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O 첫 글로벌 무역 협정 탄생
'세계무역기구 제9회 장관급 회의 12월 7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폐막해 세무역기구 사상 최초 다자 무역협정'발리 일괄 협정'을 달성하여'살리기'의 도하 회합 협상이 이뤄졌다.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중국 정부가 도하 라운드 협상을 환영하며'조기 수확'(a http:'http://wwwww.sjfzm.com /news /index u.as)'에 대해'협정 (협의 / a)'을 달성하기 위해, 각 측이 계속 노력하여 도하 라운드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http://wwww.sjfzm.com /pioneer '' WTO '' 제9대 장관급 회의가 하루 연기되면서'조기 수확'에 합의한 내용은 무역편의화, 일부 농업 의제 및 발전 3개 부분을 포함했다.
회의는 앞으로 12개월 내에 모든 도하 미결의제에 대해 분명하게, 특히 농업, 개발도상국과 최부선진국의 관심의제에 대해 사업 계획을 세우고 있다.
바로 < p >
'도하 협상이 침체된 지 여러 해 되자, 앞서 제네바 협상은 무과로 끝났고, 이번 발리 장관급 회의는 다자간 무역체제의 위기존망의 가을'이라고 할 수 있는 협정 성과로 모든 멤버들을 한숨 돌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성과인 `미스 트룩 `
‘WTO 총간사 아자비다가 이번 회의의 결정은 도하 라운드 협상의 중요한 요요요석 ’이라고 말한다.
이 오락가락은 더욱 감개무량했다. "그동안'발리 일괄 협정'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이제 결국 달성됐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아택비다만이 아니라 기쁘다.
중국 상무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조기 수확"에 합의한 결과 WTO 도하 라운드는 12년 동안 배회하며 제로 제로 제로 돌파, 각 측의 이익의 상대적 균형을 반영하는 것은 쉽지 않다.
협정의 달성은 도하 라운드와 다자 무역 체제에 대한 믿음을 되풀이하게 했다. 중국 정부는 이에 대해 환영을 표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믿음의 의미는 크지 않다.
상무부 연구원 세계경제무역연구부 육연 연구원은 도하 라운드 협상은 WTO 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상이었지만 현재의 협정은 세 개의 지주 의제에 달했으나 이는 매우 어려운 돌파였다.
바로 < p >
'서안교통대 발전과 투자연구센터 주임, 펑종헌 교수는 현재 제변, 쌍자무역협정이 한창이 된 배경 아래 다자무역담판의 효율이 줄곧 낮아 많은 국가들이 주의력을 기울일 수 있는 중심을 제변과 양변의 협상으로 옮기고 있다.
“이 협정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노력한 한 자백이라고 할 수 있다.”
풍 종헌 설.
바로 < p >
'p '12년, WTO 의 도하마라톤'이 매우 어렵게 달리고 있다.
하문대 국제경제와 무역학과 황건충 교수는 “ 발리섬 일괄자협정 ” 이라며 < a href = < http / / / www.sjfzm.com /news /index.a s.a s.asp > 을 통해 < 다각무역 > 의 메트로 제작한 “ 이목을 끌 수 있는 서광 ” 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제네바에서 발리까지, 여러 가지 차이로 최종 성적을 거두고, 협상에 참여한 모든 멤버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건충은 "WTO 멤버가 다각무역의 노선을 걷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멤버들이 이 협정을 보고 기뻐할 것 같다"고 감개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무역자유화 추진 `
'조기 수확'은 전 세계 경제 성장을 추진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협력개발기구 추산에 따르면 이 중 무역편의화 합의 체결은 매년 글로벌 1조달러의 수익과 2100만개 일자리를 창출해 개발도상국 수출 10%, 선진국 수출 5% 증가를 돕는다.
바로 < p >
<황건충은 인터뷰에서 국제상보기자에게 무역편의화가 글로벌 상품 무역을 크게 추진할 것이며 제조업 집중에 대한 개발도상국에 매우 유리하다 > 발전 의제도 개발도상국의 관절 > 개발도상국 > 개발도상국 `조기 수확 > 의 최대의 이기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현재 진행도 황건충의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현재 협의를 달성하기 위해 개발도상국에서 선진국의 양보를 얻은 것은 다음 단계의 도하 다른 미결의제 협상에서 관성적인 요구가 되는 것은 아닐까. 다른 의제의 협상에서 새로운 어려움이 나타날 것이며, 모든 멤버들이 충분한 성의를 보여야 한다.”
황건충설.
바로 < p >
은 무역자유화의 경로에서 다자협정과 지역 협정의 작용과 달리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발리도 조기 수확 협의의 체결은 다자간 무역협정이 실질적 진보를 의미하고 있지만 지역 협정의 진보는 결코 허술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은 제조업 대국으로서 중국은 무역편의화에서 수익이 꽤 많을 것이다.
전문가들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실질적 진보도 중국과 다른 나라 양자무역 협정이 진척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양자협상에서 무역편의화의 폭과 속도는 다자협상 결과의 추진을 받게 된다."
황건충설.
바로 < p >
‘p ’은 펑종헌도 기자에게 비슷한 견해를 표현했다.
제변협의는 최근 몇 년 동안 각지에서 ‘ 고가맹진 ’ 을 하였으나, 협의 밖의 국가는 늘 배척의 위험을 겪고, WTO 의 전체 활동에 참가하는 것은 이런 우려가 없다.
"다자협정이 완화되면 각국은 양변, 제변의 배정을 통해 규칙을 제정하고, 다자 협상 진로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다자협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양쪽, 제변협정에 대해 추진할 수 있으며, 결국 글로벌 무역자유화를 향한 방향으로 전진한다"고 말했다.
풍 종헌 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