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20 매체 가방을 생산한 항주 기업은 도대체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2016/9/5 9:58:00 39

G20 항주 정상회담가방브랜드

G20 항주 정상 미디어 비주얼

  

G20 항주 정상회

중외 기자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G20 매체 가방입니다.

G20 항주 정상회의 수많은 항주 제조 중'해그린 (Hedgren)'이라는 제목으로 한 집이 있다.

가방

기업이 갑자기 열거되었는데, 이것은 벨기에 온 유명하다

브랜드

지난 2011년 항주 동여력 고지주 유한회사 전체에 매수되어 지리적인 항주 기업이 되었다.

G20 미디어 백은 손에서 나온다.

이 항주 기업은 도대체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어릴 때부터 다국적 기업으로 왔다

어릴 때부터 작업장에서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힘껏 지주가 심상치 않은 발전길을 나갔다.

1997년 토박이 항주 동려인 진효군, 일군 을 이끌고 창업을 시작했고, 가방 브랜드를 대가공을 도왔다.

작은 작업장으로 시작해 진효군은 가방계의 강호에서 뛰어다녔다.

가방에 대한 집착과 열애로 진효군은 일행한 지 10여 년이 된다.

2008년 금융위기 직후 해외 주문서의 급감으로 진효군은 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다시 생각하게 했다.

"대리 가공을 하는 것은 다른 브랜드의 혼수를 돕는 것이다."라고 진효군은 자신의 브랜드를 찾기 시작했다.

재삼 고려한 후 진효군은 자주브랜드를 창립하려는 생각을 단념했다. "위험이 너무 커서 새로운 브랜드를 육성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마침내 기회는 머지않아 2011년 3월 벨기에 유명 가방업체 헤그린이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럽 부채 위기로 이 백년 노점들이 적자를 맞고 다음'동네집'을 찾고 있다.

한편, 중기업의 국제화 물결은 점점 더 많은 중국 기업들이 세계를 융합시켜 상기 찾기를 이끌고 있다.

협상에서 수매를 마친 지 3개월도 안 되는 시간, 진효군이 수령하는 힘은 6000만 달러의 가격으로, 벨기에의 사람들이 ‘ 국가 명함 ’ 으로 불리는 세계 명품 브랜드를 인수했다.

이미 강력한 지주유한회사 회장이 된 진효군은 기자에게 알렸고, 그린을 처음 구매한 것은 이 브랜드의 영향력과 국제설계 이념을 중시하는 것이다. "국제 브랜드를 자주브랜드를 자주브랜드로 이끌게 했다"고 말했다.

5년 동안 헤이그린은 글로벌 확장을 신속하게 완료하고 전 세계 개점 수는 50여 개국, 점포 수는 3000여 개국이며, 파리 부처님 백화점에 주둔했다.

진효군 자주브랜드의 꿈도 2015년에 현실을 찍고 있다.

2015년 강력한 브랜드 Hyou 면모를 통해 국내 초중생 대학생 트렁크 브랜드, 제품 벨기에 디자이너 디자인, 대담하게 국제 유행, 내용성, 기능성, 외관의 미감을 고려, 학생 책가방, 그레이, 블루의 단조색.

현재 강력 고지주 유한 회사 는 한 집 트렁크 디자인 개발, 제조, 자주 브랜드 운영, 가방 산업 사슬 을 일체 의 국제화 그룹 을 운영 하 고 있다. 현재 국내 7 개 실업 회사 를 보유하 고 있다. 이 중 4 개 는 전문 박스 제조 업체, 기업 도 직원 12,000 명, 연산 가방 1800 만 마리, 연간 매출 4 억 달러 다.

이런 성적을 거둔 배경은 2003년 절강괴 특색 산업의 우위를 한층 발휘해 선진 제조업 기지 건설을 가속화하여 신형 공업화 도로를 걷는다. 2015, 시진평 총서기는 두 차례나 절강에 왕림해 절강에 도달하며, 절강에서 영예무무한경, 전열에 새로운 사명을 부여한다.

진효군은 강력한 능력은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 힘은 계속 가방대 가공시장에서 국내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신수려, 프랑스 대사, 미국 Targus, Verabradley, Ricardo 등 유명 트렁크의 생산기지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헤이그린결연 G20

헤이그린은 이번 G20 항주 정상 회의에 인연을 맺을 수 있어 진효군은 매우 자랑스러운 일이다.

그는 인민망기자에게 이 가방은 10여 개의 국제 브랜드의 가방에서 맹선을 통해 총명하게 나왔다.

그 원형은 벨기에 유명 디자이너 쿤트 제안이 디자인한 야외백으로 8개월간 설계 원형에 대해 7차례나 수정한 끝에 최종 원고를 마쳤다.

진효군은 이 G20 매체 가방은 특제에 속하고 있으며 현재 시내에서 동금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G20 등록 참석 기자들을 위해 총 6000개를 제작했다.

“ 환경 보호, 실용, 미관 ” 진효군은 헤그린의 가방을 여러 가방에서 빼놓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헤그린의 가방은 동물가죽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한 초세나일론 원단으로 낙하산 재료를 만드는 데 강도가 높고 무게가 더 가볍고, 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가방은 인체공학 설계에 따라 외우기 쉽고, 등을 메고 들어도 들고, 다리에 임시 타자 테이블이 되고 졸리면 베개도 된다.

언론인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가방은 대용량으로 디자인해 노트북, 카메라 등 다기능 장비를 넣을 수 있다.

정책의 봄바람, 혁신 디자인 이념.

‘ 벨기에 설계, 개인화 개조, 중국 생산 ’ 의 새로운 패턴을 이용하여, 힘은 빠른 성장의 도로에 오르고, 그 주문 증가량은 연년 증가했다.

오늘까지 동여현의 대리 스티커 공장에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기업으로 변신했다.

그러나 진효군은 현재 상태에 그치지 않고 자신의 단판을 찾아 보완하기 시작하며 화물의 유통 영역과 판매 단말기 배치를 시작했다.

전국 유일하게 한 기업이 세운 보세 물류 센터는 안휘 선성에서 건립하고, 힘껏 자창브랜드 Hyou 역시 헤이그린 브랜드의 인솔 하에서 급속히 시장 자리를 차지하며 단말 시장에 진출했다.

"예전에 우리는 열심히 일할 뿐, 지금은 고개를 들어 하늘을 봐야 한다."

진효군의 감개는 항주 본토기업의 성공도를 개탄했다.

'중국 지혜'의 감동적인 이야기는 G20 항주 정상회의 이런 역사적 계기를 통해 세상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

  • 관련 읽기

3부 야외용품 은 금전투자 와 전략적 협력 을 이루었다

전문 시장
|
2016/8/30 18:06:00
50

2016 광동 패션 고봉포럼은 광저우에서 열린다.

전문 시장
|
2016/8/29 11:47:00
36

시장에 누락된 홍콩 자본 브랜드 고리를 받아 더 이상

전문 시장
|
2016/8/25 12:40:00
55

이것은 ‘ 캠퍼스 복귀 ’ 시리즈의 계절이다

전문 시장
|
2016/8/22 13:03:00
17

‘ 일대 일로 ’ 건설하여 복 연선 각국 인민을 건설하다

전문 시장
|
2016/8/19 12:27: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Authentiic Brands Group 수천 일자리가 새 동네에 머물렀다

Authentiic Brands Group 은 A 로폴 인c. 신동가, 수천 명의 직위를 보류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