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6년에는 어떤 아가씨들이 자신의 인생 대사를 다 해결하고 스케줄을 올렸을까?

2016/2/19 9:24:00 45

트렌드웨딩드레스웨딩드레스웨딩 디자이너

2016년 결혼한 당신은 꼭 알아야 할 웨딩드레스 6대 트렌드

2016년에는 어떤 아가씨들이 자신의 인생대사를 해결해 스케줄을 올렸을까. 올해 결혼할지 말지, 자신에게 적합하고 과분한 혼복을 선곡한 것은 절대 틀리지 않을 것이다.

패션의 발걸음을 따라가는 신부라면, 가장 인기 있는 2016 웨딩트렌드를 절대 알아야 한다.

 

2016 웨딩드레스 트렌드 최고의 신부

  

봄 여름 의 신부 는 꽃 무늬 를 즐길 수도 있지만, 그러나

디자이너들

더욱이 그것들을 입체 꽃으로 만들었다.

레이스 발레 스커트, 레이스 소재, 꽃무늬 장식이 크고 작은 옷자락과 허리에 두루 퍼져 흰 꽃 날리는 시적 효과, 봄 만물이 자라는 생명력.


스티커

지난 시즌에는 부피가 적은 생화로 머리장식 조류로 올 시즌까지 이어졌다.

하지만 더 럭셔리한 신부를 원한다면 꽃보석, 예를 들어 머리관과 목걸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펀칭 디자인에서 뻗어 온 명인의 사랑을 받는 두 칸의 드레스.

올 시즌 웨딩드레스 두 개가 어김없이 카레 조끼 저고리를 채택해 분량감을 갖춘 A 자 반부분 스커트.

허리를 드러내는 디자인이 허리 라인을 돋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려 트렌디한 신부를 완성했다.

스티커

게시판의 머리장식은 많은 신부의 마음이다. 변화를 원한다면 입체 머리핀을 시도하고 나비나 생화 등, 브로치를 두레로 활용하면 우아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간략한 웨딩드레스는 대부분 단면 소재를 위주로 해야 네덜란드와 일자넥 등 원소를 통해 각종 용신적인 건축감을 절단할 수 있다.

또한, 올 시즌 많은 디자인 작품들이 더 앞서가는 만큼 펀칭과 고방 등 디테일을 합류해 신부의 섹시한 모습을 선보였다.

스티커

자르는 게 좀 심플해요.

웨딩드레스

커팅한 형태만으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단조롭다면 크리스탈 허리띠나 기하학적 다이아몬드 지환을 넣어 약간의 빛을 준다.

  

짙은 브이 커팅을 보면 신부가 너무 섹시하면서도 뒷걸음질치게 될까 봐 올 시즌의 여신 스타일은 더욱 화려하게 꾸며졌다.

허리 사이의 금선 자수, 치맛자수, 치맛자락의 어미 디자인이나 짙은 브이넥 양쪽의 섬세한 둘레에 새색시 피부와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스티커

별과 깃털 패턴은 올 시즌 대열원소로 머리관이나 하이힐을 모두 볼 수 있어 더욱 화려하게 꾸며진다.

올 시즌.

패션계

빅토리아 스타일의 열풍도 불고 긴 소매 카레 웨딩드레스뿐만 아니라 반소매 및 작은 망토 커팅의 웨딩드레스도 폭로됐다.

팔라인을 수식할 수 있는 카레 소매 이외에 입체 커팅 소매와 나비소매 역시 빈티지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선택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스티커

첫번째 관은 황실의 복고 웨딩드레스를 걸쳐 가장 잘 어울린다.

특히 골드 머리관을 과감하게 시도해 볼 수 있다. 부피가 작고 디자인이 심플한 스타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최근 몇 시즌 디자이너가 관심을 갖는 것은 웨딩드레스 앞뿐만 아니라 등 디자인도 갈수록 신경을 쓴다.

가장 심플한 오프닝부터 순등뼈까지 내려진 진주 장식으로 올 시즌에 각종 멜빵과 다층고리 장식까지 선보이며 설레는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했다.

스티커

예쁜 등 부분에 초점을 올려 심플한 베일, 긴 이어링으로 신부의 아양을 살렸다.


  • 관련 읽기

2016 최고의 인스타가 될 수 있는 패션 신부.

웨딩드레스
|
2016/2/1 11:20:00
95

2016년 패션 신부 꽃다발 트렌드 놓치면 안 돼!

웨딩드레스
|
2016/1/31 10:20:00
67

2016년 가장 인기 있는 6대 사치 브랜드 (웨딩드레스 시리즈)

웨딩드레스
|
2016/1/26 10:06:00
215

복고로 웨딩드레스를 만나 더욱 아름다운 결혼식을 드리는 여행

웨딩드레스
|
2016/1/22 11:44:00
218

평가 웨딩드레스 는 절대 개성 과 낭만 을 잃지 않는다

웨딩드레스
|
2016/1/1 20:32: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2016년: 업종의 전환이 시급하다

우리나라 소매업도 마찬가지다. 태풍도 없고 평안하고, 일단 바람이 불면, 먼저 쓰러지는 것은 근본이 없는 신죽이다.하지만 소매의 ‘근기 ’는 무엇인가, 생각할 만한 문제다! 근기를 키우면 실체 소매의 미래가 갈수록 밝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