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와 짧은 스커트가 가장 잘 어울린다. 자신의 스타일과 매력.
리리의 파란 녹색 프린트 롱스커트에 화이트 로퍼를 매치해 레이어드한 선녀풍이라 할 수 있다. 물론 그녀처럼 색다른 느낌을 내고 싶다면 Chaker나 가죽 숄더백을 모두 괜찮은 아이디다.
화려한 프린트 or 루즈일수록 감법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좀 화려한 것이 있어요.
원피스
화이트 슈즈를 매치하면 치마가 너무 눈에 띄는 느낌을 줄일 뿐만 아니라 독특한 믹스매치하기도 한다.
기기하드의 화이트 펀칭 원피스는 어떤 상큼한 두 글자를 완벽하게 연출했다. 네크라인이 과감한 초저V 디자인을 사용했지만 발에 발에 있는 것.
백구화
러오케이 전체를 학생감으로 만들었다.
두 가지 다른 소재로 연결된 직통 원피스에 오버시즈의 숄더백을 매치해 시크함을 자아냈고 발의 짚 스니커즈도 전체적으로 한결같은 초여름 휴가를 주고받았다.
치마
운동화
표범 프린트 원소가 서로 호응하고 있다. 표범 무늬를 입는 것을 두려워하면 풍진 냄새가 생기기 쉽다. 그러면 검은색 외투나 외투를 걸거나 스킨니 (Scarf) 가 더 고급스러워 보일 것이다.
- 관련 읽기
- 토더스는 2017 봄 봄, 여름, 밀라노 여장쇼에서 심플한 파벌의 야성적인 맛을 선보였다.
- 중국인 소비 이념 은 야외 브랜드 시장 전망 을 바꾸고 있다
- 색 방적 생산 경쟁 치열하다 강음 지역 무리 생산
- '7잔 '첫 번째 오리지널 디자인 대회 시작
- 와이드 팬츠가 없으면 어떻게 유행하는 사람은 일찌감치 일손이 하나 있다
- Burberry: 계좌를 더 예쁘게 만드는 방법은 원천과 절류를 제외할 수 없다
- 주생생'얼굴 변모 '계획 최적화 선상'포위'
- 초가을의 니트 카디건에 치마를 맞추면 상큼하고 부드럽고 싶나요?
- 초가을 치마 코디 효과 는 부드럽고 문예 의 분위기 를 비추고 있다
- 의류업이 갈수록 대주주가 껍질을 팔아 돈을 버는 것이 더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