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올림픽 스폰서, 중국 신발 기업은 어떻게 자리매김합니까?
백화점은 전쟁터처럼 4년 전의 비등한 스포츠 용품상들이 대량의 업적을 이루었고, 아디다스는 2008년 올림픽에서 가장 큰 스폰서였던 바 있다.
이제 4 년 지나 초연이 재기하는데 동방체육상 그림자가 없어졌다.
이번 런던올림픽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도대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예.
찬조권
"모든 것을 결정한 것은 아니다.
역대 올림픽 협찬권이 공인된 올림픽 경제의 ‘보기병 ’이 된 것처럼 올림픽 스폰서 입장권을 얻는 것은 잉어 약용문에 해당하는 새로운 천지로 접어들었다.
1985년의 올림픽 탑 협찬 계획은 4년을 주기로, 이번 주기에는 겨울올림픽과 1회 하계 올림픽을 포함한다.
세계 최고급 협력 파트너는 이 계획에 가입한 협찬사가 국제올림픽위원회의 차이를 얻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올림픽 지식재산권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벌이는 절대적인 승계권, 그리고 이와 관련된 모든 권익 회보도 누리고 있다.
이에 대해 유명 마케팅 전문가들은 성공한 스포츠 협찬 경험에 따르면 직접협찬 비용 3 -5배에 상당한 조립 마케팅 자금을 포함한 후 스포츠 협찬이 가장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지적했다.
올림픽에 대한 비율이 더 높을 수도 있다.
그러나 2008년 올림픽이 깨진 것 같다.
이닝몽환적으로 2008년 올림픽 개막식에 등장했을 때, 그는 베이징올림픽 성화의 점연 동작도 이녕스포츠용품의 매출 황금대 ‘이녕 ’을 폭발시켰다. 이 회사의 순익은 연간 52% 증가했다.
베이징 올림픽의 최대 스폰서인 아디다스는 올림픽이 더 많은 재미를 얻지 못했고 아디다스 올림픽 마케팅 관리도 때문에 오징어를 잘렸다.
시간 안에
아디다스
올림픽 마케팅 전략은 전대미문의 의혹을 받아 업계가 떠들썩하다.
올림픽 협찬권은 허브가 아니라 올림픽 스폰서 신분의 뒤에도 올림픽 스폰서 올림픽 스폰서 (올림픽 스폰서) 가 올림픽에서 거행하는 거창만을 허용할 뿐 올림픽 동도국에서 올림픽 동도국의 ‘ 올림픽 스폰서 ’ 라는 신분으로 자신을 표방할 수 없다.
올해 런던 올림픽의 스폰서 중 대다수가 영국 본토회사의 원인 중 하나다.
다국적기업도 동도국에서 얼마나 이익을 보답할 수 있는지를 계획하고, 아니면 올림픽 마찰을 얼마나 할 수 있는지 다시 결정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올림픽 스포츠 브랜드는 아디다스의 스포츠 용품상만 있다.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 비해 중국 스포츠 용품의 런던 올림픽 상기는 얼마나 남아 있을까. 런던올림픽은 올해 체육용품의 새 ‘용문 ’이 된 것 같다.
뛰면 창창하다.
그러나 올해 런던 올림픽에 대해 이녕 측은 이미 전략적 준비를 마쳤다며 올림픽 촉진작용은 물론 올해 전체 스포츠업계가 치열한 경쟁환경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환경에서 제때에 조정하고 재고를 빨리 정리하고 점포 구조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걸은 각자 테두리를 닦는다
이녕
회사의 작년 업적은 결코 좋지 않다.
2011년 영업 수입, 모리와 순이익 등 3가지 지표가 전년도 대비 하락한 이후 2012년 상반기, 이녕사 신발 제품의 주문액은 연간 2자릿수 하락을 기록했으며, 의류 제품의 연간 하락폭은 20%를 넘어섰다.
올 여름 올림픽, 이녕사 잉어가 용문으로 뛰어올라, 올해 런던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다.
이녕사는 올해 사장이 성화에 불을 붙이고 올림픽 정신을 재현하고 올림픽 문화패를 재현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번에도 선수들 장비에 집중했다.
운동선수복은 이녕마케팅의 중두극이었고, 2012년 또 특이하게 그 공예인 라듐파 사공예와 반절제 용린 구조로 만든 이른바 ‘적린 ’ 시리즈 복장을 두드렸다.
이녕은 2010년 미국 시장에 발을 들여 내판체계 재료 공급업체 밑의 노력을 깊게 발굴한 것으로 보인다.
또 이번 중국 선수가 런던을 출정하는 것은 반드시 더 많은 메달을 차지할 것이며, 이녕 운동복을 전 세계에 마케팅하는 것은 올림픽 스폰서보다 훨씬 큰 장점이다.
이녕이 이들을 2014년경 미국 시장의 케이크를 크게 만들어 2018년 전 세계 5대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런던올림픽에서 스포츠 브랜드 대장바에 비해 다른 스포츠 용품사들의 경쟁 압력이 더 커지고 이번 기회는 잉어가 용문으로 뛰는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시장이 점점 좁아지면서 길이 좁아지고 있다.
'둘째 '위치의 안디는 이녕과 가까운 길을 걷는 중국 체육대표단의 수상복'챔피언 용복'을 마련했다.
우승 용복은 이녕의 선수복보다 더 눈부신 것 같다.
5월 17일 안디는'중국 체육대표단, 용정 런던을 주제로 한 운상복 명명 및 올림픽 전략 발표식, 물론 전 스포츠스타 허해봉, 곽정정의 출현은 자연스럽지 않다.
이번 발표식은 쇼만이 아니라 런던 올림픽 전략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실력이 강한 이녕과 안정, 피크의 전략은'작은 블로그'인 후원자는 다른 나라의 스포츠스타다.
올해 피크는 뉴질랜드 슬로베니아, 알제리, 레바논, 이라크, 세프루스 6개 올림픽 대표단으로 이들에게 수상복, 경기 코트 등 운동장비를 제공했다.
{page ubreak}
피크가 협찬하는 올림픽 대표단은 모두 일부 소국이지만 국제사회에서 눈에 띄는 나라다.
국가대표팀을 협찬하는 것만으로도 피크가 계약한 대표단은 국제브랜드 나이크와 아디다스에 버금가는 4대륙을 덮은 스포츠 용품 지도를 형성했다.
특히 알제리, 레바논, 이라크처럼 눈길을 끄는 중동 아랍 국가의 지지는 아랍 국가에 대한 중국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호감에 더욱 열린다.
또 국대표단을 협찬받는 것은 여러 종목에서 사실상 강력한 실력을 갖고 있다.
알제리는 육상 종목에서 우세가 뚜렷하고 세프루즈는 요트 종목에서 골드, 슬로베니아는 보트, 카누, 육상, 사격 등 종목에서 세계 최고 수준을 갖추고 있다.
이런 ‘스타 국가 ’ 대표팀이 일단 상을 받으면, 피크는 수상복을 포함한 장비가 런던 올림픽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것이다.
'스타국가'를 노려보는 피크와는 달리 패션 운동의 특보가 예외적으로 문체 스타를 조진했다. 그 아래 대변인 미국은 저스틴 가틀린과 대만 시네슘 마그네슘과 함께 등장해 베이징 798예술구에서'FunRoute'를 주제로 달리고 있다.
이와 함께 특보적인 ‘놀 현 ’은 ‘패션 달리기 ’와 ‘과학기술 달리기 ’를 심어냈다.
가틀린은 현장에서 ‘특보 전화 ’를 신고 유명장과 단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월 6일, 2012년 중앙방송국 스포츠 보도단은 런던올림픽에 맞춘 ‘런던행동 ’ 시리즈의 프로젝트인 ‘런던행동 ’ 시리즈의 프로덕션인 중시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유한회사와 361 ℃(중국)유한회사와 계약을 맺고 합작했다.
361 ° 런던 올림픽 대화권을 장악하고 있는 중앙TV는 체육 보도단과 중국 올림픽 전대를 위해 전속 올림픽 장비를 만들었다.
이와 같이 기업과 올림픽의 합작 방식은 성질적으로 3종: 1종은 공식 협찬과 다른 종류는 기생성 마케팅, 또 하나의 일종은 텔레비전 언론이나 인터넷 매체와 협력하는 방식이다.
윗글에서 언급한 이녕 은밀한 마케팅 방식은 아디다스의 올림픽 기생성 마케팅이다.
이에 대해 언급한 올해 런던올림픽 스포츠 브랜드 상업 발전 전략은 현재 중국 스포츠 용품 브랜드는 또 다른 두 종류: 공식 협찬과 미디어 협력을 지원하는 방식은 런던올림픽 협찬 방식이 아닌 런던올림픽 후원자가 아닌 각국 스포츠 대표단의 스폰서나 장비 업체나 장비 업체 등 361 ℃를 제외하고도 다른 브랜드의 움직임은 보지 못했다.
이 외에도 문체스타와 계약을 맺고 테마 시리즈 제품을 한 가지 방식으로, 이는 이미 늙어 빠진 방식이지만 좋은 올림픽 상업 운영 방식을 잃지 않는다.
그러나 올림픽 같은 세계적인 전민성 대형대회에 대해 이런 발전 전략은 다소 무모한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 용품상들은 올림픽 소프트 실력에 대한 발굴이 아직 얕았지만, 진정으로 자신의 분량 방식을 파악하고, 전민 올림픽을 동원하고, 판매 방식과 서비스로 올림픽 돌파를 하는 것은 여전히 공백점이다.
밖의 세계도 훌륭하다
그동안 나이키는 아디다스와 함께 마이클 조단과 중국 조단의 스포츠 소송을 지지해 난리가 났고, 소문이 자자자하다, 이 투기 목적은 ‘ 장애 ’, 선전을 벌이고 제2선 도시의 도모에 직입된 것이다.
이제 보니 아디다스는 이미'2015'라는 전략을 시작으로 런던올림픽을 통해 베이징올림픽을 넘어 잃어버린 시장점유율을 넘어 서너 선 도시로 향했다.
예컨대 NEO 는 아디다스가 서너 라인 시장에 진출한 중저단브랜드로 현재 서너 선 시장에 900개 판매망을 설치하고 있다.
외국 브랜드 가 서너 선 도시 의 강탈 을 다투어 국내 에 줄 것 이다
스포츠 용품
상인들이 경종을 울렸다.
런던 올림픽 용문은 칸이다.
스포츠용용용용을 종종종종종종종종종만 만 중국 중국 본토브랜드는 지난 몇 년 동안'일초강'을 형성된 중국 시장시장시장시장시장시장시장시장시장국면: 이녕재재재고다다다긴긴긴긴긴하지만 이영두두, 벤벤벤위치뒤뒤뒤뒤뒤뒤뒤뒤뒤뒤뒤놓지 않고 스포츠브랜드의'고고고고고두 위치2위는 36일의 제품전전시간과 판매량이 차지했지만, 이녕점8.7%의 점점점의 국국국국국국국국면이: 지난해 이녕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고위위위위위위자리자리는 어렵어렵게 움직이기 힘들고, 나머지 시장 8.200200200200200200200200200여 매장이 재고 있지만 2012년8200200200200200200여 가구가구위치는 361 °특보와 피크 같은 중소브랜드가 차례로 얻는다.
예를 들어 피크, 올해 올림픽의 홍보 투입은 줄어들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자금과 인력의 투입은 베이징 올림픽보다 더 크며, 피크 노총장 허지화는 "올림픽은 스포츠 브랜드와 소비자 소통의 가장 좋은 기회, 우리는 78개국의 대표단을 돕고, 세계가 더 많은 중국의 목소리를 들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그는 또 크게 투입된 이유를 설명했다. "올림픽은 스포츠 브랜드와 소비자 소통의 가장 좋은 기회이니 실수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확실히 런던올림픽은 순위를 올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는 계기였다.
특히 신규 매체를 이용하여 전자비즈니스 사이트와 합작하여 상품의 회전속도를 높여 신제품의 판매에 도움이 되고, 스포츠 애호자와 일반 대중의 소통을 늘려 ‘전민올림픽 ’의 올림픽 정신과 브랜드 분매를 연계하고, 중소브랜드가 시장의 우위를 점하고 있는 34선 도시는 도시와 농촌, 농촌, 더 많은 공장점과 할인점도 포함된다.
이번에 소비자의 마음을 다시 잡아야 중국 체육용품 시장에서 다시 카드를 벗는 관건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