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CK 시각 진열 매니저 Asami: 시각 으로 익살꾼

2016/6/12 11:44:00 120

KC시각 진열Asami시각

이번 인터뷰 대상은...

CK

시각 진열 지배인.

그녀는 Asami 라고 부른다.

Asami 접촉진열은 기연의 우연과 일치하는 셈이다.

인턴 기간은 반니로에서 판매를 했다. 그는 "반니로 인턴으로 뭐든지 할 것이고, 내가 만든 진열은 창의적이고 재미있고, 주점을 진열하게 했다"고 말했다.

기자는 농담을 참을 수 없었다: “ 이렇게 말하자면, 당신은 천부적인 천부적인 기품이고, 그리고 당신은 바로 계셨다

진열하다

길을 갈수록 멀어지네요? 그때부터 계속 진열하고 있어요?

Asami: "인턴은 1999 -2000년, 2001년부터 입사 진열부터 지금까지 진행됐다"고 말했다.

이렇게, Asami 는 본격적으로 진열된 대문에 들어서면서 지금까지 15년을 버티고 있다.

기자가 그녀에게 물었다: "컴퓨터에서 컴퓨터를 배우는 것이 되었다.

CK

시각 진열지배인,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 삶을 당신에게 가장 큰 감촉은 무엇입니까?

Asami: “ 사실 일과 전공은 반드시 연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나 자신도 이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에 있어서 일행은 한 줄을 사랑해야 할수록 더 잘 할 수 있다. ”

기자님: "진열에 들어가는 것은 곤란하지 않다고 생각하십니까?"

Asami: "이 업계를 진열하는 것은 힘들지 않고 힘들지 않고 실조만 많이 하면 된다."

사실 Asami 는 졸업을 하자마자 CK 에서 출근한 게 아니라, 아쌈은 사냥 추천을 받고 CK 에 들어섰지만 기자는 별로지만, 결국 Asami, 그 중 어떤 스토리가 있는지 묻지 못했는데, 정말 작은 이야기가 있었는지 모르겠다.

2009년에는 Asami 가 이탈리아에 등록했다

급판매 브랜드

그러나 무엇이든 상관하기 때문에 고생이 많았다.

사실 그때 CK 의 offer 도 Asami 손에 있었지만, 처음에는 자기 창업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광고업계가 더 힘들다는 것을 발견하고 의상도 낙관적으로 발전하지 못했고, 그녀는 "그래서 얌전히 외기업으로 출근했다"고 웃으며 웃었다.

기자님: "본인이 이 직업을 선택한 이유가 있나요?"

Asami "인턴 시절

소매점

주점 진열과 진열에 협조하여 일할수록 사랑이 깊어지기 전에 진열된 것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업종으로 확장되고, 패션은 내포가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기쁩니다.

기자는 "패션은 내포가 부족하지 않은데, 눈에 묻은 진열은 이렇다"고 말했다.

Asami: "네."

기자는 "팬과 사실 궁금하고 CK 같은 브랜드 대기업과 같이

진열사

어떻게 일했어요?

Asami: “ CK 의 진열사는 주로 브랜드 진열과 소매진열과 가맹 진열세 모듈로 나뉜다.

브랜드 진열은 시즌 VM Guideline 쇼윈도우를 주로 제작한다.

설계 제작

그리고 CK 와 아시아태평양 VM 의 소통과 중국 지역 VM 방향과 트렌드를 제정했다.

직영 진열은 CK 자영 도시의 신개점 진열에 따라 시즌 포스터 쇼윈도 제작에 따라 Guideline 에 따르면 Guideline 일상 진열에 따르면 각종 VM 사항을 관리하고 있다.

가맹 진열의 주요 책임

CK

가맹도시의 신개점 지원은 시즌 포스터 쇼윈도 제작 지원, 그리고 각 VM 사항을 총괄한다.

기자님: “ 현재의 일을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몇 개 열거해 주시겠습니까? ”

Asami: "우리에겐

CK

상대적으로 모든 진열작업의 흐름이 뚜렷하고 모듈마다 긴밀한 협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점포의 이미지는 매우 통일적이다.

이어 우리 그룹도 젊고 패션을 소화했다. 디자인력과 집행력이 모두 뛰어나며 작업 분위기도 화기애애했다.

기자님: "진열하고 진열에 따라 진열하는 효과는 어떻게 합니까?"

Asami: "우리는 일반적으로 VM"'10사이드 라인'이 모듈 (브랜드, 직영 & 가맹) 동반자가 함께 참여해 모든 수요를 명확하게 테이블에 올려 수요 조정 벽면에 따라 전체 브랜드 방향과 소매점포 수요에 부합해 진열할 것 "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진열에 자기를 끊임없이 지출해야 한다.

디자인

영감, 그럼 평소에는 어떻게 수집하고 진열된 디자인의 영감을 축적합니까?

Asami: “ 만권책을 읽는 것이 만리로만 걷는 것이 낫다고 해서 쇼핑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여러 나라 도시를 돌아다니며 쇼윈도를 보고 물건을 사는데, 매번 소비하는 동시에 국가별 브랜드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진열해 전시하고, 다른 풍경이 있고, 다른 건물이 있고, 다른 자연이 있어서 더 많은 창의와 영감이 있다.”

다들 느끼고 있어요.

시각 마케팅

"이 이름은 아주 높게 들린다. 신선하다. 하지만, 내부의 고통과 피로 또한 이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만 알고 있다. 또한 이 업계의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업종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사람도 적고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Asami 의 견해를 묻자 비주얼 마케팅이라는 것이 이름이 신선하고 실제로는 매우 힘들었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진열안 설계, 제작 및 실행 설치, 뽀뽀 필요 없다.

기자는 참지 못했다. “그럼 이 몇 년 동안 이야기를 나눠 주셨나요? 어떤 경험이 가장 잊혀지지 않았나요?”

Asami 추억에 의하면, 그녀의 경험에서 가장 잊기 힘든 것은 2004 전입니다.

베니로

설계된 남경로 기함점, 집합 반니로의 모든 캐주얼

패션 브랜드

종합점포.

그 시절에는 좀 익살스러운 것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쉽지 않다.

당시 점포의 브랜드 분구 설계, 공공구역의 기획, 평면 보급 설계, 브랜드 진열전시, 거의 모두 Asami 소재의 진열기획부에서 책임지고, 압박산 크다.

한 층씩 건조하면 많은 문제가 발생한다.

특히 외부 입장에서는 반짝이는 쇼윈도와 로고 뿐만 아니라 브랜드 문화의 특징도 있기를 희망한다.

"여기 큰 사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평소에 저희를 데리고 출국하지 않고 비틀비틀한 공간과 기회를 주셔서 저희가 이 프로젝트에서 많은 창의와 영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ami

웃으며 말하다.

기자: "그 종목의 최종 결과는?"

Asami 는 마침내 고래 대종은 건물 밖의 입면을 설계해 항상 반니로 브랜드를 대표하는 큰 고래가 음악에 따라 흔들린다.

남경로 보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전국을 비롯해 세계의 관광객들이 이곳에 와서 사진을 찍는 것 같다.

이것은 내가 가장 잊을 수 없는 이야기이자 가장 자랑스러운 경험이다.

일삼가

기자님: “ 현재의 업무 경험에 따라 진열사에게 가장 중요한 건의를 해 주시겠습니까? ”

Asami: "디테일, 디테일, 중요한 건 세 번 말해주세요."

이 때 공화군은 Asami 를 처음 접촉했을 때 인터뷰 원고를 준비해 보냈고, 기재 후 빨리 인터뷰원고를 우리에게 건네줬을 때 "그래, 열심히 해보자, 천칭좌의 사진은 좀 엉기게 …"라고 답했다.

이때 공화군은 결국 웃음을 참지 못하고 농담을 했다. “처녀자리가 아니어서 ….”

그러나 공화군 은 이 순간 마음 을 잘 알 고 사람 의 특성 은 모두 세부 에서 구현 될 것 이다. Asami 에서 사진 을 뽑 는 이 사건 에서 그녀 의 특질 을 알 수 있 고 세부 한 세부 사항 을 중시 하는 것 이 또한 이 일 을 알 수 있다

Asami

시각 진열에 세워진 이유 중 하나죠?!

기자: “ 당신이 말한 대로 중국은 신흥업에 속하고 있는데, 당신은 중국 진열업이 미래의 발전과 비전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Asami: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나날이 찌면서 실체에 대하여

소매업

또한 충격이 있다. 우리 진열업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중국의 이 시장의 비전은 다른 나라에 상대적으로 더 좋다. 예를 들면 상하이의 디즈니의 다음 달 정식 개업에 이르기까지 하반기 빅토리아가 중국에 속옷 플래그숍을 열어야 한다. 진열업의 공간이 존재한다면 진열업업종의 발전과 희망이 매우 아름답다고 믿는다.

기자님: "진열공화와 어떻게 인연을 맺었습니까?"

Asami: "우리 팀은 지난해 종쌤 종급 8반에 참석해 진열공화국 대가족을 결식해 영광이다"고 말했다.

기자님: "오늘 인터뷰도 비슷해요. 마지막 중요한 질문에 진열15년 동안 계속 하라고 하셨나요?"

Asami 는 오랜 고민 끝에 공화군 한 마디로 "난 사랑을 진열하고 꾸준한 항심이 있다!"

기자님: "네, 이번 인터뷰에 감사드리고요. 수다 떨고 즐거웠습니다."

Asami: "인터뷰도 감사합니다. 진열공화와 함께 진보하시길 바랍니다 ~

CK 시각 진열매니저에 대한 인터뷰는 이미 끝났고 컴퓨터에서 진열된 후 15년 동안 꾸준히 버티고 있었고, 그중 고통과 지친 것만으로도 그녀만이 알고 있었지만, 아마도 마치 마치 마치 마치 컴퓨터에서 진열되었다.

Asami

그녀가 말하는 것은 진열하고 꾸준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녀에게는 첫 15년인 것 같은데...

어쩌면 그가 진열에 대한 천부적 재능에 대한 덕분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

하지만 공화군은 —

천부적인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다른 사람을 앞서게 할 수 있지만, 방황하고 뒤로 물러서게 할 수 있다. 꾸준히 버티고 있어야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다.

그래서 화이팅! 진열사님들!!!


  • 관련 읽기

장장다의'신동주의적 '의상문화

업종 지도자
|
2016/6/9 16:42:00
52

진리군: 빅 데이터물 인터넷 지능 복식 폭발

업종 지도자
|
2016/6/7 10:50:00
87

여웅: 어떻게 인터넷 사유 를 전통 업계 로 옮길 수 있을까

업종 지도자
|
2016/6/6 16:23:00
53

Tod &35 39;S CEO 는 전통 패션의 상업 패턴이 바뀐다고 말했다.

업종 지도자
|
2016/6/3 17:29:00
46

CK 전망이 넓어 연간 매출이 100억 달러를 돌파할 전망이다

업종 지도자
|
2016/6/3 17:16: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런던 패션주가'남신','여신 '출연

2017년 봄 여름 남장주는 6월 10일 런던에서 출항했다. 올해 가장 큰 눈물 포인트는 매년 런던 패션주 반일 동안 런던 패션을 짊어지고 있는 버베리, 올해 무정하게 남장주에서 탈퇴한 바 있다. 이 역시 청심한 런던 남장주가 더욱 처량하다.하지만 런던 디자이너들의 기분은 우리처럼 슬프지 않은 것 같다. 그들의 눈에는 버버블리의 독점이 없는 것이 오히려 더 즐거웠을까. 어제의 하루, 각 브랜드가 훌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