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라도나'악당 관리학'(1)

2010/6/28 17:05:00 134

관리

  



 


로렌스, 탄자니아 사람.

남아프리카에서 아르바이트하다.

그는 마라도나는 교부 같다.

아르헨티나의 월드컵 첫 전투는 전 세계 매체의 초점을 끌었고, 엘리스 공원 구장 신문센터가 만원으로 많은 기자들이 직장을 찾지 못했다.

전 세계의 초점을 가지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를 보러 온 것이고, 그가 추태를 보고 싶어도 그를 보고 싶어하는 것은 어떨지 신기하다.


이것이 바로 마라도나의 매력이다. 그는 영원히 그 독보적인 사람이다.

———하나님의 손, 딸을 방해하는 기자의 운전 **을 비롯한 중 중지중지들은 아브랜드와 악수, 마약을 거부하는 것을 말한다.

결국 깡패 ”, “ 악당 ” 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마라도나는 모두를 저버리지 않았고, 그가 이끄는 아르헨티나 팀이 나이지리아를 물리쳤다.

아르헨티나의 기업이라면, CEO 마라도나는 반드시 자신의 ‘ 악당 관리학 ’ 이 있을 것이다.

더욱 기괴한 것은 아래의 여러 가지 분석에서 결론을 얻어낸 마라도나는 관리학의 정수를 뒤섞여 여러 가지 관리 모드를 조화시키는 것이다.

적어도 어제 시합 결과는 의심을 받고 있는 마코치는 전 세계에 외쳐야 옳다.


질의에 걸린 사람

승리


드디어 아르헨티나의 진면목, 343의 공격라인을 만나 경기가 시작되자 메이시는 두 차례의 날카로운 돌파를 기록했다.

계속 의문을 받고 있는 해인책으로 몸을 굽혀서 최고로! 골을 넣었다! 아주 빨리 왔다. 경기가 6분밖에 안 됐다.

그는 현장에서 볼 때 베룬과 해인책에 눈빛 교류를 벌였다.


나이지리아의 오프닝은 그다지 흥분되지 않은 것 같거나 아르헨티나 *********바람의 공격에 기절했다. 반격중에 아무도 응답하지 않았고, 중전장은 탈절이 있었다.

아르헨티나 1996년 올림픽에서 나이지리아에 진 이후 2002년 월드컵과 이번 월드컵, 아르헨티나는 빠르게 골을 넣었다.


쿠레스 수비는 적극적이고, 테비스는 전장에서 유동해, 베론 상태가 매우 좋아, 적극적으로 앞서면 늙지 않는다.

아르헨티나는 침략적인 수비를 가지고 공을 잃어버린 후 강탈을 중시한다.


한 차례의 돌파, 직선 칼은 3, 4명의 수비대원들을 상대해도 물러서지 않아 막을 수 없다.

문이 닿지 않았다면, 메시는 이미 골을 넣었을 것이다.


무난한 팬들은 경기장의 메시가 1986년 마라도나 그림자를 보여줬다.

유일하게 캐릭터에 들어가지 않은 멤버는 디마리아.

후반전이 끝나자 마라도나는 구장에 다가와 디마리아를 잡고 오랫동안 교체했다.


80분, 밀리토는 기회를 잡지 못한 이과인으로 바꾸어 어제는 밀리토의 생일이었다.

4대 공격수가 등장해 승리를 가져온 것은 수비의 골이다.

후반전 아르헨티나에서 여러 차례 위기를 겪었으니 * * * * 단허리 마스첼라노가 면적이 작은 문제를 덮고, 상대방은 여러 차례 금지구역에서 슛 기회를 얻고, 아르헨티나는 세계 컵에서 더 멀리 걸어가고 싶다면 반드시 강화해야 한다.

해인책에서 제승구에 들어갔는데, 아직 사네티가 그리웠나요? 베론 조공 제승구도 그리웠고, 캠비아소와 리클메가 그리웠나요?


{page ubreak}


우정화 관리 모드 의리 해인책 보답


17인 팀은 지난날 팀원들과 축구 깡패들이 술을 마시는 마라도나 용인들이 가장 논란을 일으킨 것은 해인책이다.

해인책의 형과 마라도나는 사업상의 협력으로 최근 몇 년 동안 마라도나를 도와 많은 돈을 벌었다.


마라도나는 해인책으로 임인계가 임인유족인 것으로 알려졌고, 해인책은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상태와는 멀지 않았지만 어제는 대중의 비판을 받고 있는 이들이 아르헨티나에 승리의 문을 열었다.

그는 6분째 아르헨티나에서 일찌감치 우위를 확립했다.


실제로 마라도나는 해인책의 선택은 해인책의 의리를 중시하는 것이며 해인책은 마라도나 양옆구리에 칼을 꽂을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마라도나는 지은화보 같은 강호의 의리를 잘 알고 있다.

월드컵 예선 파모는 월드컵 예선에서 페루팀의 93분의 골을 구제하고 아르헨티나를 구원했다. 마라도나 당시 아슬아슬한 대표 팀의 훈훈을 구했다.

마라도나는 37세의 팔레모는 남아프리카로 가도 괜찮다고 말했다.


17명 팀, 과거 팀, 팀, 간호.


마라도나는 남아프리카 월드컵 중 23명의 맹장 뿐 아니라 17명 이상의 지낭단을 배치하고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구왕 옆에 붙은 호디가드를 포함한다.

이 40명의 팀을 뭉쳐낼 수 있고, 구왕이 남다른 개성과 매력만 할 수 있다.


축구의 각도로는 로마의 충실함도 가장 중요한 조수는 4개: 맨쿠소, 은릭, 시그노리니와 비라미트 하나다.

그중 스페인 바다하우스 팀에서 잠시 공을 차던 맨크소는 마라도나의 충실한'수호인','친구와 측근'이었다.

"내 임무 중 하나는 24시간 휴대전화 켜기 유지."맨쿠소가 말했다.

그의 곁에는'흑인 '은릭, 은릭은 마라도나 1986년 월드컵에 참가한 팀이다.


시그노리니는 피자 때부터 마라도나와 함께 있었다.

빌라미트하나도 마라도나를 구하는 은인이지만 그는 1994년 재난 이후 늙은 말을 구했다.

어제 아르헨티나의 승리에도 이 싱크탱크의 공로가 있었다.


축구 건달과 술을 즐기다.


아르헨티나에서 남아프리카로 날아가는 전속기에는 아르헨티나 오레보가 노출돼 마라도나 메시와 같은 비행기에 등장하는 가운데 일등한 팬클럽의 두목 푸그리세세세이다.

또 스칸도바라고 불리는 축구 깡패도 적지 않은 살인 사건이 있었다.

아르헨티나 매체에 따르면 이번 동렬이 출정한 축구 깡패 중 다수가 교부급 인물이라고 한다.

아르헨티나 대표 팀에서 유출된 한 장의 사진은 말과 이 축구 깡패들이 비행기에서 술을 마시며 한몫 했다.


형제들의 의리를 이끌고 있는 우정화 관리 패턴은 기업 창업의 초반에 친구의 양옆구리에 칼을 꽂고 싶은 형제들도 기업을 내집적으로 힘을 갖게 하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이익이 가장 큰 문제가 될 것이다.


독재식 관리 모드


마라도나는 때때로 팀원들과 한몫 할 수 있지만, 관람하지 않는 선수를 만나거나 구단의 이념에 맞지 않는 대원들과 마라도나 역시 강경한 면이 있다.


리크르메

아르헨티나

팀 미드필더는 메시나 아르헨티나 팀의 핵심 위치에 불만이 있다.

메시의 핵심 위치를 지키기 위해 마라도나는 리클메를 버렸다.


이런 이야기도 사네티 등 선수들에게 벌어졌다.

아르헨티나 월드컵 명단이 발표될 때 언론은 사네티와 칸피아소의 낙선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마라도나에 미친 공격을 했다.

이에 대해 노마는 "나는 카고의 낙선에 대해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이번 시즌 그는 황마의 출전 횟수가 너무 적어서 내가 팀을 불러들이지 못한 이유다.

샤네티의 탈락은 별것 아니다. 나도 더 이상 설명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오래 전부터 결정된 일이다. 칸비아소의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언론들은 사네티와 해인책에 갈등이 있어 기용됐다고 본다.

그러나 실제로 사네티와 칸비아소 등은 너무 정직하고 마라도나와의 사악한 격격격에 맞지 않는 것은 그들이 버림받을 수 있는 이유다.


점평


독재식의 임기화 관리 패턴은 민영 기업에서 주로 기업이 가족의 전권으로 표현하는 것이며, 모든 일은 모두 그 혼자서 말한 것이다.

이처럼 잘못된 결정도 과감하게 바로잡거나 반대 의견을 제시하는 사람도 없다. 반대 의견을 제시해도 결국 지지와 채택을 받을 수 없다.

기업은 무너지기 쉽다.

  • 관련 읽기

어떻게 옷가게 조명 효과

기업 관리
|
2010/6/25 16:49:00
41

성대: 게임학 관리

기업 관리
|
2010/6/18 16:49:00
39

창업은 취업이 좌절된 후의 출로가 아니라 격정과 이상이 필요하다

기업 관리
|
2010/6/17 17:01:00
64

20개 간단한 절차 평가 창업 사고

기업 관리
|
2010/6/13 17:03:00
51

피시방이 어떻게 3중문을 뛰어넘을까

기업 관리
|
2010/6/8 14:11: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제 12회 & Nbsp; 제12회 성도국제제화 제혁 소재 및 설비전람회

전시 시간: 2010년 9월 6일 ~ 2010년 9월 8일 전시관: 성도세기 신국제회전 센터 중국 서부의 유일한 가죽 구두 산업 대합전시회 주요 정보 전시 장소: 성도세기 신국제회전 센터 전시 시간: 2010년 9월 6일 09:00 2010년 9월 7일 09:00 2010년 9월 7일 09:00 2010년 9월 8일 09:0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