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개구쟁이 베베 22 다운 신상품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방자하게 자신을 만들다

2022/10/24 16:04:00 4

장난꾸러기 베베

상강이 이미 도래하여 가을의 말미에 속하는 절기가 마침내 왔다. 초겨울의 차가움을 열고 가뜩이나 차가운 기운이 가득한 늦가을을 위해 다시 한 번 차갑고 추운 겨울의 기운을 덮었다. 앞으로의 기온은 더욱 추워 따뜻하게 싸야 할 운명이다.이로써 장난꾸러기 베베의 편안한 패딩이 출시되여 아이에게 원하는 섬세함과 부드러움을 주고 찬바람의 살을 에는 폭격을 막아주며 따뜻함을 당신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제멋대로 자신을 만들어 겨울의 매섭고 소슬함을 두려워하지 않게 한다.

가볍게 겨울에 들어서면 먼저 보온다운부터 시작하여 가볍고 얇고 부드러운 실루엣의 가느다란 보따리를 걸치는 순간 따뜻함과 편안함이 모두 있게 된다.막대 주름 라인이 매끄럽고 깔끔하여 의상 디자인 차원을 높이고 간결하고 대기가 있어 패션 품위를 더욱 드러낸다.칼라 네크라인은 심플하고 깔끔하며 목덜미에 밀착되어 더욱 부드럽고 보온적이며 한국식 어깨걸이로 어깨선을 수식하고 실루엣이 더욱 부드럽고 서있으며 편안함과 편안함이 몸 전체를 가득 채운다.양면 양색의 디자인은 의상의 실용성을 가중시키고 장소에 따라 서로 다른 개성의 개성을 보여준다.

클라인 블루의 매력은 막아낼 수 있는 사람이 몇 명 없다. 유행하는 색조에서 비교적 두드러진 색조로서 그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항상 수많은 말을 눈앞의 밝은 색으로 만들 수 있다. 더욱 맹렬하고 충격적이다.핏이 세련되고 날렵하며 얇고 가볍고 질감이 있으며 안쪽의 주황색 맨투맨과 매치하여 깔끔하고 편안합니다.소매 디자인이 독특하고 손목에 밀착하여 보온과 자물쇠 온도를 유지하며 추위를 막는 효과가 뛰어나 팔의 확장을 더욱 편안하고 가볍게 하며 어색함과 팽팽함에서 벗어나 즐겁고 자유로운 쿨한 녀석이 된다.

장난꾸러기 베베가 준 빨간 패딩은 뜨겁고 눈에 띄었다. 이 선명한 홍조로 초겨울의 따뜻하고 청아한 기운을 물들이고 소슬하고 답답함을 발산하며 생생하고 날렵한 분위기를 연출하려 했다.융량은 가볍고 부드럽고 따뜻하며 전반 복식부위에 균일하게 분포되여있으며 탈모방지선의 설치는 외투의 실용적인 옷차림을 강화하여 마음대로 입고 벗으며 세척해도 손상을 주지 않는다.안쪽에 베이지색 맨투맨, 후드의 디자인은 작은 머리에 밀착되어 있고, 몸매를 수식하고, 비열 디자인으로 당겨져 있어 키가 크고 날씬하며 더욱 청명하고 화창하며, 멋지고 햇빛이 나며, 소탈하고 대기가 있다.

가을과 겨울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귀염둥이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속 아버지와 어머니의 손안의 작은 태양이 될 수 있다. 주말에는 친자복을 입고 따뜻하고 즐겨 외출한다. 서로의 우정은 색채와 디자인의 만연을 빌어 분위기를 가득 채운다. 공기 속에는 모두 단맛이 난다.빵옷의 디자인은 두껍고 보온적이며 가벼워 육중해 보이지 않고 선이 평평하고 가늘며 검은색과 청색이 자연스럽게 충돌하여 마찰된 류행의 꽃불이 더욱 현란하고 눈부시다.블랙 롱 팬츠의 깔끔한 트렌디함으로 멋스러운 튜닝감이 가득합니다.


  • 관련 읽기

SAMBEDE 삼목비디 서리가 내려서 패딩을 단단히 싸매었다

임신 아동
|
2022/10/24 16:03:00
3

리코 맨투맨 의상 매직 패션 패턴 스포츠 무계 실현

임신 아동
|
2022/10/21 15:00:00
1

팅커벨 겨울 포켓몬으로 마음껏 꽃피워

임신 아동
|
2022/10/21 14:58:00
126

오차챠 가을 겨울 패딩 가볍고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워요.

임신 아동
|
2022/10/21 14:58:00
15

하목은 아름다운 새 옷을 입고 가을과 겨울의 추위를 물리치고 왕성한 활력을 발산했다

임신 아동
|
2022/10/21 14:55:00
178
다음 문장을 읽다

보온 속옷 품목 2022년 발전 추세와 마케팅 지침에 초점

TMICx 티몰 속옷 x 티몰 슈퍼 품목일 x 진월 과학기술 공동 발표, 이번 보고서는 보온 속옷 품목에 초점을 맞추고 품목 발전 추세를 탐색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