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역 협상: 성의로 협의해야지, 생트집 없이 하지 마라.

2019/7/31 17:37:00 4

성의로 의논해야지생트집을 잡지 마라.

■ 중방과 이야기하고 싶으면 성심성의껏 이야기하고, 생트집을 부리지 마라.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중미 쌍방의 거대한 이익이 교집되어 있는 것을 많이 보아야 한다.

제12차 중미 경제 무역 고급의 교섭이 열리자 미국 일부 사람들의 북은 또 두드리기 시작하여 주선율을 방해한다."결국 자신의 이익 개정 프로토콜 내용"이라며 "지난 30년처럼 좋은 거래를 이루어 미국 약탈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이렇게 반복하는 것이 합의의 필요로 하는 것일까? 답은 당연히 부정적인 것이다.

미국 일부 사람들은 시청각을 어지럽히지 않고 근거도 없고 논리가 없다.그 원인을 분석하는 것은 반드시 가능한 한 모든 것을 다해야 하는 것이다.그들은 지금 ‘ 건망증 ’ 을 던지고 자신이 약속한 ‘ 평등과 상호 존중 기초 위에서 경무교를 재개하는 것 같다. 협상 상대가 두려워 양보하는 것만 잊고 있다.중국에 대할 수 있는 이 나라는 압박을 해서 무엇을 압박하면 소용이 없을 수밖에 없다.중국은 무원칙하게 양보할 수 없고, 중국은 국가의 핵심 이익과 인민의 근본이익을 보호하는 결심이 움직일 수 없다.미국 몇몇 사람들은 이 문제에 있어서 어떠한 실제와 맞지 않는 환상을 품지 마라.

미국이 협상 테이블에서 미국을 앞세우고 마지막 순간까지 싸워야 한다는 것을 명명백히 밝히고 미국은 결코 손해를 보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중국 의도를 약탈한 미국은 이미 30년 동안 미국을 약탈하고 미국이 많은 손해를 봤다.국제관계는 소아극이 아니다. 우리는 사실을 망각하고 생트집을 잡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엄정하게 지적해야 한다. 중국은 지금까지 ‘ 약탈 ’ 이라는 동기가 존재하지 않는다.세계 인민의 마음속에 오랜 가치 사슬이 가장 높은 미국을 차지하고 있는데, 어찌 중국이 ‘ 약탈 ’ 이라는 30년 동안 눈을 뜨고 있는 것입니까?중국의 성심성의로 세계 각국에 대한 탐구, 공승을 개척하는 길, 이것은 거세의 객관적인 사실이며, 모두가 박수로 환영한다.

중미 경제 무역 관계에 관해 중미 양국 지도자가 공감을 이루었으며, 중미 양국 국민이 절실하게 양국 원수 의 합의 방향에 따라 협력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한다.“ 미국 정부의 어리석은 금지령이 없다면 중국 기업은 매년 800억 달러의 미국 인프라와 농업 분야에 투자하고 대량의 취업과 수출을 창출하는 것은 큰 기회다. ”미국 전 주화 공사, 닉슨 대통령의 수석 중국어 번역 부입민의 분석은 문제를 설명했다.근본적으로 말하자면 중미 경제 무역 협력의 본질은 서로 이득이다.중미 양국 국민은 손잡고 함께 하는 가운데 우호적인 우정의 심곡과 협력 행동의 악장으로 모인 주선율은 몇 단락의 북과 잡음이 침입하여 기본 음조를 바꿀 수 없다.

미국측이 도대체 어떤 태도로 중국측과 함께 경제무역을 재개하는 길을 재개해야 하는가? 도대체 어떤 행동으로 양국 국민과 세계인들의 기대에 응할 것인가? 이 수수께끼를 기다리는 것을 기다리면 중국의 옛 훈계를 되풀이하는 것 같다. “ 목소리의 색깔이 천리 밖에서 떨어져 떨어져 있는 것 같다.”미국의 일부 사람들에게 최소한의 정신, 자중과 신의가 있어야 한다고 충고합니다.중방과 이야기하려면 성심성의껏 이야기해야지, 생트집을 잡지 마라.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중미 양측의 거대한 이익이 교차하는 것을 더 봐야 한다.서로 착실하게 협력 파트너로서 진진솔하게 해결하는 문제를 인정해야 쌍방이 유리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프랑스 디카너 는 중국 시장 을 중시하여 제 2 회 진박회 에 참가할 것 을 중시한다

즉시 뉴스
|
2019/7/31 11:15:00
2

2018년 중국 운동 의상 업계 시장 현황 과 경쟁 구도 분석 Nike 및 Adidas 2강 임립

즉시 뉴스
|
2019/7/31 11:15:00
2

붉은 책 아래 상업화의 길이 변하다

즉시 뉴스
|
2019/7/31 11:15:00
4

상품인터넷이 갑자기 영업정지를 선언한 것은 왜?

즉시 뉴스
|
2019/7/31 11:15:00
4

산동은 뜻대로 깃발 아래 ‘ 미국 레카그룹 ’ 이 중국 과학 창판에 상륙할 것이다

즉시 뉴스
|
2019/7/31 11:15:00
2
다음 문장을 읽다

31일 환율: 1달러 인민폐 6.841원

중국 인민은행이 중국 외환거래센터에 공포, 2019년 7월 31일 은행간 외환시장 인민폐 환율 중간 가격은 1달러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