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먼저 취업 · 후면 택택가 가 가 갉아먹으면 믿을 수 없다

2014/7/19 13:06:00 28

취업영파취업직장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407 /19 /20140719011636. JPG'-'


‘p ’은 최근 많은 대학 졸업생들이 자신의 ‘a href =‘htttp://sjfzm.com /news /index (c.aaas)’를 통해 ‘직업 기획 ’을 확장하고, 대학 졸업과 실업, 일반인들은 자녀 대학을 졸업하면서 돈을 벌고 부모에게 보답하고, 가정을 ………

이것은 사람들의 습관의 길들이다.

그러나 최근 졸업은 취업을 하지 않고 집을 돌아서서 노숙한 졸업생들이 많아졌다.

어제 영파시공총회에서 총회에서 총노조는 최근 영파취업 추세에 관한 조사 연구: 2013년 말부터 영파시성 진등기 실업자 6만92만명으로 전년 대비 15.65% 감소했다.

전문대 및 이상 학력 실업자는 총 18.49%로 전년 동기보다 크게 상승했다.

바로 < p >


'p `strong `은 매달 2000위안을 벌어서 화장품을 살 돈도 모자라서 < < < strong < < <


‘p ’은 8년 동안 대학생 취업 관련 뉴스를 뛰어다녔는데, 기자는 매년 많은 ‘신인 ’을 보며 다소 충격과 싱그러운 채용회에서 빙빙 돌며 기대를 모은다.

최근 몇 년 동안 졸업 후 ‘택 ’이 집에서 노련한 젊은이들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 영파로지인, 가정 조건이 비교적 우월하다.

바로 < p >


‘작은 미 ’는 기자가 인터뷰에서 알게 된 ‘백부미 ’가 1988년 출생, 영파인, 집안 우월하다.

샤오미 수능 성적이 이상적이지 않아 국내에서 1년간 국제반을 거쳐 스위스 상업관리, 유학비 100여 만원을 썼다.

2011년 귀국한 후 작은 미도 몇 달 동안 직장을 찾은 적이 있는데 월급은 2000위안 안팎이었다. "아직 화장품 돈이 모자라! 유학 투자가 너무 낮아서 집에 있는 게 낫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부모님도 보배딸이 억울함을 당하기 싫어서 성미가 좋아지면서 일을 천천히 찾을 수 있다.

이후 샤오미는 집에서 주식을 보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1년 정도 포기하고 주식시장은 돈을 벌지 않고 공무원 시험을 보는 것은 너무 어렵다.

바로 < p >


‘p ’은 2년 동안 그녀가 거의 전직 ’으로 소개팅에 바쁘다.

부모도 여전히 그녀의 선택을 존중하고 있다. “좋은 시댁을 찾아서 한 달에 2,3천원을 벌는 것이 중요하다.”

바로 < p >


'미트콤'은 일하지 않기 때문에 심심하다고 말한다.

"집에서 자주 할 일이 없고, 한국 드라마도 다 볼 때가 있다.

그런데 집에 오래 있었더니 집집마다 게으름을 피웠다.

평상시에는 자연히 자고 일어나고 출근은 일찍 일어나야 하고, 자유롭지 않다.

게다가 낯선 환경에 가서 사람들과 사귀는 것은 늘 피곤하다.

지금, 작은 미의 계획은, 빨리 의중인, 결혼, 아이를 낳는 것이다.

바로 < p >


‘strong `의 출근 안색, 집에 돌아가서 엄마 눈치 보는것보다 < < strong > 가 < < < 의 < 의 < 의 >


‘p ’과 미트의 우오가와 달리 월호 옆에 사는 소정이 보통 월급 가정에서 태어났고 졸업 후, 그도 가택에서 2년 넘게 살았다.

기자는 올해 초 졸업생 상담회에서 그를 만났고, 당시 그는 어머니에게 ‘저당 ’으로 일자리를 찾아 오전 내내 전학을 했지만, 그는 늘 ‘이상적이지 않다 ’고 생각했다.

소딩은 컴퓨터를 배우는 것이고, 사람들이 수줍어 하며 평소에 가장 큰 취미는 인터넷 게임을 하는 것이다.

2010년 대학 졸업, 소정 전후 세 몫, 가장 긴 몫은 5일만 했다.

바로 < p >


'사람 눈치 보기 싫어요.'

이것은 소정 사직의 원인이다.

그는 이러기보다는 차라리 집에 돌아가서 부모님의 얼굴빛을 본다.

부모님은 안색을 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아들의 조우에 대해 매우 동정하며 조급해하지 말고 천천히 일자리를 구하라고 권했다.

바로 < p >


‘p ’에 따라 작은 틴도 안심하고 집에 있다.

처음에는 인터넷에 인터넷을 통해 작업 정보를 훑어보고, 천천히 하루 종일 인터넷 게임을 한다.

집을 지키고 있는데 그는 점점 마음이 안정되고 있다. “ 나는 집에서 소비할 것도 없고, 밥을 좀 먹고 전기를 좀 써라.

출근도 얼마 안 벌어요."

집에서는 2년 동안 집들이 침묵을 하며 사람들과 사귀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늘 10여 일 넘게 집을 나서지 않고, 사람들도 과거보다 살이 많이 쪘다.

바로 < p >


'이러다 사람들이 다 폐기된다!'는 설이 되자, 꼬마의 어머니는 참을수 없어, 꼭 아들에게 채용회에 참석해야 한다.

바로 < p >


‘p ’의 천봉사회에 남자 아이가 있고 집안이 빈한하여 아버지께서는 매달 연금도 2000위안도 안 되시고 어머니께서 산산한 일을 하신다.

그러나 이는 그가 일하는 힘이 되지 않았다.

졸업 후 매일 집에서 인터넷게임을 하며 컴퓨터 앞에 앉아 한밤중까지 한다.

천봉사회에는 2000가구가 있는데, 이렇게 졸업하자마자 집들이 늙어 있는 고교 졸업생은 18명이다.

바로 < p >


‘strong ’의 가장의 묵허용인, 아이가 일수록 ‘저택 ’이 나른해지기 시작하는 진작 (# strong `의 `


은 졸업을 했지만 취업을 하지 않고 노족 팀을 갉아먹으니 원인이 많다.

예를 들어 전체 취업 형세, 고교의 전공 설정, 사회적 여론 안내 등이다.

결국 졸업생과 부모의 원인이 가장 중요하다.

바로 < p >


과 이들 졸업생들이 접촉할 때 주요 원인은 `저택이 있으면 습관이 되면 게으름 `을 느낀다.

바로 < p >


‘p ’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애당초 이상과 현실의 격차 때문에 일시적으로 억울함을 견딜 수 없는 이유로 ‘집으로 ’를 일시적인 퇴로를 생각하며 앞으로 천천히 일자리를 찾는다.

"되돌아온 뒤에도 용기와 자신감이 없다."

예를 들어 작은 미는 이미 이렇게 여러 해 한가한 상태로 적응하고 싶지 않다. 어차피 벌어들인 돈도 많지 않다.

처음부터 동창처럼 일하면 습관이 될 수도 있어요. 지금처럼 그렇게 두려워하지 않아요."

바로 < p >


의 학부모들이 ‘ 늙어 먹는 것에 대한 찬동, 묵허나 용인하는 것은 분명히 ‘ 노족 ’ 이 존재할 수 있는 옥토다.

바로 < p >


의 대부분의 학부모의 관점은 대학을 졸업했지만 아직 아이다.

어차피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길러봤자 더 이상 길러야 한다.

일을 천천히 찾자, 매달 2,3천 위안 차이는 없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을 졸업하자마자 실업 < < strong >


'p `strong `가 너무 찾기 힘들어서 그런가?` `


'http:'sjfzm.com /news /index.aaaaaaaaas /news /c.aaaaaas >를 왜 젊게 여겨요? 영파시 인재개발센터 전의림은 기자에게 "예년보다 영파졸업생의 취업 상황은 대체로 평온하고 엄격하다"고 전했다.

바로 < p >


'닝파시 2013회 고교 졸업생들을 비롯해 올해 6월 17일까지 전체 고교 졸업생 중 취업협의서를 체결한 이미 31600여 명, 취업률은 78.94%에 이른다.

학부대학 평균 취업률이 전국 동기 2배나 높다.

바로 < p >


바로 공급관계의 총량으로 보면 고교 졸업생의 공급은 아직 기업단위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2013년 전 시 각급 인재시장이 졸업생에게 내놓은 채용 일자리 수요는 누계 7만 명 (차)정도 중복 출시된 부분, 채용 일자리는 아직 졸업생보다 훨씬 많다.

바로 < p >


전의림 >은 “ 현재 취업 기회와 취업 일자리가 적지 않으니 졸업생들이 취업 의사가 있다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하지만 공급 구조에서 보면 취업난이 확실히 존재한다.

그는 졸업생들의 기대가 너무 높아 가볍고 체격이나 소득이 높은 일자리를 찾길 바란다.

이 작업은 적고 구직자의 요구가 높고, 원하는 대로 되는 졸업생들이 적어 취업난을 느낀다.

바로 < p >


'p `strong `가 `을 자기식력 조절 ` `을 하기 위해서 `


바로'strong '' '-'strong' 이 사전에 가장 중요해요.


이 1천 원짜리나 ""집안에서 키우는 것이 아쉽다 ""아이가 억울함을 느끼기 싫어한다 "...

이것은 많은 학부모가 ‘ 묵허 ’ 라는 아이집 ‘ 늙어 먹는 것 ’ 의 원인이다.

바로 < p >


에 대해 전의림은 졸업생과 학부모를 일깨워 출근을 하고 매달 수천 위안의 임금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다.

가정이 평생 아이를 키우고 노쇠를 먹여도 자식을 박탈할 수 없다.

오래 일하지 않으면 생활의 행복감이 점점 낮아진다.

아이가 집을 나가도록 격려하고 사회에 융합하고 자기 힘은 무엇이든 중요하다.

바로 < p >


은 평소에도 졸업 후 집집마다 물어뜯는 일이 있었지만 비율이 이렇게 큰 줄 몰랐다.

영파팬아 인적 자원 유한회사 장선생: 학부모가 아이를 지나치게 사랑하지 말아야 할 의무와 책임이 있다. 아이를 집에서 쫓아내고 일을 해야 한다.

사회에 나아가야, 심지어 어느 정도 억울함을 견뎌야 아이가 진정한 독립과 성장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시총노동조합 관계자도 자신의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능력에 직면하여 일할 수 있는 것은 안목이 낮고 멀다.

먼저 취업, 후택업은 ‘타조 심태 ’보다 ‘노족을 갉아 먹는 이성과 이성이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장 여성 승진 길 어떻게 가요

직장 계획
|
2014/7/17 23:07:00
34

직장 생존 기교를 우리는 어떻게 수련에 성공할 것인가

직장 계획
|
2014/7/17 21:52:00
35

직장 계획: 이직 위험, 탈출 위험

직장 계획
|
2014/7/17 11:28:00
59

회사 신인과 선배가 잘 어울리는 다섯 가지 기교.

직장 계획
|
2014/7/17 11:28:00
14

初入职场心态归零让自己的工作更顺利

직장 계획
|
2014/7/16 15:34: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조단 체육 조진 선수가 하금 해협을 횡단하다.

2014년 7월 13일 12시 20분께 조담 스포츠가 협찬하는 제6회 하금해협 횡단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전국 각지 100대 대오 총 200명의 선수가 소금문열 쌍구 해변과 하문 로코넛 코코넛 구명센터 해변의 해변이 치열한 각축을 펼치며 복건성 선수 역량, 한상수리와 상하이 선수 손대혁, 윤무림 팀, 향항 선수 진안이, 진정문팀이 남자 A, B 팀과 걸그룹 우승을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