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전은 어떻게 운동 업계에서 선기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까?

2019/4/10 0:50:00 11487

안달

안타인, 스포츠 용품 전용 브랜드가 1991년에 설립되었고, 소비자에게 값싼 전문 스포츠 용품들을 계승해 왔다.

오랜 세월을 겪은 뒤 국내 스포츠용품 중 가장 큰 브랜드가 됐다.

지난 1999년 전 무사히 자신의 창의력을 강화하고 탄탄한 뿌리가 앞으로 뻗어 나갔다.

국산 스포츠 용품의 기업은 생산부터 브랜드 마케팅 등 일련의 구축을 완수하고 있다. 계속 ‘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 ’ 을 계승해 갈수록 많은 효모자들을 비롯해 끊임없이 자기를 창조하고, 경쟁하는 업계에서 선두를 이끌고 있다.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는 안달도 천만 위안에 가까운 돈을 들여 국내 최초 운동과학을 설립한 실험실을 만들어 국내 체육용품 업계에서 최초로 국가급 기업 기술센터가 되었고, 안디그룹의 창업자는 말했고, 미국 남자 아이들은 플라스틱 땅에서 농구를 하고, 우리나라의 남자 아이들은 대부분 시멘트 땅에서 때웠다.

미국 남자아이의 농구 신발에 대해 말하면 탄성이 가장 중요하지만 국내 남자아이에게는 발이 삐뚤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이다.

그래서 안전한 마케팅 전략은 세부 사항에 중점을 두고 전략에 이기기도 했다.

안디도 성장하는 길에서 점점 성숙해져 국제 브랜드를 잇따라 사들였다.

안디는 줄곧 ‘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 라는 이념을 계승하며 자신의 실력을 이용하여 국내 최고급 경기를 독점하는 구도를 깨고 자신의 창의정신을 이용하여 41개 이상의 국가 특허 기술을 완성했다.

현재로서는 발자국 발자국의 앞길을 밟고 체육 용품계의 백미도 되고 있다.

각 방면의 품질 과관으로 전환된 상황에서 성공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성가가 높은 제품보다 높은 제품으로 노력하는 노력은 국가인들을 위해 값싼 제품을 만들어 냈다.

새로운 지속 감진 기술 및 다종의 전문 기술을 동원하여, 이 브랜드는 기술에서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국내 시장의 유난히 경쟁 태세 아래, 안다는 여전히 국내 아동화 시장을 겨냥해 두 부속 브랜드를 보급, 한편으로는 안정된 브랜드 경쟁 우위를 높이기 위해, 한편, 안타 브랜드 시장의 영향력을 빌려 판매를 넓혀 새로운 사용자 그룹을 발굴했다.

성립부터 현재까지 안정적으로 시장에서 높은 가격대비를 고수하고 있다. 끊임없이 소비자들에게 가족의 가격과 값싼 상품을 제공하는 것도 소비가 가장 큰 전문시장에서 견고하게 차지하고 있다.

‘내가 선택해, 난 좋아 ’부터 ‘끝이 없다 ’까지, 시간의 변화에 따라 안정된 브랜드 이미지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

‘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 는 브랜드 구호를 사용한 후부터 안심도 많은 소비군들에게 스포츠 정신을 전송하고 있다.

중국 오비회 협력 동반자가 된 뒤 중국의 건아들을 따라 국경대전의 스포츠 방진과 올림픽 시상대에 탑승했다.

중국 스포츠, 중국 선수가 있는 곳도 안심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산 브랜드가 신속하게 발전함에 따라 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국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국문을 나서도 외국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국산의 스포츠 브랜드로서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혁신하며 이전의 사상을 돌파하며 옷부터 신발까지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춘 디자인을 가지며 가격도 상대 친민들이다.

진정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안드로이션으로 모델하는 분야도 상당히 넓다.

국내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안디는 농구 분야에서 NBA 와 많은 유명 스타와 계약을 맺고, NBA 현재 가장 뛰어난 사수 중 하나인 클레오 톰슨이 그의 사인 슈즈를 내놓은 뒤 추첨을 받았고, 뛰어난 농구 신발이라 할 수 있으며, 애드 브랜드에 대한 자랑이기도 하다.

안달 분야에서 멋진 농구 신발을 빼고는 국유기업의 안드로이즈로 자신의 아버지가 신발을 설계하고 90 후의 신발을 다시 만들어냈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서민화의 가격을 위해 높은 가격대비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등 세계적인 연명이 놀랍다. 이는 안락한 할아버지 신발이 성공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도 하다.

안전한 스니커즈는 스니커즈의 장진도 가져왔다. 스니커즈는 물론 국산 브랜드의 브랜드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혁신감은 물론 더 많은 애기운동에 더 많은 환탄과 완화 기능을 높이는 것도 운동자의 발을 보호했다.

시작부터 현재까지 국산 브랜드의 안전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가장 시작된 소공장에서 국내 체육용품그룹으로 탈바꿈해 질적 비약 20년이 걸렸다.

이 시장보다 성가가 굳건히 지키고 있어 소비자를 위해 친민의 가격과 과도한 기술을 가져온 제품도 이 중요한 요소로 소비 기수 최대의 대중 전문시장을 굳게 차지하고 있다.

서막의 재경

  • 관련 읽기

메아리 오래된 글자로 새로운 영혼 천고양이점 만들기 4년 업적이 65배 올랐다

구두업 동태
|
2019/4/10 0:47:00
11765

나이크, 두아디를 메고 아시아 시장은 안드마의 반격의 새로운 전장이 되었다

구두업 동태
|
2019/4/8 13:15:00
13276

신발과 브랜드들이 적극적으로 퇴세를 전환하는 상황이 바뀌었습니까?

구두업 동태
|
2019/4/3 20:29:00
9790

본토스포츠 브랜드 이녕vs 안달 소비자가 누구를 위해 사는 것을 더 좋아하는가?

구두업 동태
|
2019/4/2 20:38:00
10727

신발과 브랜드들이 적극적으로 퇴세를 전환하는 상황이 바뀌었습니까?

구두업 동태
|
2019/4/2 13:03:00
12288
다음 문장을 읽다

특보 국제 2019년 첫 시즌 중국 소매 판매 동기 대비 20% 증가

일사분기 국제 동점 판매 (소매가치 계산) 동기 대비 2자릿수 증가, 소매 판매 (선상선 아래 채널 포함) 동기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