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최고 관리층'미로 '
스티브 보리 묵수 진규로, 윈도ws, Office, 이 두 업무는 이미 성사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
돈의 나무.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희생을 대가로 삼아 거액을 얻는다는 의견도 있다
영업
수입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는 도대체 왜 그래? 나는 수주 동안 추적과 인터뷰 전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 중 많은 사람들이 15년 이상의 자심업 내부 인사들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
현재의 문제는 네가 몇 시간을 걸고 싶어 하니, 내가 이런 문제의 답을 알려 줄 것을 들어라.
코리 소르카는 1992년 ~2009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에 힘쓰고 있다.
소르카는 미국 사법부가 마이크로소프트를 겨냥한 반토라스에 대해 언급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당시 미국 사법부의 고발에 반격하여 법정 화해를 거부하기로 했다.
일은 이때부터 변화가 일어났다.
소르카는 애플회사 (Apple)에 "Mac, 개인 컴퓨터 (PC)"라는 광고도 언급했다.
선전
비웃을 때 동료들은 모두 굴욕을 대비했다.
그러나 여러 해 동안 말랑말랑하게 이런 것들을 참아본 적이 거의 없었다.
"1990년대에 바뀐다면 마이크로소프트가 이 반응을 하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솔카 표시.
그의 눈에는 ‘ 이전과 비교하면 이미 조심스럽게 변했다.
필리포 소는 Facebook 에 뛰어들기 전에 마이크로소프트 12년까지 힘을 쏟았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 상실의 근본적인 원인은 회사 직원들의 진취심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소는 1990년대 후반, 그는 사무실 바닥에서 침낭을 땅바닥에 깔고 있는 모습을 기억하고 있었다. 그때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월스트리트의 전기였다.
소는 현재 레드몽드의 마이크로소프트 공단에서 매일 오후 5시, 교통이 막히기 시작하는 현실이다.
이는 왜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이 예전처럼 1년 반 씩 주식을 철거한 이유다.
지난 78년 동안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줄곧 25달러를 배회했다.
이 현상의 뒷모습은 과거와 비교하면 직원들이 거의 한 시간씩 몰려 사무실을 빠져나간다는 사실이다.
"일과 개인소득과 다른 장려가 빠지면"사람들은 예전처럼 열심히 일하기 힘들 것 같다 "고 말했다.
적지 않은 전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은 회사 최고경영자 스티브 볼머의 책임 때문이었다.
그들이 어떻게 이런 결론을 내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11년 전 볼머가 회사를 인수할 때 마이크로소프트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경쟁 상대를 놀라게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지금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더 많은 실수를 하고 성공하지 않는 조치와 뛰어난 성적을 알고있다.
태블릿PC와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유력한 경쟁자였다. 10여 년 전 전자리더 (e -reader)의 개발에 힘쓰기 시작했지만, 현재 비판자는 실적이 진부하지 않았을 때 회사 고관은 단지 한 마디의 대응 사항: 적어도 Xbox 업무가 잘 표현되지 않았다.
지난해 10월 Glasdor.com 회사는 1,000여 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조사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의 51%가 회사 최고경영자 볼머의 실적에 만족했다.
"3년 전과 비교하면 스티브에 반대하는 사람이 많이 늘었다."
일위 중층 매니저가 표시하다.
그는 효력이 15년 만에 최근 회사를 떠났다.
“그러므로 직원들은 그의 지도자 하에 회사는 이미 전진하는 방향을 잃었다고 입을 모았다.”
모든 사람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내부 정치투쟁에서 가장 복잡한 회사라고 생각한다.
과거 마이크로소프트는 IT 업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대상이었고, 그때는 직원들과 회사 관계자들과 밀접한 교제를 하며 최우수 제품 사장은 심지어 토크에서 최고경영자 자녀의 생일을 말할 수 있었다.
현재 회사 수뇌는 하루 종일 자기 사무실에 앉아 있는 것 같아 직원들이 사무실 한 두채의 거리를 가지고 있다.
일명 전 회사 고관은 ‘레드몽드 도랑 ’이라는 비유를 사용하여 이 성곽 안에 있는 사람을 형용하고, 특히 관리요직에 있는 사람들은 외부 세계에 대한 관심이 적다.
{page ubreak}
"마이크로소프트는 모든 마음을 내부의 말다툼에 썼다."
표하다.
“회사에서 높은 자리에 앉을 때까지 기다리면 90%를 내부 투쟁과 내부 권력 인터넷에 쓰게 된다.”
예를 들면 제임스 비타클은 이런 일에 대해 매우 지겹다.
비타클은 소프트웨어 테스트 분야의 영군 인물로 1994년 마이크로소프트 컨설팅 컨설팅 컨설턴트를 맡으며 전직 효력은 마이크로소프트에 있다.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지위에서 거만한 경중을 가지고 있어 빌 게이츠와 만날 것이다.
그러나 그는 결국 자신처럼 존중받는 베테랑, 예전의 기개가 없었고, 능력과 업적에 의지할 수 없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문화는 더 이상:"실험을 해보자. 어떤 아이디어가 더 나아."라며"아첨을 하면 그들이 우리 제품에 만족할 수도 있다 "고 말했다.
비타클은 말했다.
그는 2009년에 마이크로소프트를 떠나 구글 (Google) 문 아래로 전투했다.
더욱이 더 큰 권력을 쥐고 있는 사람들이 눈에 띄는 것은, 그들이 운이 좋기 때문이다.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 나타났을 뿐이지만, 개발된 제품은 평범하고, 회사가 출세함에 따라 출세하면서, 이들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업 문화, 장려는 정치 마피아.”
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자신이 예외적으로 가맹 마이크로소프트 가맹에도 불구하고 외래자로서 사업이 순조롭다고 말했다.
비록 그는 처음부터 다른 회사로부터 구유를 뛰어 왔지만, 가맹 마이크로소프트는 직위를 직접 담당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원래 적의를 품고 있었지만, 그가 방금 마이크로소프트 사무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느 날, 그의 사무실에 고관해 그의 사무실에 대해 말하자면 마이크로소프트 생존 법칙을 밝히지 않을 때, 그는 놀라지 않았다.
"그는 거기에 서서 나에게 말했다."당신이 나에게 기억해 주세요. 내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당신의 팀을 와해시킬 수 있습니다.
‘ 그가 회상했다.
그가 보기에 (그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얼마나 하는 것이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누군가의 세력의 크기는 볼머나 게이츠나 둘의 관계로 드러난다.
그는 이 사람들이 요인이라고 부른다.
그중 하나는 "자기는 요즘 볼머와 만찬을 함께 했던 적이 있었고, 이어 위협적인 입맞춤으로 말하며, 사람들이 말을 안 들으면 그의 영향에 따라 가볍게 엄지손가락을 움직여 보기 흉하게 죽을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시 빛나는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리베카 노랜드가 말했다.
그녀는 효력이 19년 만에 2010년 회사를 떠났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반드시 변해야 하고, 어느 정도 격변이라고 해야 한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전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은 모두 옛 동료들에게 칭찬을 가하고 있다.
(예외도 있다. 유명 전고관 마음속에 원망이 가득하고, 자신의 수중의 마이크로소프트 주식을 모두 동원하겠다고 주장했다. “지금은 회사가 이미 병이 들었기 때문이다.”
) 1990년대 마이크로소프트는 대중 시장을 향한 저가 소프트웨어 업체로 진출하기 시작했을 때 전 세계는 코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의 이득에서 매년 40억 달러가 회사의 상업소프트웨어 부문에서 비롯된다.
이 제품 가족의 이윤은 이미 다수의'부 '미국 500대 (Fortune500) 회사의 이윤을 넘어섰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총수입에서 상업소프트웨어는 3위에 머물렀고, 원원히 윈도ws와 Office 에 차였다.
지난해 윈도우가 180억 달러, 오피스 수입도 170억 달러에 이른다.
그러나 몇 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이 반복적으로 강조하면 성공도 종종 악습이 생길 수 있다.
이들 중 한 사람이 심리치료사로 인용되는 용어는 윈도ws와 Office 사이의 불건전한 반생 관계를 형용한다.
소형 설비는 발전의 방향이고, 마이크로소프트는 바로 이 앞 진지에서 가장 비참하게 졌다.
이들은 이어 볼머와 그의 지도자 소속 회사가 이를 인정하는 것을 거부했다.
Windows 와 Office 두 가지 업무가 두 눈의 금천처럼 거액의 현금 수입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볼머 등 회사 지도자들이 발전 방향을 조정하는 절박성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이유다.
이 두 개의 상업발전사에서 매우 성공적인 허가 업무라고 할 수 있어 많은 실의에 의한 상처와 고민을 감추고 있다.
{page ubreak}
마이크로소프트는 여전히 연거푸 발전 전망이 있는 내부 프로젝트를 부결했다.
이들 프로젝트의 발기인은 윈도ws 중심으로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지 않기를 건의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은 계속 윈도우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에 몰두하고 나서 이 기초에 수정을 하고, 호환성 여부를 몰라도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나 브라우저로 사용한다.
또한 10여 년 동안 고생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스마트폰 운영체제 시장에서 5위, 시장 점유액이 5% 미만이다. 태블릿PC 시장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소행은 기껏해야 뒷포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든 내부 메커니즘은 여전히 윈도우스를 중심으로 한다."
제임스? 비타클이 지적했다.
'윈도우'는 언제나 가장 중요한 것이고, 인터넷은 2위에 굴착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하루 종일 회사 전체가 낙오의 플랫폼을 둘러싸고 있다.
나는 모두 16위 전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을 인터뷰했다.
그 중 절반은 볼머가 떠나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남은 절반은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가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비록 몇 사람이 이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나머지 절반 중 다수의 사람들은 모두 의심을 품고 있다: 누가 볼머보다 잘 할 수 있을까?
아마도 몇 년 동안의 직업 생애를 마이크로소프트에 바치게 된 것에 대해 가장 심한 비판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조종하기 어렵고 복잡한 거대한 기계처럼, 이들이 1시간 넘게 이 회사의 실수를 지긋지긋 한 발자국 을 들였지만, 비록 그들은 마이크로소프트를 두 개나 여러 부분으로 나누지 않으면 이 회사 이사회는 계속 전복에 임용할 뿐만 아니라, 많은 소프트웨어 인재를 잘 관리하는 데 효과적으로 열세를 바꾸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