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 기남 제화 생산 기지: 국가 고평 검수
<임기남 현 제화 생산 기지에 대한 진단 검사팀 7명 (산둥 성 임기남)에 대한 진단 생산 기지를 시험평가 받았다.
바로 < p >
의 제조업체가 228개에 이르며, 종업원 5만여 명이 초보적으로 경영을 쌓고 있는 집단 발전 패턴, 산업 전체경쟁력, 지속적인 발전 능력이 증가하고 있다.
제화 산업을 강화하기 위해, 기남 현은 중국 신발 기지를 적극 창설해 명품 전략, 제품 품질 기초, 강화 단지 건설, 산업 집합 플랫폼, 우대 부축, 육성 산업 집집합, 육성 산업 집합 용두를 견지하고, 과학적 제어 건설 프로세스, 품질 서비스, 정화 산업 개발 환경 5개 방면, 육성 및 창설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바로 < p >
전문가 팀은 뒤이어 김쌍성 구두업, 백화업업, 택휘의 신재료, 춘강창업, 거창업, 환리신발, 항신구두업의 실질적인 방문을 진행하고, 기업의 주요 책임자와 기업의 발전 현황, 발전에 대한 문제, 문제에 대한 문제점, 올해 및 앞으로 신발 발전 형식 예판, 정부 및 업계 협회의 요구 및 건의 등에 대해 자세한 좌담을 진행했다. 바로 < p > 사전의 심사 검사를 통해 국가고평을 거쳐 국가고핵팀이 제산기지를 창설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 현은 이번 심사 검수를 계기로 더욱 확대하고 제화산업집군의 생산 규모와 품질 수준을 높이고 정부를 이끌고 기업관리를 강화하여 전현 경제의 빠른 발전을 추진할 지주 산업이 되기를 희망했다. 바로 < p > 바로 < p > 'p '관련 링크: 결제 안 된 줄 알았는데 카드로 2배로 옷 구매 'p'은 7월 1일 시민왕 여사는 코브리지로의 한 옷가게에서 1035위안의 옷을 구매하고, 그녀가 은련카드로 지불할 때, pos 기계를 교역서를 인쇄하지 않았고, 종업원은 카드가 성공하지 못했다고 생각했고, 왕여사가 다시 카드를 지울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사후 왕여사는 은행에 대한 거래 문자를 통해 카드를 두 번 발급해 2070원의 돈으로 1035원을 샀다. 바로 < p > 이 그러자 왕 여사는 상점 이론을 찾아 많은 돈을 환불 요구했다. 그러나 상인들은 상가 자신의 은행에 대한 계산서를 대조해야 결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양측의 약속은 일주일 후면 검사가 사실인지 확인하고, 더 받은 물건값을 돌려주고, 왕 여사에게 성함과 전화를 남겼다. 바로 < p > 은 단 일주일 후 왕 여사는 상가 환불도 받지 않았고, 상사의 어떤 전화도 받지 못했고, 왕 여사는 12315 핫라인을 지원할 수밖에 없었다. 바로 < p > 'p '접수 후, 코브리 구역 소보위 스태프가 즉각 옷가게에 가서 상황을 조사하였다. 의류점 관계자는 이 가게는 체인 경영 모드로 많은 돈을 소흥본부를 통해 심사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만약 사실이 사실상 많은 돈을 소비자 장부에 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조화를 거쳐 장사꾼은 왕 여사에게 사과의 뜻을 표하고 1035원을 돌려주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