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다가 새 정치를 일구다

2016/6/6 17:38:00 70

바다가 신정을 일고경로 전기 업체제품

"한국 화장품 그만하고 공항에서 주워라.

세관이 너무 엄격해서 리더가 모두 짐을 짐 추출하는 곳에 화장품을 던져 세관에 던지고...

"어떤 스타들이 다 들켰는데 세관은 정말 소 …."

  

바다가 신정을 일구다.

이날 행우체세 첫날 포동T1 선보 시행 웨이보가 대량으로 전송됐다.

이와 함께 여객들의 입국물 면세 한도액이 2000위안까지 된다.

한동안 온라인 커뮤니티 칼잡이당이 초조하게 굴며'어떡하냐, 사서 살 수 없다'라는 글이 쏟아져 나왔다.

그렇다면 이번 해타신정은 개인의 해외 구매, 경로전상 쇼핑, 해외 대매의 영향이 정말 큰 것일까?

비교를 통해 발견할 수 있다.

경로 전신자

신정 이 실시된 후, 유형 상품 은 '또는 상승하거나 하락' 현상, 식품, 모유 류 가 존재한다

제품

세율이 증가하다.

원래 우표 세율이 비교적 높은 3C 전기류, 개인 세호용품 가격이 오히려 저렴해졌다.

바다가 새 정치를 일구다

경로 전신자 인터넷 쇼핑몰 네티즌은 최근 해타오 사이트를 열고 결산을 할 때 한 줄의 소자: 이 상품은 세율을 11.9% 로 적용하고, 또 ×× 원의 세금을 더 내야 한다.

사실 올해 3월말 재정부는 2016년 4월 8일부터 국경 전자상거래 수입 세수 정책을 실시하고 우체세 정책을 동시 조정하고, 국경 전산업체가 이로써 면세시대를 고별했다.

과거 세관은 수입 상품이 징수한 세율에 대해 제품 종류별로 10%, 20%, 30%와 50%의 세율을 징수했고, 그 중 세금 50원 이하의 상품에 대한 면제 정책을 시행했다.

신정의 차이는 수입 50위안의 면세액을 취소하고 법정에 따라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70%의 징수를 잠정했다.

그 다음으로 국경일차 거래한액은 인민폐 2000위안으로 확정되며 개인 연도 거래액은 2000위안이다.

2,000위안, 매년 2000위안 이내의 경로전자상거래 수입 상품을 제한하는, 관세는 제로 잠정되지만, 1차 한도, 누가한 뒤 개인 연간 기한을 넘은 거래와 완세 가격은 2000위안을 넘는 단개로 상품을 분할 수 없는 경우 일반 무역방식에 따라 전액을 징수할 것이다.

경로 전상 이 영향 이 크다

현재 해타는 주로 두 종류로 나뉜다. 한 종류는 경로전상 플랫폼을 통해 쇼핑을 한다. 또 다른 종류는 개인 구매가인 인육 운송이나 직우편으로 귀국하여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그렇다면 이번 해타의 신정 출범은 개인의 대리 구입을 제한하는 것일까, 경로전상인?

해타신정 낙지 전에 경상들이 수입한 상품은 모두 일반적인 우표 물품에 따라 우표 세금을 징수하여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관세, 수입 고리 부가가치세, 소비세'3세'와 세액 50위안 이하 면제로 나뉜다.

그래서 이번 신정 영향이 가장 큰 것은 경로전상, 특히 아마존의 해외 구매, 상품망, 천고양이 국제, 망이고라, 빨간 책 등 보세창고 모델을 채택한 국내 방송상 플랫폼으로 신정 전사들이 신정 실시 전에 청창 판매활동을 진행했다.

개인에게는 세금 조정 후 경로전상 쇼핑을 통해 자신이 산 물건은 관세, 소비세, 부가가치세를 징수해야 한다.

개인 자대라면 재정부의 설법에 따라 해외여행, 출장, 방문 친구, 귀국할 때 방문객들이 해외에서 구매하는 개인 자용, 합리적인 수량, 합리적인 수량, 총액은 5000위안 (5000위안)의 경우, 해관은 면세를 면제해 준다.

천 원짜리 화장품을 사는 것이 더 수지가 맞다

분유를 예를 들어, 이전에 국경전업체인'해타타 '1000위안의 분유를 통해 10%의 행세 세율에 따라 100위안의 세금을 지불해야 하며, 신정을 실행한 후 우체세를 취소했지만, 광부가가치세 1항은 11.9%에 달했으며, 부가세 119위안을 내야 하며 개인 비용은 19위안 (분유는 일반 소비품으로 소비세를 부과하지 않는다.

또 해타를 통해 1000위안의 향수를 구매하는 사례로 과거 그 행우세 세율은 50% 에 달하며 500위안의 행우체세를 납부해야 하지만 신정 시행 후 우체세는 취소하고, 부과세율은 11.9% 로 소비세 세율은 21% 로 소득 329위안을 내야 하는 세금은 오히려 세금보다 더 싸다.

비교를 통해 경로전상 신정 시행 후 유형 상품의 납세액이 비교되기 전에 ‘ 또는 급락 ’ 이 존재하는 현상이 있다.

식품, 모유 제품, 그 단가가 대부분 500위안 이하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이런 상품 세율이 증가한다.

물론 일부 상품은 세수 신정 시행 후 오히려 더 싸다. 예를 들면 원래의 우표 세율이 높은 3C 전기류, 개인 세호용품.

[실용 연결!]

신정 후 어떻게 총명하게 사느냐

신정 이후 가격별 해외 상품 세율이 상승하고 있다.

도수당은 어떻게 사서 사야 더 싸고 더 똑똑할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경로전기상에서 외국제품을 구매한다면 3C 전기 제품 구매를 선택하고 개인 세호용품을 구매하는 것도 무방하다.

또한 그 자체로 소비세를 납부하지 않는 수입 의상은 과거 20% 에 따라 우표 세금을 징수하고 신정 후 세율은 8.1% 감소했다.

또 크로스퍼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인의 신분과 납치해야 하기 때문에, 한 번에 2000위안을 초과하면 연간 구매 총액이 2000위안을 넘어 인해전술을 채택해 가족 친구의 계좌를 이용해 분할 구매를 할 수 있다.

물론 가장 혜택적인 방법은 자신이 쇼핑을 하거나 해외에 거주하거나 여행하는 친척 친구를 찾아가는 것이다.

{page ubreak}

세제 조정을 보류하고, 기타 신정은 1년을 잠시 연기하였다

일전 세관 본부는 경로전자상거래 수입을 집행하는 새로운 감독과 관련 사항에 대한 통지를 공식 발송하였다.

알림은 글로벌 전자 상무업체들이 점차적으로 검사에 적응하기 위해 이번 국경전자 상거래 수입 과도기를 설치해 2017년 5월 11일, 상하이, 항주, 영주, 광주 등 10개 시점에서 도시를 운영하는 인터넷 구매 보세 상품'일선 '진입 시 핵 통관증을 확인하지 않기 위해 화장품, 영유아 조방 분유, 의료기, 특수식품의 첫 수입 허가 도품, 등록 및 비상 요구를 잠정했다.

이 ‘ 통지 ’ 는 경로전상 영향이 비교적 커서, 주로 경로전상들이 정책의 완충기를 제공하지만, 신정 중 세율에 대한 조정은 여전히 변함이 없다.

Tips'해타늄 '관련 개념

해동

해타는 주로 두 종류로 나뉜다. 한 종류는 크로스 플랫폼을 통해 구입한다. 또 다른 종류는 개인 구매자 ‘인육 ’을 통해 운송하거나 직우편으로 귀국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

행우세

행우체세는 짐과 우편물 수입세의 약칭으로, 세관은 입국 여행객의 짐품과 개인 우편 물품에 대한 수입세이다.

관세

관세는 수출입 상품이 한 나라의 관경을 거쳐 정부가 설치한 세관들이 수출입상으로 징수한 세수를 뜻한다.

소비세

소비세는 소비품의 유전액을 징세 대상으로 삼는 각종 세수라는 통칭으로 정부가 소비품에 부과한 세수다.

  • 관련 읽기

20여 개 국내외 방직 기업이 중국 레저 의류 제조 명성문상 현

시장 동향
|
2016/6/6 16:56:00
51

'동맹 제조'가'중국제조'를 점차적으로 접수하고 있는 시장 통치력

시장 동향
|
2016/6/6 16:19:00
31

천고양이 플랫폼은 일찍이 준비가 있었고, 새로운 표준은 우승에 이득이 될 것이다

시장 동향
|
2016/6/3 22:19:00
27

공신부: 가짜 위조 제품에 대한 타력 을 확대 해 해외 소비 환류 를 유도 하다

시장 동향
|
2016/6/3 17:10:00
42

아리경동6 ·18전기상전대전'빅데이터 '파우더가 또 2번 골라야 한다.

시장 동향
|
2016/6/3 11:08:00
92
다음 문장을 읽다

인터넷 + 제조 방면, 산동성은 개방식 연구 개발 설계를 제출하였다.

산동성'산동성'인터넷 + 행동 계획 (2016 -2018년)'을 발탁해 2018년 산동성'인터넷 + 발전 환경이 더욱 우화되고, 인터넷 + 제조 방면, 산동성은 개방식 연구 개발 설계를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