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 문화 는 세계 의 영향 에 극히 발전 상황 에 대해 이야기 한다
가끔 저희가 좋아하는 게 있어요.옷한 브랜드는 이 옷의 디자인이 얼마나 놀라운지 편집이 얼마나 완벽한가 보다.더 많은 경우에는 우리 자신이기도 하고 자신감이라고 할 수 있다.이러한 자신감은 일종의 공감, 브랜드에 대한 인식감, 브랜드 문화에 대한 인식감.심리학적 차원에서 이를 강화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심미와 취향을 확대할 수 있다.그래서 그런 말이 있어요. "자신있는 여자가 제일 예뻐요."
당신이 모르는 사물에 접촉할 때, 그것은 어떤 특징이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궁금증, 탐구의 욕망.그러나 이 낯선 사물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갖고 있는지 탐색 과정에서 점차적으로 세워진 것이다.옷으로서는 탐색 루트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브랜드의 자기 홍보,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이 두 가지로 자신의 이해를 통해 판단하면 대체적인 기준과 기대치가 있다.
이 사고로 인해 세계에서 큰 패를 연상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인지하는 것일까. 당신은 언제 어떻게 알고 있는지 기억할 수 없다. ‘아마니 ’, ‘디오 ’, ‘샤넬 ’ 같은 단어를 처음 들은 적이 있다. 이런 옷을 갖고 있지 않았을 수도 있고, 심지어 화려한 가게에 반보 들어가지 않았지만, 이런 관점을 받아들이는 것은 방해가 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바로 그런 것이다.사치품이것은 가장 좋은 것이니 가질 가치가 있다 ………
왜? 이것이 문화의 힘이다.브랜드의 문화가 대다수 사람들의 마음속에 스며들 때, 그것은 반드시 성공적인 브랜드다.이 점을 이루려면 상당히 쉽지 않다.
나는 보통 패션의 브랜드 문화를 두 세계로 나누는데, 옛 세계는 ‘Burberrry ’, 전형적인 클래식 패션 브랜드.나는 버베리의 디자인이 클래식에 편향된 것이 아니라, 그것의 브랜드 문화에 역사의 축적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신세계는'Alexander'처럼.
McQueeen "브랜드 건립은 긴 시간이 없었지만, 강한 개인 스타일에 의존해 가치관을 세웠다.이 두 브랜드의 뒤에서는 그들의 공통점 인륜을 발견할 수 있다.
부인할 수 없는 영국의 전통문화는 버베리에게 내포되어 버버버리의 내포로 인륜의 기준이 됐다.Alexander
McQueeen은 영국의 전통 문화에 깊은 영향을 받은 뒤 반전통적인 구현으로 인륜에게 새로운 혈액을 주입했다.그래서 나는 패션의 문화근은 한 나라와 민족의 문화에 기반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제가 Maryma 라는 브랜드를 창립할 때 목적이 간단합니다. 자신의 브랜드를 갖고 싶어요. 편안함과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싶어요. 물론 마리마의 디자인은 대다수의 인정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하지만 나중에, 나는 항상 한 가지 생각을 하고, 중국의 5천년의 문화가 축적되었는데, 왜 현대 패션에 잘 녹지 않았을까.
한 번은 내가 미국에 갔는데, 일부러 미국 서부를 고찰하러 갔다.데님 룩스타일은 무의식적으로 인디언 스타일의 디자인을 접촉했다.이것들은 현지인들에게 나바조라고 불린다
Print, 나바조는 미국 인디안 원주민 부락에서 가장 큰 지점이었기 때문에, 이후 현지인들은 이 부족의 이름으로 인디언과 관련된 것들을 명명했다.비록 내가 본 의상은 모두 매우 정교하고, 양모방직의 공예도 최고급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말할 수 없는 느낌으로 인디안 원소의 맞춤과 쌓여 있는 이 옷의 기운이 흩어져 있고, 공중에 떠 있을 수 없다.혹시 디자이너 모두 인디언이 아니거나 그들은 겉으로 떠 있는 것을 잡고서 인디안 문화의 정수를 이해하지 못했다.
그땐 전 세계의 중국풍을 연상하고, 색채화, 청화자기, 경극의 얼굴, 중국 결합...나는 그 옷들이 별로 좋지 않다고 말할 수 없고, 그것들은 모두 아름답고, 원소도 교묘하게 운용되었다.하지만 많은 메이크업의 아름다운 여자 중 가장 기질과 내포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옷도 마찬가지, 기질, 내포, 문화 뿌리.이 역시 왜 낭세녕의 붓그림은 신조로만 할 수 있지만 더 높은 경지에 이르지 못할까.
Versace 는 "이탈리아의 분방과 우아함으로 VERSACE 를 성취했다"고 말했다.사람들은 현대 패션을 언급하고, 먼저 생각나는 것은 이탈리아, 프랑스.몇몇 키워드는 자연스러운 국가나 도시를 연상시킬 수 있다. 이탈리아, 낭만적 인 프랑스, 자유, 미국, 엄격한 독일, 신사, 영국.... 지금 우리는 자신을 다시 살펴볼 수 밖에 없다. 중국의 키워드가 무엇인지 묻는 것은 오랜 기간 동안 나와 나의 동행의 대사들이 모두 이 문제를 고려하고 있다. 현재 우리 문화의 특질을 잘 살린 것 아니냐?
우리가 옷을 짓는 것은 바로 문화를 하는 것이다.복장은 체적, 디자인은 수단이고 언어다.담재된 것은 문화이며 중화문화의 저축이다.중화문화의 정수를 파악하고 중국 문화의 국제화를 저와 Maryma 는 꾸준히 견지하는 목표와 동력이다.중화문화의 정수를 파악하고 새로운 공예와 재단을 융합해 현대인들을 위해 갖가지 형태를 갖춘 복장을 설계했다.어쩌면 우리는 이러한 옷차림을 ‘ 화복 ’ 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도 모른다.화려하지는 않지만 꼭 중화다.
- 유행 색채 | 에나멜 블루: 2015 봄 여름 여장 전신 유행 색채 분석
- 인터넷 마케팅 | 경사자 상시 프로젝트 미래 전자 상거래 발전의 한 스타
- 패션 라이브러리 | 판사철 성복 디자인 원고 VS 디올 수채화, 누가 누구보다 더 아름다운가?
- 경영 공략 | 经营服装店有妙招 小配件搭配让店铺更有色彩
- 사례가 직격하다. | 클렌징 가맹: 브랜드 경영 패턴이 더 돈을 벌다
- 창업의 길 | 가게를 개업하자마자, 문을 열자마자 큰 묘수.
- 상업보전 | 의류 중개상 주문은 당신이 알고 있습니까?
- 여성화 | 女鞋做出古典韵味 一双鞋蕴含的中国梦
- 여성집 | 몽천사 상성: 꽃의 옷
- 상업보전 | “捡漏”开店 轻松赚钱生意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