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여름철 휴가 의상 코디 완전 공략

2012/7/10 20:25:00 46

여름 여행의상깔끔한 스웨터

6 월 말 무더위가 아직 오지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미 여름방학 계획을 계산하고 있다.

긴 연휴가 없어도 마음껏 먼 길을 가질 수 있고, 삼오일의 작은 휴가를 모아 이 도시에서 자신의 여유로운 휴일을 시작하는 것은 아니다.

차양모자, 플라워 스커트, 크고 큰 가방은 가장 중요한 것은 한가하고 편안한 마음이다.


Day1


막간카페


심정: 소흥분 포인트: 면 롱 스커트 × 세련된 스웨터


게으른 눈으로 눈을 뜨면 방학 첫날의 시계는 항상 10시를 가리킨다.

바쁜 작업 리듬에서 시차를 끝내지 못하고 오늘 일정은 꽉 채울 필요가 없다.

편안하고 상큼한 면 원피스를 입고 정교한 자수 무늬를 지니고 있는 당신은 오늘 부드럽고 약간의 기쁜 심정과 함께 심플한 운동과 후드 셔츠를 매치해 약간의 앳된 목걸이를 달고 마음을 풀어준다.

약간의 조그마한 정조를 찾고, 몇 명의 거리의 카페, 구석구석에 있는 편안한 소파에 앉아 오랫동안 묵은 책을 들고 길거리를 바라보는 사람들을 찾아 바쁘게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의 기분은 어렵지 않은가?



데이2


야외 소풍


기분: 관건 코디:

나색 원피스

대포를 꾸리다


산수가 수려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향한 지 오래됐나? 대략 서너덧 친한 친구, DIY 의 간단한 냉찬, 근교의 호수빛 물빛의 소재를 찾아서 소풍을 한 번 보내면 도시를 떠나지 않고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다.

가장 편안한 하루는 반드시 자신을 아름답게 꾸며야 한다.

미백, 옅은 회색, 누드 핑크, 무릎 원피스에 여자 특유의 수줍음을 띠고 깔끔한 밝은 샌들은 상큼하면서도 자유롭고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유일한 점정 펜, 바로 그 전원 맛의 초백을 메고 전원과 녹초가 하나다.


{page ubreak}



데이3


도서관 충전


심정: 여유 포인트 코디: 정교한 레이스 코트 ×

보헤미안 롱스커트


정교한 여인은 화려한 옷과 완벽한 메이크업이 아닌 내외의 서권기가 세월 침습에 저항하는 최고의 법보다.

모처럼 휴가를 보내면 도서관에 음란한 서해에 빠져서 자신을 침착하게 할 수 없다.

화이트 레이스 상의에 밝은 파시미아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룩을 더해 부드러운 강남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전원 풍조


보헤미안


최근 몇 년 전부터 보헤미아의 풍미는 여전히 부드러운 프린트였지만, 올해 유행하는 보헤미아 풍조는 가가가언니의 영향에 따라 달려드는 캄보디아 과도 를 겪기 시작했다.

블록버스터는 화려한'만화통'으로 변신, 거침없는 컬러의 코디로 나머지 액세서리 역시 무색할 수 있다.

따라서 긴 치마나 슬립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개성이 뚜렷하게 느껴진다.

이와 같은 의상은 외모가 좀 이역적인 정취가 있는 여자, 혹은 성격이 뜨겁고 분방하는 여자, 아름다움을 입으면 항상 그곳에 있을 것이다.


감미감은 산산이 흩어져 있다


달콤한 꽃들이 아시아 여자에게서 줄곧 주목받고 있다.

지금 한일쪽에서 불어오는 유행풍에 ‘달콤 ’의 원소를 많이 넣는다. 예를 들어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비단 리본, 투명한 느낌의 드레스.

달콤한 꽃은 이미 단독으로 출격하지 않는다.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는 요소를 혼합하여 너를 달게 한다.

또 올해의 꽃은 전원 감각을 전달하고 싶다면 낡은 복고색도 중요하다.

회색, 토황, 회색 청색 바탕에 작은 면적 잔꽃이나 주름, 공주식의 달콤함과 약간의 변화를 준다.


상큼한 선녀 맛


이전 두 가지 번복과 짙은 것과 다르다.

전원 바람, 그리고 또 하나의 표정은 섬세한 선녀 풍조이다.

컬러는 기본적으로 중성 색조를 위주로 스타일도 여유, 편안함을 추구한다.

순면의 원단은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선녀의 자연 체험, 상큼함.

장식 에는 디테일 에 꽃 을 쓰 고 있다. 예를 들면 네크라인, 소매 의 같은 색 수놓은 목도리 의 포인트 역할 을 더해 자연스러운 원소 를 코디한 부품, 예를 들면: 면포 포포, 짚신, 올해 매우 유행하는 파나마 밀짚모자, 조성되지 않고 천성 의 맛 을 완성 했 다.


 

데이4


가라오케 히트


기분: 하이하이 레이어드 포인트: 데님 멜빵 바지 화이트 카톤 티셔츠


즐겁고 여유로운 의미를 담은 담녕포는 항상 친한 친구들과 모임을 할 때 자주 나타난다.

자매들과 노래로 갈 것인가? 멜빵 청바지와 화이트 티셔츠의 완벽한 조합은 선별, 목덜미에 얇은 스카프를 둘러싸고 솔직한 맛을 더해 올해 유행하는 빈티지 클로즈업 샌들 샌들 샌들을 프랑스 남부 소진풍을 매치해 데님의 멋을 돋보이게 했다.


{page ubreak}



데이5


놀이공원의 달콤한 순간


기분: 유쾌하다 포인트 코디: 체크 셔츠 ×

레이스 프린트 반바지


오늘 기분은 달콤하고 흥분했다.

사랑하는 그와 함께 놀이터에서 달콤한 시간을 즐기며 로맨틱하면서도 미친다.

그와 함께 마천륜을 타고 회전목마나 롤러코스터에서 비명을 지르며 풋풋하고 잊을 수 없는 청춘시대로 돌아갔다.

방학 좋은 기분을 이용하여 빨간색 체크 셔츠를 고르는 것이 아주 부드럽다. 프랑스의 작은 밀짚모자, 순색의 레이스 반바지, 청신하게 소녀처럼 상큼하고 작은 경사가 있는 스타일링 슬리퍼, 당신의 애교지수를 수직으로 상승시켜 주위의 그를 동정케 한다.



Day6


해압 shopping


섭섭하다


포인트: 밝은 색 블라우스 × 7부 청바지


방학 마지막 날인데, 긴장을 되풀이하는 일에 대해 작별해야 하는 것은 늘 의기소침하다.

shopping 을 선택하여 마음의 작은 울적함을 철저히 풀어 주라. 가득 싣고 돌아오면 반드시 기분을 다시 주울 것이다.

이날 컬러가 선명한 의상을 선택할 수 있다. 예컨대 프린트된 컬러의 블라우스나 봄 여름의 부드러운 느낌의 유연한 느낌의 슈즈를 연출해 화사한 컬러에 프린트 장식을 더해 마음을 밝게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멜빵 청바지가 뽀송뽀송한 스타일로 이번 여름을 끝까지 싹트게 한다.

옷차림
|
2012/7/10 20:22:00
28

한여름 가장 호감도 치마 차림

옷차림
|
2012/7/10 19:34:00
22

여름 햇빛 아래 어여쁜 마귀

옷차림
|
2012/7/10 17:23:00
21

여름철 찬란한 너의 뒷모습

옷차림
|
2012/7/10 17:04:00
30

우아한 치맛옷, 상관없는 세월의 그윽한 난향

옷차림
|
2012/7/10 16:38: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의류 수출 품목 평가 가치는 이미 역사 밑 에 있다

지난 5월 방직 업계의 이윤이 지속적으로 떨어지면서 기업의 적자 면도 확대됐다.하반기 방직 기업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에 처해 미소기업은 탈락할 위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