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장에서 아동복 업계의 상황은 어떻습니까?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연평균 신생아 인구 총수는 1600만 안팎으로 2아동 정책을 놓아 영아 아동복 소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더군다나, 더군다나, 유아 아동복 구매자가 가격에 대한 민감성이 낮아졌고, 고품질, 고안전성 있는 영아 제품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싶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연구 연구에 의하여 학부모가 갓난아기에게 대했다
아동복
이 품종의 안전의식은 흔히 약하고, 46% 의 응답자가 아동복 안전기술을 모른다고 밝혔으며, 등 로프벨트 안전 위험을 소홀히 하는 응답자는 88% 에 달한다.
우리나라 최초의 유아 및 어린이 방직 제품 (아동복)의 강력한 국가 표준'유아 및 어린이
방직
제품 안전기술규범'은 2018년 6월 강제 집행을 앞두고 2년의 과도기가 이미 절반이 지났는데 시장에 있는 아동복 모두 합격했습니까? 학부모는 또 어떻게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의상을 선택해야 합니까? 기자는 이에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법규
아동복 안전 표준 과도기 가 이미 절반 이 지났다
2015년 유아 및 어린이 유아 및 어린이 직물 안전을 위한 강력한 국가 표준 GB (1313701 — 2015 영유아 및 어린이 방직제품 안전기술규범 > 은 2016년 6월 1일 공식 실시, 유아 및 어린이 방직물 (아동 방직품) 의 안전 성능을 전면 규범화하고 화학 안전 및 방직품 기계안전 기능에 대해 더욱 엄격한 요구를 제기했다.
‘규범 ’의 요구에 따라 어린이 방직 제품은 두 종류로 나뉜다. 연령은 36개월과 이하의 영유아를 입거나 사용하는 유아방직 제품에 적용된다. 3세 이상, 14세 및 이하의 어린이 착용 또는 사용 가능한 어린이 방직 제품에 적용된다.
표준 규정 유아 방직 제품은 A 류 요구에 부합하여 피부를 직접 접촉한 어린이 방직제품은 최소 B 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피부에 직접하지 않는 어린이 방직제품은 최소한 C 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이 밖에 어린이 방직 제품은 명본 표준 번호 및 부합된 안전 기술 종류, 유아 방직 제품도 ‘ 영유아 용품 ’ 을 덧붙여야 한다.
상가 소화재고 등을 감안하면 2016년 6월 1일 출산한 유아와 어린이 방직제품은 2년간의 과도기지만 2016년 6월 1일 이후 출산된 유아와 어린이 방직제품은 반드시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기존 제품은 GB (GB) 에 부합된다면, 신규 31701의 요구에 부합하면 GB (GB) 에 따라 31701의 요구를 표시할 수 있으며, 제품은 과도기 이후에 다시 조정하지 않는다면 현행 관련 기준에 부합해 표시, 과도기 이후에 판매를 중단해야 한다.
현재 2년의 과도기는 반밖에 남지 않았고, 아동복 시장에서의 제품 표식은 여전히 혼란스럽다.
현장
가게 안에 아동복 라벨이 좀 엉망이에요.
유럽이 열리는 아동복 전문점에서는 23개월에 적합한 핑크 원피스에 제품 집행기준은 FZ /T81014 -2008, 안전유별은 GB (GB) 를 표시했으나, 보안 기술은 A 류나 C 유아용품 (A 종류) 을 단순히 표명했다.
이 같은 가게에서 한 풍신자 블루 원피스의 집행 기준은 FZ /T73026 -2014, 안전 유형은 GB 로 명확히 표기하고 있는 31701 — 2015 — 103장; 다른 것은 18개월 유아의 프린트 세트에 적용된 표준은 FZ /T73025 — 2013, 안전유아용품은 ‘ 영유아 용품 ’ 으로 간단히 표시된다.
기자가 랜덤으로 볼 수 있는 세 가지 원피스가 실행 기준을 표시해 일반 소비자들은 어느 기준이 더 나은지 구분하기 어려워 등급의 안전 기술과 유형 상가가 때로는 표시되며 무시하면서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해 옷을 선택할 때 적당히 따르지 못하게 했다.
이후 기자는 아동복을 파는 라하벨점 내 무작위로 5개의 옷을 살펴봤다. 이 옷에 표시된 안전기술은 모두 ‘ GB 31701 ’
그 동안 한 엄마가 아이에게 옷을 골라 달라고 했고, 기자에게 자신의 선택방법은 손감, 스타일을 보고 순면 소재에 편향되었지만, 꼬리표는 어떻게 보면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영유아 복장 및 어린이 복장은 더욱 표준적 결위이다.
유아 배낭 판매 페이지는 품질 안전 표준 표시가 없다. 제품 안전 유별은 언급할 여지가 없다. 사업가들은 큰 폭의 그림으로 제품의 귀여움을 보여주고 품질만 언급하면'천연'이다.
‘ 베베 이 ’ 라는 점포 안에서 유아에게 적합한 아기 거주복 누적 판매량은 4만여 건에 달한다. 그러나 제품 정보에는 ‘ 안전 등급: A 류 ’ 라고 문자로 표시해 더 자세한 표지가 없다.
구매자 한 평론으로 보면, 이 옷은 장사꾼이 홍보하는 만큼 좋은 옷에 금속 단추가 있고, 무골 봉제로 착용하는 편도가 아니다.
그리고 구매자는 색깔이 떨어지지 않고 순면인지, 다른 것은 잘 모른다.
{page ubreak}
조사하다
영아 의류 소비 안전 인식 전체가 비교적 낮다
한편 기업의 표식이 부진되지 않았고, 한편 소비자는 유동 복장에 대한 안전 인식 전반적 수준도 높아질 필요가 있다.
올해 5월 중국 의류 협회는 일찍이 경동 아동복을 연합했다.
악우
임신 아기는 아동복 소비안전백서 한 장을 발표하여 소비자와 영동 복식 생산 업체, 판매기관 등 안전 문제에 대한 관심을 일깨워 준다.
화이트 페이스북에 따르면 소비자는 유동 복장을 구입할 때 가장 중시하는 세 가지 요소는 소재, 디자인과 손감으로 93.4%의 소비자 순면 소재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양순은 중국 의류 협회 부회장 양순을 더욱 자세한 분석을 통해 유아와 어린이 의류 소비 안전의식을 갖고 있지만 재질적으로 순면, 천연섬유 등 화섬유 재질에 대한 배척이 가능하다.
그러나 설문조사 결과, 유동 의류 소비 안전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전반적으로 낮은 수준, 안전표준기술 내용 등 소비 안전 지식의 인지도가 낮다.
예를 들어 유아의류와 어린이 의류는 안전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소비자 40.75%가 아동복 안전 문제를 고려하지 않는 소비자 중 37%가 유아복의 안전 기술에 관심을 두지 않는 23%의 가장은 GB31701 기준을 모르고 있으며, 다만 27.89%의 응답자가 영아 복장 제품에 대해 명확히 표시해야 한다. 유아용품 3을 넘는 소비자는 영유아 용품을 구매할 때 깊은 색, 선명한 제품을 선택하고 있다.
밧줄띠에 대한 중요한 안전 위험에 대한 인식에서 소비자가 알려준 안전지식이 부족해 더욱 초조해 보이며 목 부분과 등 벨트 안전 위험을 정확히 알고 있는 응답자는 7.8% 에 불과했다.
힌트
어떻게 안전한 아동복을 구매합니까?
이에 양김순은 유동 의류의 조끼, 꼬리표 등 사용설명을 중시해야 하며, 학습과 그 의미를 이해하고, 유동 의류 물리, 기계적 안전 위험을 중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로프나 끈이 긴 복장, 단추, 구슬 조각 등 부품을 견고하게 잡아야 한다. 금속, 플라스틱 부품을 손으로 만지면 날카로운 첨단과 가장자리를 확보해야 한다.
의류 제품 생산업체도 온전하고 정확한 사용 설명을 제공하여 유아 복장의 안전 소비 행위를 유도해야 한다.
낙찰사업부 곽문송 부사장도 2018년 6월 1일부터 GB31701 을 정식으로 집행해야 한다고 밝혔다. 선상과 선 아래 영유아동복을 모두 만족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화학 안전 요구에 주목해야 할 것 외에도 아동복은 착용 과정에서 다양한 기계적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지퍼가 일으킨 집게 사건, 첨예물체상해, 바짝, 교착, 매달림 등 새로운 기준이 영아동복에 대한 부품 요구는 항라강력, 날카로운 첨단, 예리한 가장자리에 있지 않고, 옷의 끈에 대한 안전 요구도 있다. 마치 벨트의 길이가 의상 밑 을 넘지 못하는 등 아이들의 장난을 방지할 때 피해를 줄 수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의류 도매업 인터넷 정보화
- 회원 전구 | COACH 전형 저가 장기간 계획은 아니다
- 새로운 마케팅 | 자A가 계속 성장하는 비결이 어디 있는지.
- 패션 브랜드 | '육지 마리'가 소송가에게 어떤 의품인지 알려 주고 있다.
- 유행 색채 | 하늘색 원피스가 여름 전속 스며드는 시원한
- 집 | 가방 브랜드 가격 인하는 이성적 귀환 브랜드의 등급을 구분하지 않는다.
- 거시적 경제 | 경제 환경이 복잡하고 지렛대 위험에 대하여 경솔하게 해서는 안 된다.
- 외화 추세 | 영국 중앙은행은 반드시 제때에 강력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행동의 이자가 아직 부족하다
- 지역 경제 | 기루예: 면화 가격의 미친 인상 태세는 아직도 고조되고 있다
- 스타 옷장 | 조려영 씨 또 연기 의상이 늘었어요.
- 수마룩 역시 국내 캐주얼 업계 영군 브랜드 자리를 안정시킬 수 있을까?
- ‘ 둘째 아이 ’ 정책 은 아동복 소비 성인 의류 브랜드 를 분배 하고 싶다
- 강서사장은 왜 아프리카에서 왕이라고 부르는가?
- 경동은 자신의 힘으로 패셔니스타에 대항하는 허풍
- 메시 백화점 마케팅 전략 대규모 개혁 계획 발표
- 2017년 Brandz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차트 순위 출로
- 피리샤 다음 주 칠일 사랑의 미니가든
- LVMH 는 Dior 잉여 지권을 인수하기 시작했다
- 快时尚A&F或将被出售
- Deesha: 오존이 처음으로 육아경 공개, 가장 좋은 사랑은 동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