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자유무역구 가상 등록회사는 구내 특혜 정책을 누릴 수 없다?

2015/6/24 22:11:00 35

자유무역구가상등록회사

가상 주소는 자유무역구에 있어서 결코 신선하지 않다.

상해의 자유무역구에서 막 문을 닫았을 때, 많은 기업들이 가상 등록 주소를 통해 자유무역구에 들어갔다.

반면 광동 자유무역구 3단구 오피스텔 가격은 오르고 수량이 부족한 상황에서 적지 않은 기업들도 ‘ 가상 주소 ’ 라는 다른 방식으로 자유무역구에 들어간다.

남사, 횡금, 정부도 주동적으로 기업에 일년기 무료 가상 주소를 제공했다.

호금 등록 주소는 무료로 제공되고 비용이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국적 등록 기업에서 알고보면, 횡금 금융 서비스를 전문으로 설립하여 기업을 위해 등록 업무를 제공하고, 일반적인 내자 기업은 2000위안을 모두 운영할 수 있으며, 상하이 (上海) 자경에서 5천 위안 (元) 을 경시하는 데 최소한 5000 (13, 10천 위안) 을 필요로 한다.

기업이 등록할 때 전문적으로 문파원들을 모시고 기업이 낙지에 이르렀다.

기업 자료 수속을 갖추고 있는 상황에서 가장 빨리 하루 안에 증명할 수 있다.

얼마 전 열린'중외 주류 재경매체는 광동 자유무역시험구 건설 '조사연구회에서 횡금 공상국 한 관리가 남도기자에 대해 "횡금은 현재 3000개 기업을 넘어 무료 등록 주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사구 투자촉진서비스센터 업무처리처에 대해서도 남사자무역구에서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남사구 정부는 일정한 무료 등록 주소를 제공해 기업에 신청할 수 있도록 공고문을 게시했다.

그러나 이 주소는 공상 등록 용도로, 실제 업무를 처리해서는 안 된다.

아는 바로는

남사

구덩이를 차지하는 무역회사를 위주로 우한의 무역회사까지 뛰어다니며 등록을 문의했다.

중개 분석은 남사의 우세는 한 입에 수리한다. 교통이 편리하고 수입이 편리하다.

남사에서는 직접 대외 무역 고객과 장사를 할 수 있다.

국가는 원래 세금을 내야 하는데 남사퇴 시간이 20배 빠르는데, 원래 반년은 남사에서 7일 만에 세금을 납부할 수 있고, 회사 자금이 유전하면 빠르다는 것이다.

국영 수출입 무역회사 사장은 남도 무역회사 수출입업체 수출입 화물의 세수는 남사비보다 더 혜택이 있다고 말했다.

일부 기업들은 자유무역구 정책을 즐기고 싶을 뿐만 아니라, 당분간 자유무역구에서 공무를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자유무역구

마땅한 사무실 장소를 찾지 못하여 가상 주소의 등록 방식을 받아들여 시내에서 임대했다

사무실

정상 운영.

등록 자본 3000만 달러의 횡금 국제 융자 임대회사, 등록 주소는 보중로3호 4004실 -685, 실제 사무실 장소는 길대 광동 빌딩에 있다.

장성걸 회장은 횡금구 등록을 했지만 구외주해 시내에서 잠시 운영하는 회사도 횡금 자주구 내 특혜 정책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정부는 가상 주소를 제공할 수 있지만, 이 같은 무역회사는 남사 용혈 섬에 사무소를 설치하고 있다.

결국 용혈 섬은 부두, 세관, 무역회사가 이곳에 근무하며, 조건이 독특하다.

이 사장은 또 남사에서 의료, 식음 등 서비스업종을 발전시키는데 무작정 투자를 권고하지 않는다. "정책은 너에게 주고 기업이 먹을 수 있을지도 지켜볼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광동 자유무역구 ‘ 점위 ’ 의 다른 경로: 가상 주소 등록

회사 등록
|
2015/6/22 19:56:00
22

천주 는 전 성 에서 솔선하여 군 등록 등기 를 전개하였다

회사 등록
|
2015/6/21 22:11:00
35

호남 은 상사 제도 개혁 의 호각 을 심화시켰다

회사 등록
|
2015/6/20 15:25:00
18

천주 전성 이 먼저 기업 집단 등록 등록 을 시작하다

회사 등록
|
2015/6/18 17:52:00
66

주식유한회사 지사 지사 취소 등기 제출해야 할 서류, 증명서

회사 등록
|
2015/6/16 18:38: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인들은 장기적 피로를 어떻게 조절할 것인가

컴퓨터 작업에 오랜 시간이 걸려서 컴퓨터를 많이 썼으니, 확실히 여러 가지 정서장애가 생기기 쉽다.이른바 ‘심리사망 (조쇠)’가 인터넷 중독과 관련이 있다는 지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