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섬유 거머리 욱화성: 환경 원단이 흙 주위에 묻히면 해소!
최근 일본 궁사키 현 연강시의 Lamous 인조 스웨이드 공장에서 400만 제곱미터 / 연간 생산에너지를 늘리기로 결정했다.Lamous 인조 스웨이드는 이탈리아사 Mico 염색으로 유럽 디닉 브랜드에서 판매한다.
Lamous 는 양질의 인조 스웨이드 가죽으로 독특한 3층 미세한 구조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럭셔리한 재질과 디자인의 유연성 및 탁월한 환경 특성을 글로벌 자동차 내장, 가구 장식, IT 부품, 의류 등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Lamous 는 글로벌 자동차 내장과 IT 부품 시장의 수요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산능이 확장됨에 따라 욱화성은 이 끊임없이 성장하는 시장에서 공급 능력을 더욱 높일 것이다.
일본 궁사키 현 연강시 공장의 생산량은 현재 매년 600만 제곱미터에서 매년 1000만 제곱미터까지 증가하고 있다.2019재년 하반기 (2019년 4월 -2020년 3월)부터 해마다 1000만 평방미터에서 매년 1400만 평방미터까지 증가한다.이 공장의 최대 생산에너지는 2021재년 하반기 (2021년 4월 ~ 2022년 3월) 가동될 예정이다.
욱화성 전략사업부'고성능 재료 '회장 코뮤쿠도u 논평:
욱화는 더욱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회에 기여하기로 결심했다.유럽, Lamous 는 이탈리아사 Mico 염색, 디닉카 브랜드에서 주로 자동차 내장재료로 판매된다.일부 Lamous 는 재생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어 수성 폴리우레탄 처리로 상당한 환경보호 재료이다.우리의 지속적인 제품과 기술로 우리의 Lamous 업무는 인조 스웨이드 시장을 더욱 촉진시킬 것이다.
Lamous 는 앞과 뒤와 핵심층 3층 구조가 있다.이들 사이에는 3D 마이크로섬유가 묶여 있으며 핵심층은 ‘기보 ’라고 불리는 특별한 직물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강도와 치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수성폴리우레탄으로 Lamous 가 부드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부여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욱화성된 환경보호 원단은 흙 주위에 묻히면 해소된다!
외모가 화사하고 아름다운 패션은 배후에는 거대한 환경 파괴력이 숨어 있다.원단의 생산에서 최후의 복장을 폐기하는 처리로, 거의 모든 부분에는 무시할 수 없는 오염이 존재한다.환경 보호 의식에 따른 흥행은 환경 보호 원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주목된다.
최근 일본 화학과 자재과학사 욱화성 (Asahikasei)이 주최하는 2019 봄 여름 외투 소재 전람회에서 순수한 섬유 섬유 Bemberg (빈왕)을 사용한 원피스를 선보였다.원피스 자체의 디자인은 큰 볼거리가 없다. 가장 놀라운 것은 친환경 특성이다. 흙 속에 묻히기만 하면 사방 시간만 내려올 수 있다!
Bemberg 은 욱화성 연구 개발의 동아미사 제품이다.구리아미노사의 발명과 응용은 일찌감치 189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이듬해 독일에서 공업화 생산을 실현할 수 있다.1928년 욱이 창시인 야구로 돌아가 독일 JP 빈 패권 대표와 뉴욕에서 기술기계를 도입한 정식 계약식을 거행했다.욱화는 1931년에 동아미조의 생산을 시작하여 80여 년 동안 기술적 돌파와 혁신을 겪으며, 욱화는 이미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동아미사 생산상 중의 하나다.지금까지 동아미노의 사용도 안감에서 재킷, 속옷, 기능성 속옷, 가방, 니트 등 다양한 품종으로 확장되고 있다.
Bemberg 브랜드의 동아미조는 재생 섬유 100% 원료가 그동안 섬유로 사용되지 않은 면모로 소포된 솜털이다.욱화성은 자창기술을 이용하여 솜털 부분에 정련과 용해해 순수한 재생 섬유가 되었다.일반 천연 섬유와 비교해, Bemberg 섬유는 매우 가늘고 균일하며 화학 처리와 기술가공을 거쳐 편안한 면료보다 한층 낫다.
2017년 Bemberg TextileExchange GRS (GlobalRecycledStandard) 인증을 받았다.Bemberg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재료는 흙에 묻힌 뒤 분해된다. 여름의 환경조건 (온도35도, 습도 80)에 따르면 두 달 뒤의 중량은 반으로 줄어들고 미생물의 식량으로 토양으로 돌아온다.원자재는 모두 천연 재료를 위해 소각 처리해도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는다.
Bemberg 의 생산 과정도 환경 보호, 욱화된 자발발전설비, 공장 수력 발전, 생물질에너지 발전 등 재생 에너지 비율이 40%에 달한다.또 벤버그 생산 과정에서 생기는 섬유 부스러는 발전용 연료로 재활용하고 공장에서 배출된 폐기물을 충분히 회수하여 이용한다.기타 폐기물을 포함해 현재 기본적으로 0% 배출률을 100% 실현했으며, 2016년 0배출률은 99.8%에 달했다.
욱화성은 적극적으로 이 섬유 원단을 보급하고 있다.2017년 일본 패션 협찬을 받았습니다.nBiznavi (섬유 패션산학협회)가 주최한 제11회 포먼트엔터테인먼트 활동으로 패션전문의 학생들은 섬유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아름다움을 통해 작품으로 만들었다.이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이 먼저 욱화성 주최하는 ‘Bemberg 대학 ’에서 관련 자료를 배우고, 이후 자하현 수산시의 상품과학연구소에 가서 공부해 이 원단을 이용해 자신의 작품을 제작했다.
- 관련 읽기
- 찬란한 장식계 | 긴 치마 는 멋스럽고 아름다운 머리띠 가 더욱 점정 된다
- 종합 데이터 | 중국 소비자들이 로고 풍조를 일으키면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
- 유명인 인터뷰 | 대화 가박회 비서처 집행비서장 진중구
- 거리 촬영 유행 | 반바지 스커트에 블라우스를 매치해 풋풋한 차림으로 거리에 나섰다.
- 협회 동태 | 운남 칠채 방직 협회 가 정식으로 성립 되었다
- 기자 전선 | 제17회 상해 국제 방직 공업이 전락하다
- 본망 전문 원고. | 달콤한 미녀 신학과 의복, 당방언, 짧은 치마 입는 걸 가르쳐 줘.
- 뉴스 택배 | 인스타그램 미국 패션 대상 수상
- 광동 | 회전 은 이미 동완 의 혁신 구동 의 중요한 추진자 가 되었다
- 지식에 참여하다. | 2015 장탄자 전개막
- Nike KD 12 새 배색 발매
- PTA 기본면 이공 시세가 계속 약해질 것이다
- 경쟁: 홍콩 빠른 패션 I.T 손잡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중국 업무 확장
- 흰색 옷 세탁 안 하는지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 사치품 상반기 의 재보 가 나왔으니, 너 는 어떤 비결 을 알 수 있다
- 업계 규범: 미친듯이 베끼는 삼택의 일생 마름 가방 이겼다!
- 상무부:이미 61개국 확인 제2회 진박회
- 일대: 돌사자 의류 도시 시장 구매 화물 최초 중구 반열에 올랐다
- 지방 핫점: 감주시 규 방직 의류 업체 228개
- 지방속보: 2019 청도 우수 창업 프로젝트 전형 방직곡 창업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