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글로벌 경제 대포국: 유럽 사치품 업계가 ‘ 대세패 ’ 에 직면하다

2019/5/2 14:34:00 9001

세계경제포석사치품업계카드

글로벌 경제 대포국: 유럽 사치품 업계가 ‘ 대세패 ’ 에 직면하다

시장의 세계화와 인터넷이 나날이 강해지면서 유럽의 사치품 업계가 변화에 직면했다.

아마존 알리바바는 업계의 중대한 위협으로 여겨졌다.

로웨이 (LVMH)의 고급스러운 안경 공장 더엘ios는 이탈리아 도로미산 군산 (도로미테스)의 깊숙이 비춰져 있다.

길이 곤드레한 안경 업무

로웨이는 이 전 세계 매출이 가장 큰 사치품 그룹이 17년 이 예쁜 흰색 철강 공장을 교부했다.

그러나 고급안경에 대한 수요는 400유로의 경린 (C 데나 라인) 고양이눈 선글라스 (CEO) 는 기오빈니 Zopppas가 기존 공장 건물을 증축할 계획이다.

"우리는 조만간 안경 업계가 4 ~5%의 연성장률을 실현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팝스는 최근 그의 금융시보 인터뷰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그는'대규모 합병 재결합'이 패션 안경 업계 전체에 대한 세판: 현재 150개의 안경 브랜드를 20개까지 합병할 것으로 예상된다.

루이비덴 (루이베르타), 디올 (Dior)과 사이언스 등 유명 브랜드 로웨이웨이 그룹은 이 업계 구도가 되살아날 전망이다.

로드 위주의 안경 업무의 전망을 전망하면 전 세계 사치품 업계의 격변에 대해 표범을 엿볼 수 있지만 유럽은 이미 논쟁할 여지가 없는 사치품 업종 막내가 될 것이다.

유럽 사치품 업계의 성장 동력

최근 몇 년 동안 유럽 사치품 업계의 성장은 10년 전과 크게 다르다: 10년 전 금융위기가 세계적으로 치솟았고, 사치품의 주가가 급락했고, 전체 업계는 가장 비관적인 견해: 다수 소비자들이 판매가 2000유로의 루이버드 핸드백을 바라보고 있지만, 더더욱 700유로의 구치 운동화는 말할 필요가 없다



컨설팅 회사 베인 (Bain & 10 & Co) 에 따르면 글로벌 사치품 업계 규모는 1996년 3배로 집계됐다.

베언은 2018년 글로벌 사치품 업계의 총 매출액은 2800억 유로, 2025년 총 매출액이 3900억 유로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측했다.

최근 몇 년 업종의 급증한 공신 (공신) 은 중국 바이어다. 특히 중국 천희년 이후 태어난 젊은이다.

정말, 천희세대 젊은이들은 과거 2년 사치품 업계에서 급격히 성장한 ‘대공신 ’으로 루이베르덴, 쿠찌 (Guccci), 카티아 (카르티아) 등 유명 사치브랜드 4에서 6분의 매출액, 캐나다 황실 은행 (RBC)을 분석했다.

그는 또 중국 천희세대 젊은이들이 더 큰 사치품 매출에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미국 감세 정책은 마찬가지다. 미국 부자들의 소비 능력을 크게 끌어올리기 때문이다.

얼마 전 미국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리아는 21억 2천만 달러로 이탈리아 브랜드 판사철 (Versace), 미국 사치 브랜드가 유럽 사치품 시장에 진출하려는 욕심을 부각시켰다.

미쉘 코리스의 매매 가격은 판사철의 22배 모이윤 (세리 상가 및 마케팅 전 이윤)에 해당한다. 미국 패션 브랜드 타퍼스리 (예전 코치)가 지난해 9배 모리 가격으로 또 다른 미국 브랜드 Kate 1010세 스패드를 인수했다.

유럽 사치품 시장의 치명적인 도전

그러나 만민이 주목하는 뒤에는 상연 중인 업계 구도가 급진적 변화: 유럽이 번영하는 사치품 시장은 치명적인 약점을 담고 있다.

사치품 수요의 세계화 및 과학기술 역량의 ‘ 교회 ’ 와 사교 매체는 유행 패션에 대한 고속 경신파장 을 의미한다. 유럽 사치품 시장이 진작한 후 수익 ‘ 케이크 ’ 는 사치 브랜드 평균 과분으로 분류되는 것은 아니다.

고급안경업의 합병 재결합처럼 사치품 업종은 강자를 더욱 강하게 하고 있다. 그 후한 자본 온라인상에서 ‘공략지 ’를 가지고 있다. 소중브랜드에서 더 많은 시장점유율을 탈취하고, 후자는 경영 패턴을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

중미 무역전의 촉발과 함께 중국 시장 구매력 감소에 대한 우려는 강자가 더 강해지는 추세다.

얼마 전에는 점점 업그레이드된 중미 무역전 우려로 사치품 주식이 시장에 투매되었고, 모건스 탄리 (Margan Sanley)의 매니지먼트 지주사를 사치품 주식 평가급으로 떨어뜨렸다.

‘ 중국 경제 실질적 완화는 사치품 업계의 가장 큰 위험이다. 이 요인은 사치품 업종의 평가가 너무 높아 보이게 한다 ’ 고 강조했다. 모건스 탄리는 그 기요에 이렇게 적혀 있다.

"경기 상황이 좋지 않았을 때 사치품 소비자들이 쇼핑을 할 때는 세 집보다 더 잘 팔고, 실력이 뛰어난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캐나다의 왕가은행 분석사 후슨이 이렇게 말했다.

유럽의 사치품 시장이 최근 번영하는 결과는 3대 사치품 거대 엔진로의 곤드레, 윈윈 (Kering)과 역봉 (Richemnt)이 진정한 다국적 경영자가 되었고, 국과 국가 간의 경계가 더욱 중요하게 변했다.

합병 재구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로웨이는 곤드레와 구름을 연 본부는 파리에 설치되었고, 역대 본부는 스위스에 설치되었지만, 대부분의 제품은 유럽 전체에서 생산되고, 그 상점은 전 세계 각지에 더욱 널리 퍼져 있다.

물론 이 몇 대 그룹은 줄곧 유럽의 창의적인 재능을 채택해 왔다.

이러한 추세가 뚜렷하지 않은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은 합병 재편이 많아지고 있으며, 각 대독립 브랜드가 사상 최고위권에 처했을 때 실력이 웅장한 패셔니스타를 받게 되는 ‘간안 ’이다. 10년 전 보글려 가족 (Bulgari)이 동명의 브랜드를 로위헌에 팔았던 이후 이러한 합병으로 손꼽힌다.

패밀리 브랜드 미수니는 지난해 7월 소수 주식을 이탈리아 사모사에 팔았고 디자이너 데라이스 판노튼 (Dries Van Noten) 은 자신의 주권을 스페인 패션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파그 (Puig) 에 팔았다.

이 세 대 매도가들은 자가용 주권을 영원히 팔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플로렌사 신발 이행 브랜드 필라그모 (Salvatore Feragamo)와 루거바이어, 호건의 이탈리아 지명피구 브랜드 토드 (Prada))가 은행 악어들의 합병 목표가 될 전망이다.

페루조 필라그모 (Ferrucciio Ferragamo) 는 필라그모그룹 회장이자 거대한 가족의 직계 후계자이다. 그는 자신이 사모회사와 프랑스 패셔니스타 엔진을 협의한 적이 있다. 그러나 가족기업의 주권을 다시 팔지 않을 것이라고 재신했다.

타드's 모든 사람들이 로고 •드라 바래 (Diego 10 Della Valle)와 페트리오 벨타리 (Patrizizizie Bertelli)도 가족 기업을 판매할 가능성을 단호히 배제했다.

그러나 은행가와 사치품 업계 고관은 패션 브랜드의 현재 모델이 실패하고 인수자가 이상을 제시하면 통증을 참아 판매할 수 있다.

누룽 드라 바래는 지난해 자신의 깃발 (고철사 NTV 에서 지권)을 20억 유로의 작가로 팔았고, 그는 이전에도 자신이 ‘베어 ’를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사치품 업계의 ‘ 대세표 ’ 는 파급범위가 상당히 넓고 새로운 패셔니스타를 만들어냈다.

캐뢰 (Carlyle) 유럽 구매부 마코네드 (Marco De 10원대 베네드) 연합 주관인

“이 업계는 총괄적으로 이긴 사람들과 아웃자가 있고, 어떤 브랜드는 지금 유명무상으로 알려져 있지만, 언젠가는 패션의 큰 엔진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나의 상업이다.”

데베네드티가 말했다.

카레는 최근 베니스 캐주얼 브랜드 골든굿굿에 투자해 이탈리아 사모 기금인 인벤더스톨릭과 합자기업을 설립해 사치품 디자인 산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은행가들의 관심의 큰 문제는 1990년대 말의 구치경매대전과 비교할 수 있는 공개적인 대합은 박베리 버리와 샤넬 (Chanel)가 오랫동안 전해온 합병안이 아니냐는 점이다.

"사치브랜드가 역사상 고위권에 처해'찬물을 끼얹어 줄 수도 있지만, 패션 엔진들의 계좌에는 300억 유로의 거액의 현금이 있다"고 말했다.

루이베기 은행은 유럽 대륙 대륙 대륙 주석 루이베기 (루이키) 와 데이카 (Luigi) 를 업종에 투입한 바 있다. 그는 보베 (Vecchi) 와 루이 루이즈오 (Luxottica) 를 팔면서 거자 Esssislor 거래에서 획책했다. 그는 오는 5월 《금융시보 》 회의에서 이 내막을 밝혔다.



대형 인수는 유럽의 사치품 업종 강호의 큰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지만 인수 동력은 외부 압력에서 비롯되는 것은 물론 대형 과학기술류 회사의 위협이다.

인터넷 거두가 위협이 되다

‘금융시보 ’ 3년 전 열린 행사에서 존 루퍼트 역봉 대통령은 존 루퍼트 (Johannne Rupert) 가 유럽의 사치품 업종을 걱정하는 총체적인 실력이 아마존 구글, 구글, 알리바바 (Aliba) 등 과학기술 엔진을 초월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후 로웨이 위드웨이, 개운과 역봉을 강렬히 연수하며 영의합영을 위한 사치품 전상 거두인 유엑스 (Net -a -Porter) 의 판매 플랫폼을 격파하여 사치품 온라인 판매업에 진출한 알리바바와 아마존을 격파하고 있지만 그의 제안은 아무도 지지하지 않았다.

그래서 올해는 YNAP 를 휘하로 사들였다.

이와 함께 Farfetch 와 런던 전기 업체 마티스 닷컴이 뉴욕에 출시되면서 유럽의 사치품 전자상간의 경쟁도 더욱 백열화되고 있다.

그러나 고관들은 미국과 중국의 하이테크사들이 대거 사치품 온라인 판매업에 진출하면 정말 유럽 사치품 업계의 가장 위태롭다고 인정한다.

지금까지 아마존은 여전히 사치품 업계에 진출하지 않았다.

그러나 서신 (Credit Suisse)의 뉴욕 지부 담당자 칼리 버브 (Carrie 1010대바버)는 아마존이 ‘먼저 사치품을 선택하면 저렴한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다 ’고 단호하게 말했다.

사치품 업계 고관들은 알리바바 공인업계의 최대 위협이다.

알리바바는 지난해 천고양이 사치품 채널 루슈리 (Luxury) 프로빌리온을 선보여 사치품 업종으로 진군했다. 이 온라인 서비스 대상은 사치품 구매자이다.

데웨키는 사치품 업종의 우려를 총결한 이유로 사상 최고평가를 기록한 유럽 사치브랜드 (모든 사치품 상장사 지난 주말 총 시가는 5000억달러)와 아리바바의 시치와 상당한 수치가 애플의 절반밖에 안 된다.

  • 관련 읽기

일 1억 3천만 위안을 벌어 중국에서 뭘 잘했나요?

상업보전
|
2019/4/29 20:35:00
11121

아마존은 중국 국내 전자상업계에서 어떤 계발을 얻을 수 있을까

상업보전
|
2019/4/25 11:42:00
9172

헝겊신'신발 머리'는 어떻게 누워서 돈을 버나요?왕사총조차도 습축화 Appp을 밀었다

상업보전
|
2019/4/25 11:34:00
9158

Forever 21여 곳곳에 창고 세일즈를 전국에서 철회하는 듯?

상업보전
|
2019/4/25 11:32:00
10129

비밀수출 시장은 모두 81세의 사장이 젊은이를 몰라?

상업보전
|
2019/4/4 12:35:00
8733
다음 문장을 읽다

사교 매체 마케팅과 직판의 창업자 의 경세 우화 를 고취 하다

소셜미디어 마케팅과 직판의 창업자를 고취한 경세우화 힐은 고급스러운 슬리퍼 업체 마하비스가 성공한 이야기가 창업자로 변하고 있는 경세우화였다. 특히 소셜미디어 마케팅과 직매니지먼트 매니지먼트를 자랑하는 사람들이다.어디에도 없었던 고급스러운 슬리퍼 업체 마하비스가 지난해 선보인 마케팅 전략은 이와 같은 수작: 펭귄 출판사 (Penguin), 편안한 슬리퍼와 랜덤으로 선택한 현대명작 평상본을 매치하고 있다.그래서 크리스마스에 비싼 슬리퍼와 제뮤르 베크트 (사무엘)를 받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