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 자유무역구: 자금 수출은 ‘ 투명성 ’ 총량 통제를 실행한다

2015/6/7 22:01:00 38

상해자유무역구자금 통제

주소천은 IMF 연회에서 관리할 수 있는 자유태환, 관리의 내용은 주로 돈세탁, 공포 융자, 과도한 피세천당을 이용한 경상거래에 대해 감시 분석하고, 외채 규모와 화폐 교배에 대한 매크로 매니지먼트 관리, 필요한 경우 단기 자본 유동 관리 강화, 국제수지 검사와 분석을 강화한다.

장신도 상하이 자유무역구도 관리할 수 있는 제도를 세워 이러한 관리의 내용은 상하이 자무구 관련 제도와 기술준비의 주요 내용을 상하이 (上海) 의 자유무역구 관련 제도가 마련되어 있다고 밝혔다.

벤처방범 측은 상하이 자유무역구는 이미 외채 규모와 화폐 종류, 단기 자본 유동의 거시적인 심신 관리 제도를 세웠다.

이는 올해 2월 반포된 자유무역계좌의 해외 융자와 경로자금 유동 거시적 신중 관리의 실시 세칙을 구현한다.

또 자금 대진출의 총량 조정과 응급관리 정책비축도 세워 총량 갑문 조절 메커니즘을 세웠다.

자금 유동 총량이 수문으로 촉동되면 응급방안을 시작하고 거시적 인자를 조정한다.

구체적인 설명은

총량 제어

특징은 스텔스 진행, 기업과

금융기관

시장의 규칙에 따라 정상적으로 업무를 하고, 총량 통제의 방해를 받지 않고 일정한 수량에 이르러야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중요한 기술 준비는 돈 세탁, 반테러 융자, 반탈세 검사, 상하이 자유무역구 벤처방범의 주전장이 될 것이다.

장신은 중앙은행 상하이 본부가 이미 특별한 감시실, 24시간 모니터를 설치해 큰 데이터 정보를 충분히 이용했다고 밝혔다.

데이터수집에서 강력한, 다각도로, 위험 추적 계좌 관리 시스템을 세웠고, 국경 자금을 24시간 감지하고, 자금의 내력을 감측할 수 있는 경로.

그리고

상해 자유무역구

환전된 국제수지 통계와 감측 시스템을 설립하고, 본외화의 일체화 관리틀을 세웠다. 자금 유출 후 추적 서비스를 할 수 있다. 상해시의 경적 자금 감측 분석과 응급 조율 메커니즘을 세웠다.

장신은 이 같은 기술의 준비 작업의 전면적인 위치에 이르기까지 상하이 자유무역구 자본 항목이 환전될 수 있는 전반적인 틀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상해 자유무역구: 안정 확대 경내 외 주식 시장 상호 소통 확대

상해
|
2015/6/7 21:22:00
42

뉴스 수매에 감싸인 Ports 보자세 포석 상해 플래그숍

상해
|
2015/6/3 22:41:00
30

백화점 폐쇄 붐 이 상하이 백화점 업종 전환 을 꾀 하다

상해
|
2015/6/2 22:54:00
36

상해 백화점은 어떻게 변화를 모색합니까?

상해
|
2015/6/2 22:08:00
25

상해는 국제 패션 센터 핵심 구역을 만들 것이다

상해
|
2015/6/1 23:46:00
50
다음 문장을 읽다

소매상은 어떻게 실체점을 캐주얼 쇼핑 성지로 만들 것인가

현재 이동 인터넷 사용자는 고속 성장 상태에 처해 쇼핑몰이 도시의 공공공간이 되고 있으며, 소매상은 실제 매장을 캐주얼 쇼핑 성지로 만들어 다음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