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 사뢰 표절 나이크?왜 이녕은 늘 추문을 베껴 모함했을까
이녕 (b) 시리즈 런닝슈즈의 비행전과 천마 두 켤레를 만나'베끼기'에 대한 의문은 멈추지 않았다.
모두 이 신발의 대조적인 대상이 나이키의 NEXT% 운동화를 만든다.이 신발은 나이커가 내놓은 전문 주자를 겨냥한 운동화다.
그럼 이녕 시리즈 스니커즈는 도대체 표절 됐나요?
우선 스니커즈를 겨냥한 분야에서 ‘이녕 ’의 ‘비전 ’과 ‘천마 ’의 경속 슈즈는 주로 전문 마라톤 시장을 향하고 있으며, 판매가격은 각각 2099원과 12999위안으로, 더 고급적이고 전문적인 운동화라고 분석했다. 이 자리와 나이키 NEXT%는 유사하다. 가격에서도 모방과 경쟁을 모방하고 있다.
또한 여러 면에서 이녕의 플라이닝은 외관 배색, 신발 소재, 로고 방향 위치, 굽 외관도 NEXT%와 비슷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신발을 보면 이닝이 표절이 확실합니다.
사실 어땠어요?사실 운동화계에서는 많은 신발의 원소와 공예가 공용되어 있다. 이녕은 외관에서 이 NEXT%를 비춰 할 수 있지만, 신발바닥에서 이녕의 기술과 기술을 녹여야 하지만, 모든 브랜드의 기술은 외관과 다를 수 있지만, 그 중 제작된 천자만세세한 디테일과 처리할 방식은 다를 수 있다.이번 비행 운동화와 나이키 NEXT% 운동화의 충돌에 대해서는 이닝의 열도가 너무 지나친 것으로 여겨졌다.
왜 개숙은 ‘ 열도 ’라는 단어를 쓰려고 합니까?이녕은 비전 운동화에서 상당히 많은 NEXT%의 외관, 스타일과 색깔을 참고하였지만, 과학기술은 역시 자신의 외관으로 만들어졌지만, 내부는 완전히 뇌동적이지는 않았고, 이렇게 하면 ‘완전 베끼는 것 ’이라고 할 수 없다.표절이 있는 원소가 있지만 이녕도 자신의 과학기술과 스니커즈를 이용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현재 유행하고 있는 떨음영상과 일부 언론문안, 기획된 내용들에 대해 많은 업로드자와 작가는 기존 히트스토리의 윤곽을 유지해 내핵을 충전하고 새로운 내용을 만들어 낸 것으로 보인다.개숙은 이런 일들이 결코 얻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창조력을 사용하여 전자를 위해 만든 이 틀을 깨뜨리는 것을 타파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래야 가장 완벽하고 이상적인 창조 상태다.
안타깝게도 이녕의 이 쌍비전 운동화는 전자의 나이크 NEXT%가 획기적인 틀을 깨지 않았고, 외관이 너무 많아서 한 눈에 보이는 것은 완전히 표절이라고 여겼다.개숙은 이녕 스스로 열도를 훔치게 된 실패로 쌀을 반식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배색도 다른 사람처럼 너무 어이가 없기도 하고 과감한 행세를 보여준 셈이다.
한편 이녕은 ‘표절문 ’에 자주 빠지고 표절 혐의가 많은 신발이 있다.최근 내놓은 전성8과 현재 핫한 AJ34.
전성8과 AJ34 는 비슷한 두 켤레의 신발이다. 관건은 Aj34가 막 터졌을 때 이녕 디자이너가 이 신발의 실물포토를 꺼내 들릴까 봐 미리 폭로된 것. 또 표절이 들릴까 봐 동시에 터질 수 있다.
이녕 또 다른'Cosmic Dust'(우주먼지)도 Adidas PROPHEREREREE로 지목됐다.
이 신발 두 켤레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 두 켤레의 디테일이 전혀 다르다고 말하지만, 표절도 이녕이 외관을 베꼈다고 할 수 있다.이 신발이 발매될 때의 열기를 문질러 이것을 빌려 마케팅을 하려고 한다.
그런데 왜 이녕이 아무렇게나 한 켤레를 내던지는 것일까?이녕이 이렇게 외관을 비춰 열도를 훔치는 횟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비슷한 외관과 인상적이지 않은 과학기술은 일종의 표절작이라고 생각된다.예를 들어 앞서 Ace 2, 개숙은 이 ADIDAS의 열의가 너무 지나쳤다고 생각했는데, 그 자체는 무슨 농구화도 아닌데 왜 남의 밑천을 배워야 하는가?
마지막으로: 사실 ‘이녕이 지목으로 베끼고 ’라는 비슷한 신발의 종류 중 많은 신발이 겉모습에 유사하다. 디테일 위에 신발과 과학기술은 모두 판이하게 다르지만, 눈에 익은 것을 보면 표절이다.개숙은 이녕 이런 차감들이 너무 급급해 성사됨에 대해 더 많은 특징을 표현하지 않았고, 바람과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이녕의 주의와 개선이 필요한 곳이다.이런 일에서도 일리를 알 수 있다: 어쨌든 자신의 특색과 기술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 베끼다 ’ 의 시대를 어떻게 스스로 살아남게 할 수 있겠는가
출처: 레인보우 슈즈 개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낡은 창고와 패션 충돌 — 2019 베이징 패션 주경공 패션 창신원 스튜디오 스튜디오 매장에서 패션파티
- 지방 핫점 | 녹색 지능을 모으다 ——양방직 산업은 인솔 발전형
- 운동화 | 국물 흑 과학 기술 피크 태세 극천고양이 판매량 이 누차 기적 을 일으켰다
- 패션 인물 |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 거리 촬영 유행 | 미녀 거리 촬영: 맨투맨 가을 의상 매치하여 멋스럽게 가을
- 터뜨릴 거야. | 쿨미 운동풍 공항거리 사진
- 터뜨릴 거야. | 공항 거리 촬영, 아홉 개의 몸매 비율
- 유행화 | 광웨이 X 골f Le Fleur 새로운 연명 Chuck 70'플래미 '신발이 곧 다가온다.
- 유행화 | SUICOKE X John Elliohn Elliet 2019 연명 로즈 라인 상가
- 거리 촬영 유행 | 넥타이 핫팬츠 미녀 여름철 유혹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 해장 의 가계 아래 남장 브랜드 AX 는 피초 를 선포했다
- 2019 가을 트렌드 -브라운 레드
- 폴리에스테르 산업 체인 최근 시세 쟁점: 폴리에스테르
- 해장 의 집 3.8 억 판매 브랜드 애거 토끼 14 억 모으다 유동 자금 보충
- 영풍부 쌍리, 보방우소파... 날염쟁이들이 무슨 얘기를 하고 있나?
- 근근사는 억만 명의 의식을 끌고, 중국 폴리에스테르의 실업의 월마트는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 방직업이 2019년 전 3분기 총체운용 상황 분석
- 제22회 파키스탄 아시아 방직 무역전은 9월 라합에서 개최된다
- 하아민은 팀을 이끌고 동유럽으로 가서 기보조 패션전을 보고 우크라이나 방직업을 살펴보았다
- 빨리 봐!올해 요녕성 의류 업계 10가량 제판사는 모두 누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