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절망과 병행해'가장 초조하다 '김구성기의 배후는 잔인한 우승열패다

2019/9/11 9:17:00 0

금구성수기방직 비수기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담백한 방직 비수기를 겪은 후 방직 산업은 순조로운 전통 방직 성수기를 바라지 못했으며 올해 김구월은 더욱 적절할 수 있다.

글로벌 경제의 증속 증폭으로 중미 무역전이 갈수록 악화되는 등 불리한 요인에 영향을 미쳐 방직 인구의 ‘ 대기환경이 좋지 않다 ’ 는 시장자신감을 점차 삼키고 있다.불완전한 ‘김삼은 사 ’를 경험한 뒤, 방직 사장들은 하반기 ‘김구은 ’에 희망을 기탁했다.오육칠팔월에 방직 사장은 여전히 ‘ 방직 비수기 ’ 로 자신을 위로할 수 있으나 9월까지 장사의 좋고 나쁨은 단지 벌고 적은 문제가 아니라 생존할 수 있는 문제이다.

성수기 방직 사장의 초조

9월 이후 방직 산업 체인 전체가 점차 좋아지고 있으며, 장절지역에서 매일 세척 생산판매는 하류 직조기업의 구매 자신감을 엿볼 수 있지만 시장의 초조함은 퇴각되지 않았다.


7월, 8월 강절지역 세사 평균생산판매

ccf 를 인용하는 통계 데이터는 7월 방직 비수기, 저장 지역의 세사 생산이 평균 생산되었다.70%(주말 생산판매 데이터 미집계).9 월에 접어든 후 김 구 전 열흘9월 1일부터 9월 10일까지차다장성 저장 지역은 평균생산판매에 이르렀다.110%김 구 상순 통계 데이터만 보면, 세사 생산이 반등되며 기업의 구매 적극성이 점차 상승하고 있지만, 기업 사장의 우려는 더욱 많아졌다.

7월 8월 방직 비수기에는 직조업체의 재고가 연내 최고봉에 이르렀으며 평균 재고가 최고 42.5일가량, 칠팔월에는 방직 비수기여서 직조사장이 거대한 재고 압력에 직면하지만 여전히 ‘비수기 ’가 위안을 받고 있다.현재 9월 들어선 뒤 창고에 가면 더욱 급급해지고, 창고 압력을 떠나 가격전이 직조단을 휩쓸고 있으며, 가격환량으로 직장 사장의 부득이한 선택이 되고 있다.

9 월에 접어든 후전체 시세가 따뜻해지고,직조단의 주문량도 반등하고 있지만 기업의 이윤은 예년보다 훨씬 차이가 있다.김구월에야 겨우 시작이 되었는데, 그 다음 시세가 계속 따뜻해지고, 기업의 이윤이 향상될 수 있을지, 창고 압력을 받으러 가며, 방직 사장은 짧은 시간 동안 웃지 못했다.

정글의 법칙 아래, 절망과 병행하기를 바란다.

방직자가 올해 장사를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면 열 명이 소극적인 대답을 할 것이고, 또 하나는 당신에게 “ 내가 간다! ” 라고 말하게 될 것이다.

방직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거대한 생산에너지를 확장하여 중서부 지역에 새로 건설된 방직원에서 수십만 계의 직기가 점차 시장에 몰려오고 있다는 것을 많이 알고 있다.생산능이 배수의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수요는 크게 증가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경제 증속 완화와 무역전 등으로 위축됐다.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우승열패의 정글의 법칙 아래 경쟁력이 약한 직 기업은 탈락의 운명에 직면하게 된다.

최근 방문은 태창, 상숙, 성택, 가교, 장흥 등 방직 산업이 모여들었다.일부 직조업체들이 손익선에 발버둥치는 것을 보고 일부 기업들이 부실한 국면에 직면하고, 또 역세확장, 코브리 지역의 주영인터넷 저탄사 가탄사 가탄 업체 관계자는 "올해 우리 전체적인 사정은 좋지 않았지만, 주문량이 안정적이며, 여러 곳의 큰 원원을 넓혔고, 다음 기업이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 김구는 많은 방직자들이 초조하고, 거의 모든 방직기업들이 큰 도전에 직면하고 있지만, 엉망인 국면에서 절망과 병행하기를 바라는 소흥의 한 탄세소 사장이 말한 것처럼 “우리 집은 화섬유 공장 가격보다 가격이 더 높지만, 품질이 좋으니, 고객 원원이 안정되어 있어 올해 전체 장사가 잘 되고 있다 ”고 말했다.우승열패의 정글의 법칙은 지나갈 수 없는 기업이 도태될 것이며, 과거의 기업들은 시장의 여분의 몫을 분할하여 성장하는 것이 더욱 강했다.

  • 관련 읽기

‘ 복합형 인재 ’ 는 날염 기업의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에너지를 발전시킨다

매일 첫머리
|
2019/9/10 17:43:00
2

보 사장은 ‘ 가격 ’ 의 색변을 이야기하고, 다음 방직 시장은 ‘ 중요한 시각 ’ 을 맞는다.

매일 첫머리
|
2019/9/10 9:56:00
0

산능 출산!이 몇 시를 견디어 내면 너는 맑게 갠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폭풍우 같다.

매일 첫머리
|
2019/9/10 9:54:00
0

절강 초강 방직: 전통산업은 어떻게 중환청춘을 지닌가?

매일 첫머리
|
2019/9/10 9:54:00
0

비유 엘리트, 상합 합성 방직 비유 창조 개발 연구 토론회

매일 첫머리
|
2019/9/10 9:2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청바지 입기 웃음 달콤하고 상큼한 사진

이 사진에는 마사순은 그녀의 간판 웃음이 펼쳐졌다.풋풋한 코디는 작은 여성스러움이 넘친다.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