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손목시계 브랜드의 신중 관망은 단기간 내에 가격 조정이 없을 것이다

2013/6/2 20:15:00 101

팔목 브랜드팔목브랜드

‘p ’은 최근 중서 ·제로 관세 ’의 뉴스가 웨이보에서 열풍을 일으켰고 민감한 소비자들의 첫 반응은 스위스 시계가 ‘면세 ’로 대폭 가격을 내렸다. 하지만 업계 전문가 ·팔로우 브랜드와 판매상들이 양성만보 기자에 대해 소비자들의 아름다운 소원이 떨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뉴스 배경 `중서 관세 `가 `가 `가 `가 `tstrong `을 위해서 `가 `을 위해서 `


‘중서자유무역협정 ’이 오는 7월 체결되면서 시계 등 일부 스위스 수입 상품의 관세는 10년 안에 60% 하락할 것이다.”

유건화 비즈니스부 장관은 유건화 재국 신규 뉴스에 대해 "스위스는 중국 99.7%의 수출을 즉각 제로 영관세를 실시하고, 중국은 스위스 84.2%의 수출에 대해 영관세를 최종 실시할 계획이며, 일부 세금을 낮추는 제품을 추가하면 스위스가 세금 인하하는 제품 비율은 99.99%, 중국은 96.5%였다"고 밝혔다.

이번 감세 방안은 10년 안에 60% 감세, 그중 첫해에는 18% 인하, 이후 매년 5%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현재 광학, 시계, 의료 설비, 스위스 수출의 가장 큰 제품, 2012년 수출액은 스위스 대화 수출 총액의 30.1%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은 스위스 시계의 전 세계에서 세 번째 판매지, 2012년 매출액은 16억 5000만 스위스 프랑 (약 17.7억 달러)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igo 해독: 제로 관세 ≠ 대가격 인하 < < < strong >


사전의 strong '' 업계 전문가 고급시계 영향 이 크지 않다 '' ·· strong '····· ····· t' · p '· 의 트러블' ·································


'제로 관세 '소식은 국민에게 직접 환영받는 스위스 시계가 면세'로 크게 인하되는 것은 아니다.

관세 외의 수입 고리세는 무역협정의 범주에 걸치지 않기 때문이다.

현재 발표된 감세 방안만 보면 당분간 국내 스위스 수입 시계의 가격은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분석된다.

또 일부 고급 시계가 협정 외에 일부 원산 스위스의 시계가 감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소식도 있다.

바로 < p >


의 스위스 시계의 세금 구성 중 수입관세 세율은 입안가격의 11 ~20%로, 또 17%의 가가치세, 만 원 이상의 고급시계가 20%의 사치품 소비세를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만위안 이상의 고급스웨스시계에 관세는 표 가격에 비해 약 5%밖에 안 된다.

이 5%는 10년 안에 점차 줄어들고, 시계가격에 영향을 끼치는 것은 상상만큼도 크지 않았다.

바로 < p >


'시계계 팔괘왕'이라는 진찰 매체인 강위케가 공개적으로 공개해'영관세 '소식을 발표한 그는 하루 안에 4발 미디어 전화 인터뷰를 받고 민중들의 반응이 뜨겁다.

그러나 그는 만원 이상의 고급시계 영향이 크지 않다고 생각하며 소비세를 내지 않는 만원 이하 스위스 시계를 앞으로는 홍콩 구매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다. 국산 시계 브랜드는 비교적 큰 경쟁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국내와 비교하면 홍콩은 자유무역항으로 담배와 같은 특수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외국 상품이 면세할 수 있으며, 홍콩도 현재 소비세와 증치세를 받지 않기 때문에 많은 내륙 소비자들이 홍콩에서 고급 팔찌를 구매하는 습관을 선호하며 단기간 내에 바꿀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STrong > 의 손목시계 브랜드 심신 관망은 단기 안에 가격대조정을 할 수 없다 < < strong >


‘p ’은 사치품 정가종합 고려 요소가 복잡하고 관세 등 세금 외에 임대료, 인공, 자기 제품의 전 세계 위치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요인이다.

양성 만보 기자들은 중국 지역에서 판매 실적이 좋은 유명 스위스 손목시계 브랜드를 인터뷰했다. 이들은 이에 대해 신중하게 관망하는 태도를 보였다.

구체적인 감세 정책을 아직 모르는데, 우리는 구체적인 세칙 발표 후에야 대응할 수 있다.

현재 발표된 소식에 따르면 10년 안에 60% 감세는 점차적으로 감세 과정이다.

팔목시계 브랜드들의 통일적인 관점이다.

바로 < p >


'p'은 홍콩 내 시장 통일 경영을 하고 있는 스위스 팔목시계 브랜드와 콘스턴 브랜드가 양성 만보 기자에 대해 그들의 정가 전략은 홍콩과 내륙시장 통일가격을 정하고 가격에 관세나 다른 세금을 추가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에게 홍콩이나 내지의 가격은 환율 차이일 뿐이다.

이런 팔목시계 브랜드는 당분간 관세조정으로 가격이 대폭 파동될 확률이 크지 않다는 전망이다.

바로 < p >


‘p `strong `의 중개업자가 표 구매 의사를 위한 `이호 ` ` ` ` ` `


'제로 관세 '소식은 단기간 안에 스위스 시계가 크게 떨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판매상은 여전히 이에 대해 환영을 표했다.

만표망 사장 샤샤오샤오 양성 석보 기자에게 알려 온 후, 고객은 이미 많은 고객을 받았고, 상담 가격은 조정 여부를 상담했다.

관세 인하가 만원 이상의 고급스러운 스위스 시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분석에도 불구하고 대중 소비 시계에 대한 기대는 큰 추진이다.

바로 < p >


'샤샤샤'는 정책이 나오더라도 각 브랜드상들이 가격조정하는 데 최소한 반년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 시계가격은 관세조정에 따라 뚜렷한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바로 < p >


'strong '' 기자가 1만 원 가격 구간 경쟁이 더 치열할 것 같습니다. '


은 사실상 중국이 작년 하반기부터 절약 풍조를 제창하기 시작했으며 1만 ~3만위안 가격구간 팔목시계 브랜드들이 쟁탈하는 중점 시장으로, 이 마케팅 경향은 올해 5월 마케팅 경향이 두드러졌다.

바로 < p >


바로 이 관세 정책이 출범한다면 1만 위안 이하의 가격 구간을 믿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스위스 팔목시계 브랜드들이 전통적인 보수적인 브랜드의 위치와 경영 수법에 기반돼 경쟁이 악화될 수는 없다.

유건화는 바람을 쐬며 스위스 시계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은 관세가 아니라 시장 공급관계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아동 사치품 판매 냉각 소비자 는 단지 보고 살 수 없다

즉시 뉴스
|
2013/6/2 20:10:00
13

신발 업체가 마케팅 전기업체나 고재고'유출지'로 바뀌다.

즉시 뉴스
|
2013/6/2 20:00:00
21

'네일 '보석의 방어적 요소가 용사로 경의를 표하는 블랙 로맨틱

즉시 뉴스
|
2013/6/2 19:53:00
20

백화점 61마케팅에 ‘ 가정 패 ’ 가 자주 나타나 감정 으로 고객 을 연루시키다

즉시 뉴스
|
2013/6/2 19:42:00
17

跟不上变革步伐的体育用品企业将被淘汰

즉시 뉴스
|
2013/6/2 19:31: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연못 대성 시장은 사천의'의상의 도시'로 발전할 것이다.

대성시장의 전면적인 평가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쓰촨'의상의 도시'를 만들어 서양 패션의 유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포털 센터, 서부 브랜드 의류 구매센터, 더욱이 연화지 의상 업계의 영영 파장 마케팅 센터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으로 여러분을 데리고 연화지대성 시장이 쓰촨으로 발전할'의상의 도시'로 발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