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주격거'여주인공 열반 역정은 의상 변화부터
세 명의 여자 스타가 탈바꿈하는 과정
세 명의 여주인공은 젊고 아름다우며, 옷차림이 산뜻하고 아름답다.연극복, 15년 전 모습이 눈에 선하다
{page_break}
큰 눈의 조미는 젊었을 때 눈살을 찌푸리며 드러낸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었다. 옷차림이 간단하고 아름다웠다. 지금 막 교문을 나선 대학생들과 다르지 않았다. 보라색 티셔츠는 청춘의 활력이 넘쳤다. 섹시한 입술의 도안은 실오라기 같은 섹시함과 귀여움이 뒤섞여 있었다.웃는 모습이 해맑아서 촬영할 때의 밝은 이미지와 매우 비슷하다.
오랜 세월 동안 시들지 않은'환주격거'를 통해 명성을 얻은 조미는 어렵고 아름다운 연기의 길에 오르기 시작했다. 의상도 점점 달라졌다. 앳된 그녀는 자신의 정체성에 맞는 성숙한 의상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흰색 칼라 없는 블라우스, 부드러운 니트 원단, 몸에 맞는 면 느낌.흰색 순정 머리띠를 매치해 성숙함 속에 귀여움이 있다.
{page_break}
사업이 성숙된후 사랑도 점차 실마리를 찾게 되였다. 손목시계를 휴대하고 물홍색 원피스를 입은 조미의 얼굴에는 온통 행복한 웃음이 넘쳐흘렀다.일거수일투족, 성숙하고 우아하지만, 여전히 변하지 않는 것은 그녀의 그 초롱초롱한 큰 눈이다.
곱슬머리를 한 그녀는 성숙한 아름다움을 더 많이 했다. 성장의 행복이 얼굴에 넘쳤다. 베이지색과 흰색이 섞인 작은 예복, 가슴을 바르고 주름이 많은 특수한 디자인도 조미를 비바람을 겪은후 더욱 매혹시켰다.
{page_break}
지금 이 순간, 그 당시 기쁨을 금치 못했던 귀여운 제비를 다시 음미하면, 조미의 현재 이미지와 연결될 수 있을까, 지금의 그녀는 옷차림이 온통 성숙한 풍채이다. 그 소년 시절의 어리석고 간단한 옷차림은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비록 최신 밝은 사진에는 여전히 발이 있다흰색 축구화의 한 장면, 그러나 그것은 단지 소년 시절에 대한 그리움일 뿐이다.청춘은 쉽게 사라지지만, 그녀의 성숙한 운치는 오히려 오래도록 새로워진다.
자미의 이미지는 모두의 포지셔닝이 일치한다고 믿는다. 부드럽고 착하다. 심지어 약간의 사기를 당하기 쉽고 다치기 쉽다. 그때 그녀는 흰색 꽃무늬가 심플한 더 이상 심플할 수 없는 원피스를 입었다.머리가 헝클어지고 두 눈은 여전히 미래의 아름다움을 동경하고 있는 것 같다.
{page_break}
영화계에서 최초의 명성을 얻은 임심여는 옷차림이 조금씩'양기'를 띠기 시작한 것 같다.분홍색 주름치마에 분홍색 작은 넥타이, 여전히 달콤한 웃음, 부드러운 긴 머리, 문양이 부드러운 종이우산, 모든 것이 소녀의 향기를 풍기며 도취감을 자아낸다.
점점 성숙해진 임심여, 웃음은 여전히 친절하고 따뜻하다.또한 여전히 소녀시대의 그 감동적인 분홍색을 사랑하지만 분장은 더욱 성숙해졌다. 오른쪽 문짝에 가슴을 칠한 작은 예복은 마침 그의 그 시기의 우아한 기질에 배합되여 소년시절의 앳되고 유미와 우아함이 많아졌다.성숙한 후의 임심여는 여전히 사람을 감동시키고 동정하게 한다.
{page_break}
"금쇄" 꽃 한 송이, 비록 당시"환주"에서 앞의 두 명의"격격"처럼 유명하지는 않았지만, 후기의 발전은 매우 괜찮았고, 국내에서의 국제적 지위도 매우 높았다. 젊은 시절의 판빙빙은 가볍고 자연스러웠으며, 호청색 원피스를 입었고, 손목에는 검은색 변호도 가지고 있었다.눈빛도 청순하고 아름다워요.
생활 속의 그녀는 확실히 이렇게 귀엽다. 민족 문양의 블라우스, 깊은 V자 칼라, 황금 목걸이, 손목의 변호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진주 마노로 변했다.그러나 표정은 여전히 귀엽기 그지없다. 소매의 프릴은 아직 청순하고 앳되어 있다.
{page_break}
성장한 판빙빙은 이미 영화계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끊임없는 촬영과 빈번한 발표회는 그녀로 하여금 이런 일의 상태에 습관되게 했다. 모처럼 이런 보헤미안에 작은 조끼를 입게 했다.흰색과 옅은 남색의 그라데이션은 여름에 가장 연약한 수선화이다.치맛자락의 잔주름과 나풀나풀 꽃은 행복의 은은한 향기를 풍긴다.
패션위크에서 막 집으로 돌아온 판빙빙은 이미 국제급 영화배우가 된 것 같다. 이 중 그녀는 다른 사람보다 훨씬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불타는 입술, 카와이 하지만 성숙한선글라스심플한 핑크색 미니 드레스, 크로스 버클.성숙한 그녀의 섹시함과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던'환주'여주인공 3명을 점검한 적이 있는데, 그들의 성장 성숙과 옷차림 변화에 대해 적지 않은 뒷맛을 보았을까.그들이 우리에게 준 감동적인 모든 순간을 영원히 기억하자!
- 관련 읽기
- 새로운 마케팅 | 체육 용품상들이 새로운 방향을 개척하다.
- 추천 | 옷을 입으면 키가 커서 의논 이 없다
- 수장 방송 | 금속색 노리개 이번 시즌 밀라노 남장주
- 겉감 | 돌사자 원단 시장은'패션 세일러 '역을 맡았다.
- 브랜드 건설 | 프랑스 사치품 에르메스 헤르메스
- 패션 인물 | 저우쉰이 심플하게 이끌어라!심플한 스타일로 색다른 트렌디한 느낌.
- 시장 시세 | 과학 기술 투입 을 확대 하여 강소는 크게 강방직 산업 으로 발전시키려고 노력했다
- 여성집 | 10가지 숙녀가 매치하는 성공 법칙
- 스타 옷장 | 스타 강당
- 패션 라이브러리 | 영국 10대 명품 브랜드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