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진평'습식 특징 '지역 경제 발전 사상의 핵심

2014/8/18 10:23:00 23

시진평지역 경제발전 사상핵심

지금 < 'ublank' htttttp: < 가다

바로 < p >


은 8월 상순과 달리 정부 언론이 최근 고층 정무활동에 관한 보도가 나날이 잦아지고 있다.

분석은 기자에 대해 북대하 회의가 이미 끝났고, 당내 중국의 미래 일정 기간 내 정치, 인사, 경제 등 중대한 문제를 교류하고 초보적인 의견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연일 공식 매체 밀집하여 경제 분야에 대해 시근평 총서기의 ‘ 새로운 상태 ’ 에 대한 서기를 탐구하며 중국 경제의 최대 특징, 최대 동력, 최대의 손잡이 등 문제를 논의했다.

바로 < p >


의 본보 통계는 시진핑 취임 1년 반 동안 중국 경제문제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상반기 많은 혁신형 경제사고와 정책이 경제적 안정 회복을 이루고, 새로운 당 중앙 집단의 경제 사로가 점차 뚜렷해지고 있다.

바로 < p >


기자가 취재하는 많은 전문가들은 경제 최고층 사상의 데이지가 이미 나타나 하반기 경제 하행 압력이 여전히 큰 배경 아래에서 국부 미시적 조정, 정향 발력은 여전히 업무의 중점이라고 여겼다.

“어떻게 완벽한 시장경제를 구축하고 시장의 활력을 활성화하는 것이 중점이다.”

한 공식 인사가 어제 본 신문에 따르면 전술 목표, 금융, 재정 등 구체적인 분야의 체제 개혁은 하반기 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정상 설계'를 역설하고 < < < < < < < < < < strong > 을 위해서 < 은 > 을 위한 < tv >


‘호랑이 ’ ‘파리 ’와 ‘철완 반부패 ’와 ‘완강하고 시범 ’의 대국 외교 배치를 통해 개혁의 힘과 경제발전에 대한 중시는 시점이다.

바로 < p >


'p'은 시진평 경제 사고의 큰 혁신점을 강조하는 데 있다.

지난달 이후 처음으로 경고찰에서 5차례의 연설을 연속적으로 발표해 수사 연구의 기초 위에서 전면 심화된 최상위 설계와 총체적 기획을 강조해 개혁 불정지, 개방불진, 시기를 놓치지 않고 중요 분야 개혁을 강조했다.

바로 < p >


<p>  中央<a href="//www.sjfzxm.com/news/index_q.asp">政策</a>研究室经济局副局长王兰军今年初发表《习近平关于经济金融工作的新思想新观点新举措》一文,称这些“新亮点”主要集中在十个方面,包括“全面深化经济体制改革”;“宏观政策要稳、微观政策要活、社会政策要托底”;“市场在资源配置中起决定性作用”;“切实加强党对经济工作领导”;“建设丝绸之路经济带”;“经略海洋,使海洋产业成为国民经济支柱产业”;科学推进改革的“五要”新思维;推进中国特色新型城镇化建设等。

바로 < p >


‘ p ’은 왕란군의 분석에 따라 시근평이 서류 기초조 팀장을 맡고 있는 《 중공중앙에서 전면 개혁 약간의 중대한 문제를 심화시키는 결정 》 (아래에서 ‘ 결정 ’ 의 16개 부분에서 경제 체제 개혁에 관해 6개 부분에 관해 3분의 1이 더 많았고, 결정된 60조 개혁 조치에서 경제체제 개혁 부분은 21조로 3분의 1을 넘어섰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가장 주목받는 것은 18회 삼중 전회의 배치에 따라 시근평 팀장의 전면 개혁지도팀을 심화시켰다.

그룹 개혁 총체적 설계, 총괄적 조율, 총체적 추진, 총괄 추진, 독촉 수행.

바로 < p >


‘ p ’은 반년 동안 시진평이 세 차례 중앙 전면 개혁 지도팀 회의를 진행하여 제3차 회의에서 재세체제 개혁, 호적 제도 개혁, 사법체제개혁 등 중대한 개혁 방안을 심의하였다.

바로 < p >


'p'은 이후 공식 언론이 또 시진평을 중앙재경지도팀 팀장으로 사회를 주재하며 재경지도 지도팀을 설립하는 것이 바로'당잡중심 근무'라는 구체적인 요구와 구현을 설명하고 있다.

바로 < p >


‘ p ’의 중국 경제가 경제 증속 환기, 구조조정 진통 기한, 전기 정책 소화기 ‘ 3기첩가 ’ 단계에 이르고, 전통적인 경제 성장 패턴과 국부 개정이 발전에 적응할 수 없는 수요에 적응할 수 없다.

개편 당국자는 여러 개혁 임무에서 경제 발전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내외형세는 여전히 복잡한 구도에서 총서기가 직접 단일 배치에 유리하고 완고한 분야의 개혁공강을 보장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거시적으로 확실하고 미시적으로 < < < strong < 의 < 을 > 을 >


과 정부의 창의형 조정이 열풍뿐만 아니라 그 성과가 더욱 눈에 띈다.

2013년 상반기 경제형세분석과 하반기 경제업무배치 회의에서 시진평은 ‘ 거시정책을 견지하고 미시정책을 살아야 하고 사회정책을 토로하고 3자의 유기통일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사로를 제시했다.

바로 < p >


‘p ’이 올 상반기에 출범한 수많은 정책조치를 발견할 수 있는 ‘정향 ’, ‘정준 ’이 거시적인 조정의 새로운 취향으로 떠올랐다.

그중 구조적 감세, 정향 조정, 지향적 인 지역 발전 전략 을 겨냥한 산업 지도 의견 은 중앙 지지 실체 경제 발전 의 결심 뿐 아니라 정부 거시적 사고와 방식의 적극적 변화 를 보여 준다.

바로 < p >


의 국무원 발전연구센터 발전전략과 지역 경제연구부 차관은 본보 분석에 대해 거시적이고 미시적으로 살아야 할 내포는: 3기 겹치는 배경 아래 신중한 조율을 통해 신상적 성장률을 식별하는 수준을 인식하고 있으며, 전형 업그레이드 및 소화 전기 자극 정책으로 안정적인 거시적 운행 환경을 제공한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개혁을 통해 미시주체의 활력을 한층 풀고 발전시켜 더욱 질적인 성장동력을 형성하여 새로운 상태하의 잠재성장 속도를 더욱 지속시킬 수 있게 하였다.

바로 < p >


‘p ’은 현재 하반기 경제의 하향 압력이 여전히 커서 소소규모 기업의 이윤이 낮고 융자귀의 문제가 더욱 두드러졌다.

이와 함께 화폐 신용대출 총량은 누차 혁신하고 6월 말 광의화폐 M2 잔액이 120만 위안을 돌파했다.

바로 < p >


이 경계선에서 물을 넣으면 결과는 예측하기 어렵다.

그러나 갑문을 계속 닫고 실체경제는 끊길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국태군 안증권 수석 매크로 분석사 임택평의 최근 글에 대해 “ 시근평 정치경제학 > 을 통해 미래가 구성장 패턴을 개혁하고 새로운 성장 패턴을 살려 5 ~6%의 신성장 플랫폼을 구축하며 현재보다 겨우 유지된 7 ~8% 구장플랫폼보다 낫다고 밝혔다.

바로 < p >


‘무효자금 수요가 중단되어 금리가 내려와 미시적으로 환기가 성공했고, 산업이 업그레이드돼 기업의 이윤이 상승하고, 주식시장이 소를 떠나 주민 생활이 개선되어 정부의 위신이 높아졌다.”

임택평은 글에서 나타낸다.

바로 < p >


바로 화폐 정책이 직면한 양난은 단축된 것뿐이다.

더 많은 분야에서 중요한 영역과 박약한 고리 정밀한 정력을 확보하고 개혁 방법을 더 많이 활용하고 시장의 힘에 의존할 뿐만 아니라 눈앞에 유리한 사고로 정책을 융합해야 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지역 전략 잠재력 조절


'미상 실크로드, 중국 (상해)의 자유무역시험지구, 경진협동 발전과 장강 경제대 ……….

18대 이후 시진평이 직접 제출하고 추진하는 일련의 새로운 전략 구상과 조치가 중국 경제전략의 새로운 이슈가 됐다.

바로 < p >


<유베린은 우리나라 이전의 지역 발전 총체전략과 비교해 새로운 중앙지도자의 지역 전략을 두 방향에서 확장하고 심화했다고 생각한다.

한길 일대 전략은 더욱 큰 척도를 넓히고 더욱 개방적인 전략을 고려하고, 경진협동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는 것은 더욱 세밀한 척도를 심화시키고 국내 개혁을 심화시키는 심화의 고려를 겸하고 있다.

바로 < p >


'중국 사회과학원 도시의 발전과 환경연구소 부소장 위후케는 시근평 총서기가 각 시간대에 지역발전에 대해 많은 논술을 발표했다고 생각하였다.

이러한 논술은 점차 완벽하여 하나의 체계를 형성한다.

총서기는 지역 발전의 사상에 대해 핵심적으로 6자: 공정, 조화, 공유를 강조했다.

“이런 사상은 소평 동지가 공동부유한 사상의 연속과 심화이다.”

바로 < p >


‘p ’은 많은 전문가들이 총서기가 말하는 지역개방을 포함해 국내에 대한 개방도 포함되어 외국에 대한 개방도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경제, 정치, 국제관계에 대해서도 전략적 의미가 깊고 뚜렷한'습식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공식 자료에 따르면, 2003년 시진평은 절강성 위원회 서기를 맡을 때 지역 일체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그는 절강성 (절강성) 이 주도적으로 궤도를 연결하고, 장삼각지역의 경제 협력과 발전에 참여할 것을 제안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p.aast'를 통해 `가 `를 개발할 때'한 묘 삼분지'를 깨는 것은 사실상 지역분할을 깨고 각자의 정국면으로 바꾸어야 한다.

우세상보완, 호혜 공승의 원칙에 따라 과학적 지속, 협력 발전의 길을 가속화시켜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집단 시장 역경 의 각력 을 분석하다

지역 경제
|
2014/8/15 10:20:00
39

경진 도매 시장 의 전환형 산업 을 재기획 가방적 으로 전환형 상기 를 찾다

지역 경제
|
2014/8/13 10:48:00
24

수주 방직 업무 실현 소득 102.71억 위안

지역 경제
|
2014/8/10 19:51:00
21

주강 — 서강 경제대 발전 기획 인쇄

지역 경제
|
2014/8/6 23:18:00
28

운남 보산: 산업 이동 단지, 산성 일체화

지역 경제
|
2014/8/6 23:13: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지역 경제 발전 추세 연구 를 강화 하여 지속적 인 건강 발전 을 촉진 하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은 재리민: 지역 경제 발전을 강화하는 연구가 지속적인 건강발전을 촉진시킨다.8월 14일 성위 상위, 정법위 서기 기재민이 혜민현 마점진에 도착하자 이촌은 성위정법위 주재 제1서기를 파견하고 양신현에 가서 연구한다.성위원회는 빈주시 교육실천활동도조장, 성정협상위, 성문서상위, 성문서관 원관원은 당전희로, 성위원 정법위 부서기 왕케이상, 빈주시위원회 상위, 정법위 서기 후병산에 참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