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올림픽 유니폼'8종 최고 '

2012/8/4 8:42:00 82

올림픽중국 유니폼운동복

올림픽 유니폼 디자인 경험이 풍부한 미국 디자이너 래퍼레이션, 이번 디자인의 영감은 1948년 런던올림픽에서 비롯해 19340년대 미국 원소를 융합해 남백홍3종의 국기 색깔과 최신 디자인한 미국 팀 휘장, 제복, 모자, 수건, 안경 등 부품 곳곳에서 복고된 패션을 선보였다.


최민족: 중국


중국 레드와 국기 황은 중국 유니폼의 필수 요소다.

그러나 이런 컬러의 코디가 누리꾼들에게 ‘토마토 볶음알 ’이라고 놀린다.

시크한 맛은 어떻게 국제대패 PK?'민족은 세계다!'앤디디디디어 총재는 서양의 해석이다. 올해는 안디디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중국 대표단의 수상복 — 문화적 분위기가 더욱더 짙고 중국 원소도 더 많이 녹았다.

이 또한 많은 디자이너가 ‘ 최민족 ’ 이라는 올림픽 복장으로 불리고 있다.


최고생태: 호주


없는 캥거루, 그렇지, 이것이 바로 호주의 올림픽 유니폼이다.

유니폼 상의는 초록색, 셔츠와 바지는 순백색, 신발은 흰색 배구화로, 캥거루의 패턴은 어디에도 없다.

호주 대표단 그린의 유머러스하게 그는 이 운동복을 너무 좋아하는데, 어느 날 밤에는 운동복을 입고 잠을 자기도 했다.


최소 풋풋: 한국


한국 대표단의 유니폼은 중성적인 블루와 화이트 위주로 선정되었고, 남녀가 스타일에 다를 바 없지만, 걸출한 디자인 디테일이 많아 운동장에 약간의 풋풋함을 선사했다.


최편: 이탈리아 요트


프라다는 이탈리아 범선팀을 위해 유니폼을 디자인했고, 색깔에 클래식한 블루 컬러를 선택해 가장 편한 디자인으로 꼽혔고, 요트팀의 선원들은 이런 유니폼을 입고 해천과 함께 일체로 이어질 것 같다.


미국


올림픽 유니폼 디자인 경험이 풍부한 미국 디자이너 래퍼레이션, 이번 디자인의 영감은 1948년 런던올림픽에서 비롯해 19340년대 미국 원소를 융합해 남백홍3종의 국기 색깔과 최신 디자인한 미국 팀 휘장, 제복, 모자, 수건, 안경 등 부품 곳곳에서 복고된 패션을 선보였다.


베스트 패션: 이탈리아 대표 팀


"패션처럼 보이는데 운동복 맛이 없어요."

이것은 적지 않은 디자이너가 이탈리아 유니폼에 대한 견해이다.

하지만 검은색 클래식 룩은 극한과 격정을 뛰어넘는 태도에 도전한다. 또한 수요와 우아한 패션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형성한다.


가장 눈부시다: 자메이카


황록색 색채의 강렬한 대비, 얼핏 보면 눈부시다! 케델라 마리와 표마와 함께 자메이카 대표 팀을 위한 올림픽 유니폼이다.

디자인 영감은 카리비아해 섬의 선명한 색채와 패턴에서 비롯돼 아프리카의 영향을 받아 생기는 특색이다.


최본토: 영국


영국

디자이너

Steella McCartney 가 디자인한 영국 유니폼은 영국의 미자기를 비롯해 붉은색 위주의 색조로 색채의 선택은 국기와 색채와 약간 차이가 있다.

평론가와 운동심리학자들은 ‘의복 ’이라는 비판을 받았지만 영국의 기운이 가득한 원소는 영국대원들에게 인기가 높다.

  • 관련 읽기

사치품 간호점 서바이벌 부분은 2개월 문을 닫는다

매일 첫머리
|
2012/8/4 8:33:00
56

2012 중국 대학생 패션 월요일 천리마와 버락의 해후한 만남

매일 첫머리
|
2012/8/3 15:53:00
21

이녕 재앙 내분: 디자이너 앞에서 부총재 를 비꼬고 업무를 몰라

매일 첫머리
|
2012/8/3 14:43:00
42

온주 의류 상회 대책 을 세워 기업 난관 을 돕다

매일 첫머리
|
2012/8/3 11:58:00
55

광저우 복 협회

매일 첫머리
|
2012/8/3 11:03:00
66
다음 문장을 읽다

45세 후 남자의 경제 건강 이념은 반드시 좋은 신발을 신어야 한다

남자의 사십일 꽃은 꽃에 대해 보호해야 한다. 보호는 발아래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경제학의 각도나 건강한 각도에서 한 남자가 좋은 신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