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제조업은 별도로 길을 열어 발전을 추구한다.이 도로는 통할 수 있습니까?

2016/9/23 10:57:00 55

제조업망홍상해자유 브랜드청도전자상거래망홍경제

최근

그물

공급 체인 교류는 현재 매우 많다

제조업

왕홍 팀과 합작하여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상해

제잉 실업 유한회사 (이하 통칭 제잉잉 실업) 판매 총감은 교류회 후 왕홍 팀과 합작하여 새로운 브랜드를 창립하는 데 있어서 주요 목적은 기존 왕훙의 팬덤과 어울려 미래의 고단 사용자를 양성하기 위해서다.

제잉 실업은 올해 9월 자체 브랜드를 창건해 중고층 사용자 군체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왕홍 팬층은 일반적인 연령이 비교적 작고 소비 수준이 제한되어 있으며, 이전 위치의 중고층 사용자 군체와 맞지 않는다.

이에 따라 왕홍과 함께 중저단 사용자를 향한 브랜드를 만들고, 차츰 저단사용자를 양성하고, 등 연령이 높아진 후 고단 사용자로 발전했다.

청도 금맥립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이하 금맥알) 사장은 왕홍과 주로 공급 모델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브랜드는 그 자체의 아동 브랜드 킹베이리, 스타일을 함께 개발할 수 있다.

금맥은 앞부분의 생산과 백엔드 물류를 책임지고 그물홍과 그 팀을 마케팅한다.

그물홍과 그 단체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면, 금밀알도 그들을 도와줄 것을 고려하지만 이 제품의 수량에 대한 요구가 있다.

그렇다면 왕홍 경제협력 건설은 자체 브랜드, 어려운 점은 어디에 있는가?

금밀 사장은 대체공장의 대량 단일화 생산에서 소량의 개성화 생산으로 전환하고 많은 노동자들이 불쾌함을 느끼지 않고 일방적으로 노동자들의 급여와 생산 수량에 제한된 월급 제도를 수용하고 있으며, 한편 노동자들은 계획에 따라 단순한 통일 의상을 계획에 따라 시장의 수요에 따라 개성 소량의 상품을 생산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현재 골드밀은 두 개의 생산 라인을 시전으로 꺼내 개성 소량은 고단층을 향한 상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 왕홍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앞서 상품 공급업체가 제공한 제품이 매우 약해서 왕홍점포가 신제품을 내놓지 못해 최후 팬들의 중복 구매율이 낮다고 밝혔다.

현재 공급업체와 합작하여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우리나라 원자재 가격, 노동력 원가, 인민폐 환율 3가지 요인에 따라 중국 대공 기업의 경영 압력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제조업이 인터넷의 새로운 노리개를 탐색하기 시작하여 변형할 기회를 찾아 스스로 브랜드를 건설하는 길을 걷는다.

  • 관련 읽기

이영호 공개 열애, 이이이봉과 부딪쳐!

매일 첫머리
|
2016/9/23 9:37:00
92

알리바바 2016 첫 투11상가 보장회 마케팅 완구 완구 전방위 해독

매일 첫머리
|
2016/9/22 10:22:00
56

큰소리 서유3 한경 당방미 합체!

매일 첫머리
|
2016/9/20 16:44:00
292

장훈은 민낯 사진을 공개하고 체크 코트가 밝아졌다!

매일 첫머리
|
2016/9/20 15:20:00
117

조려영 남자친구 친구 조임량 언급!

매일 첫머리
|
2016/9/20 15:13:00
277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시장 피곤 붉은 잠자리 는 재테크 로 이익 을 얻는다

절강 고추잠자리 구두업 주식 유한회사 사용 일부 공채 자금 구매 은행 재테크 제품 구매 및 중국 공상은행 온주 영가 지행에 인민폐 재테크 제품 협의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