자들이 부족해 외국인 노동자에게 더 많은 의존해 생산을 유지하기 위해 일당 300바트 인상을 고려하지 않고 근로자의 숙련도를 고려하지 않고 임금 면에서 흥행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인정해 업계 내 급별 숙련된 기술직으로 임금을 늘리는 셈이라고 지적했다.

업계 내에서는 노조봉을 조성하는 정책을 비난하고 싶지 않지만, 숙련된 근로자들의 조치와 관련업계 경영자에게 적당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하며 외국시장, 김원경영자 발전에 노공 기능을 높이는 등 정부는 오히려 경영자들이 자신의 힘에 의지해 조정을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때 이웃나라 정부가 관련 업계 경영상을 대대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차령은 국내 상황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제화업

경영자는 최종적으로 공장을 변경 지역으로 옮기는 미얀마의 국경 지역이나 이웃 지역에 접근하는 것을 고려해 미얀마는 국가를 개방하기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태국 내 미얀마적 노동자나 대량으로 국내로 돌아갈 것이며 태국 경영자나 더 이상 외국인 노동자에 의존할 수 없다. 아마도 태국 신발 업계나 중간 상으로만 남아 있는 기능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태국 공업협회 부회장은 전국 7부에서 근로 일당 300바트 정책을 먼저 실시한 뒤 여러 업계에서 서로 다른 일자리를 상대적으로 높이는 연쇄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숙련된 근로자의 일봉이 일정 폭을 높이지 않으면 최저일급 근로자를 끌어들이는 데 자극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경영자가 기계화 정도를 높이기 위해 대응한다면 투자 한도를 늘려야 하지만 근로 밀집형 산업은 결국 공장을 이웃나라로 옮기는 것이 가장 좋은 출로가다.


대성부 공업협회 회장은 현재 대성부 적지 않은 공장이 송건절 이후 대량의 노동자를 초빙한 고시, 대성 일부 지역에서 특대홍수에서 회복되자, 특대 홍수 중 10만 근로자들이 부업중단을 당했다.

그러나 현재 전체 상황은 공장이 아직 전액 채용되지 않고 수재손실을 교체한 기계설비가 아직 운송되지 않았고 개별공장은 원공장을 폐쇄하고 다른 지방으로 새로운 공장을 건설할 수 있는 것이다.

노무시장에서 근로 부족 상황도 있고 일부 태국 노동자들이 업무에 대한 선별 원인 중 하나다.

정부가 교육체제를 개혁하지 않고 노무시장에 적응하는 산업노동자를 키우면 국내공장이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의존성이 커질 것이며, 최종 일부 공장은 이웃나라로 옮겨갈 것이다.

  • 관련 읽기

아동화 제품 브랜드, 시장 경쟁력 향상

구두업 동태
|
2012/5/9 11:24:00
16

도시와 농촌의 노동력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민영화 기업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구두업 동태
|
2012/5/9 11:00:00
11

국제화 패가 올림픽 계기를 붙잡고, 본토 브랜드 감각이 어색하다.

구두업 동태
|
2012/5/9 10:47:00
7

구두업 전상인은 작년의 풍채를 보이기 어렵고, 구두류 B2C 의 중중량의 곤경에 처해 있다.

구두업 동태
|
2012/5/9 10:24:00
10

구두재 기업 현신 해외 신발 전람 센세이션 글로벌 시장 확장

구두업 동태
|
2012/5/9 9:37: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업 피크 브랜드 협찬 6 개 올림픽 대표단 이 브랜드 효과 를 더욱 강화 하다

피크 강대한 올림픽 대표단 라인은 4대주 지역을 휩쓸고, 국가대표팀 수량에서 피크가 계약한 대표단수는 국제브랜드 나이크와 아디다스,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첫 번째로 강력한'투지 지도'를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