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이들에게 숙제를 하느라 꾸물꾸물하는 묘수, 엄마 아빠들은 서둘러 소장해!

2015/4/9 12:39:00 19

아이를 감독하여 아이를 자신의 행위를 맡게 하고선생님께서 비판을 하셨다.

1, 아이가 숙제를 하고 있을 때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틀린 방법: 텔레비전을 보면서

아이를 감독하다

"빨리 써라."

"꾸물거리지 마."

"텔레비전을 보지 말고 공부 열심히 하세요."

결국:아이가 기분이 안 좋아. “니가 TV를 볼 수 있어. 난 못 봐. 정말 불공평해.”

올바른 방법: 어른도 책을 보고, 아이를 방해하지 않고, 농후한 가정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한다.

결과: 아이의 마음씨가 평화롭고 마음씨가 모두 공부하고 있다.

2, 아이는 숙제를 꾸물거리고, 질질 끌며, 잠에 집중하지 않고, 숙제를 다 하지 않았다.

어떻게 하실 거예요?

잘못한 짓: 아이를 꾸짖어. “너 짜증나. 왜 또 안 썼어. 난 안 보고 안 보고 빨리 써! 널 보고 있어.”

그 결과: 아이가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본다

정확한 방법: 진지하게, 조용히 아이들에게 말했다. "아이, 숙제는 네 자신의 일이니, 네가 책임져야 한다. 다 쓸 수 없다. 잘 수 없다. 내일 학교에서 가서 선생님께 설명해라."

알맞다

아이를 자신의 행위를 맡게 하다

가져온 결과.

차다

그 결과: 아이가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후회했다.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이제 끝났는데, 어떻게 선생님께 말을 해, 내일 숙제를 빨리 써야 하는가 봐. 그렇지 않으면 혼난다.”

3. 아이가 TV를 계속 보고, 잠을 자지도 않고 숙제를 안 하는데 어떻게 하세요?

잘못된 방법: 노기충천하게 텔레비전을 끄고 아이를 불러 숙제나 잠을 자라고 외쳤다.

그 결과:아이가 배가 불쾌하게 갔고, 마음속으로 너를 미워하고, 네가 폭군이라고 한다.

정확한 방법: 조용히 아이에게 "아이, 숙제 해야 돼. 다 못 쓰면 혼난다.

얼마나 더 보고 싶어요? "10분만 더 보고 싶어요?" 학부모는 "네, 말을 하면 시간이 되면 텔레비전을 꺼요."

쌍방이 각각 한 걸음 물러서다.

그 결과: 시간이 다 되었고 아이가 스스로 텔레비전을 끄고 자거나 숙제를 한다.

4. 아이가 숙제를 조잡하게 썼는데 어떻게 하세요?

잘못된 방법: 화를 낸다. “왜 이렇게 어지럽게 썼는지 잘 쓸 수 없어?”심지어는 아이의 숙제까지 찢어버렸다.

결국:아이가 망연해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정확한 방법: 진지하게, 침착하게 아이에게 말했다. “아이, 내가 이미 말했는데, 다시 써야 하는데, 잘 안 되니, 선생님이 잘 안 보이니까, 네가 보기에 규정, 파괴하면 안 되니까, 다시 써야 한다.

봐라, 너는 이렇게 글자를 써야 한다.

무엇

얘야, 네가 방금 쓴 글자보다 진보하면 돼 (자신과 비교), 자신 있어?

그 결과: 아이는 ‘규정 ’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마음속으로는 “아까보다 진보가 있고, 쉽습니다.”

아이는 자신에게 자신감이 넘친다.

5, 아이가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는데, 성적표를 보고 어떻게 합니까?

잘못한 짓: 아이를 꾸짖어. “너 봐, 이 정도면 너 부끄럽지도 않냐? 누구를 보면 누가 백을 볼 수 있겠니? 너 멍청해! 짜증나 죽겠다.”

더 심한 사람이 아이 몇 발을 힘껏 찼다.

그 결과:애가 기분이 너무 나빠서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나는 망했다. 나는 이렇게 둔해서 잘 배우지 못했어. 아무리 배워도 잘 못 배웠어.”

옳은 방법: 아이를 위로한다: "얘야, 네 마음도 불편하고, 한 번도 시험도 아니고, 우리가 시험을 잘 못 본 원인을 찾아내서 해결해야 하는 거야. 안 좋은 건지, 내가 같이 분석해 볼게.

나는 너를 믿는다. 다음에는 반드시 발전할 것이다.

그 결과: 아이가 열심히 이유를 찾아갔습니다. 마음속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엄마, 아빠, 엄마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꼭 하겠습니다."

6. 학부모회 에서 선생님 이 아이 에게 일러바쳐 당신 에게 혼났다

선생님이 꾸짖다

집에 돌아오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잘못한 짓: 집에 들어가자마자 아이에게 화를 내며 때리고 욕한다.

그 결과: 아이는 자신이 없고 폭력을 배우거나 겁이 많고, 한마디도 하지 못하고, 거짓말도 배워 부모에게 진실을 말하지 못한다.

정확한 방법: 먼저 아이의 장점을 설명하고, 그리고 부족한 원인을 분석하고, 아이들을 격려하여 다음에는 반드시 발전할 것이라고 믿는다.

결국:아이가 깜짝 놀랄 거야!

7, 아이가 인사도 안 하고 예의도 없이, 이럴 때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잘못된 방법: 아이들 앞에서 야단친다. “이 아이가 왜 이렇게 예의가 없냐? 인사도 못하는데, 내가 평소에 어떻게 가르쳐 줬는지, 못났다.”

그 결과: 아이의 자존심이 큰 손상을 입어 자백감을 느끼며 열등감을 느끼고 있다.

옳은 방법: 아이에게 계단을 내려준다. “우리 아이가 좀 미안해서 천천히 하면 좋겠는데 평소에도 예의가 바르다.”

예의 바른 예를 들다.

결국 :아이가 잘못 알고 생각했다. “이번엔 제대로 못했어. 다음에 꼭 잘해서 부모님을 실망시키면 안 돼.”

8. 아이가 질문을 했는데, 당신은 할 줄 모르는데, 이때 어떻게 하실 겁니까?

잘못된 짓: 기분 나빠. "괜히 묻지 말고 공부만 잘 하면 돼. 매일 뭘 생각하는지 몰라."

그 결과: 아이는 마음속으로 생각했다. “어이, 재미없다. 공부만 하고 귀찮아 죽겠다. 묻지도 않고 묻지도 않겠다.”

이때부터 난제에 부딪혀 일률적으로 자세히 이해하지 않았다.

옳은 방법: 아이에게 기쁘게 말했다: “ 아이가 이렇게 어려운 문제를 묻는데, 네가 머리를 쓰다니, 괜찮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렇지만 나도 할 줄 모르는데 우리 같이 연구해 볼까요?

그 결과: 아이는 마음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문제가 집요하게 생겨서 연구를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9, 아이가 아침에 일어나지 않으면, 아무리 불러도 일어나지 않으면, 이때 너는 어떻게 할 것인가?

잘못된 방법: 화를 낸다. “너 왜 아직도 못 해? 늦었어!” 손바닥을 두 대 때린 김에 아이에게 옷을 찾아 입게 바쁘다.

결과: 다음에는 여전히.

옳은 방법: 조용히 말해라. “얘야, 내가 한번 불러줄게. 네가 잘못하면 지각하면 혼난다. 이건 네 일, 네가 알아서 해.”

아이가 제때에 일어나지 않아서 아침을 먹지 않고 지각했다.

결국:다음에 부르면 일어나!

  • 관련 읽기

天水市地方税务局推行网络发票

공상 세무
|
2015/4/7 21:08:00
24

큰 나무가 되고 싶다면 풀과 겨루지 마라!

공상 세무
|
2015/4/7 16:19:00
4

浅析税收优惠的负面效应

공상 세무
|
2015/4/6 22:01:00
20

청두 지세국 은 소규모 기업 을 조력하여 출전 한다

공상 세무
|
2015/4/4 22:49:00
16

하남 세무시스템은 소규모 기업에'진금 백은'를 보냈다.

공상 세무
|
2015/4/3 21:41: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ZHANG YUHAO2015秋冬发布:没落的贵族

2015秋冬季的潮流趋势已经初见的清晰,今天为大家带来品牌ZHANG YUHAO2015年秋冬的服装走秀。精彩提前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