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재고 는 기업 의 상장 길 을 차단 하다
고고고고존 시험 관리 능력
기업에겐가맹점을 채택하다판매 패턴은 직영점의 패턴을 운용하는 것은 모두 재고의 근본적인 수단이 아니라 문제의 근원은 기업의 관리능력이다.
해풍의 집과 비교하면 2012년 5월 9일 증감회 심사를 받고 통과된 의류 기업 귀인조 지분 유한회사 (약칭 귀인조) 의 재고품이 훨씬 좋다.귀인조 구주 설명서에 따르면 2009년부터 2011년까지 회사의 재고금액은 각각 0.96억원, 1억47억원, 1조97억원, 재고금액은 총 자산의 비율은 각각 10.83%, 10.86%, 10.26% 였다.
2011년 의류 업계는 이미 상장회사 중 9목왕 (601566, 주식) 재고금액은 총 자산 비율이 15.13% 에 그쳤고, 70%는 총 자산 20.11%, 두 기업의 재고금액은 총자산보다 훨씬 낮았다.
재고품 회전률을 보면, IPO 는 삿대질을 한다.의류 회사같은 업계의 첫 발행은 이미 증감회 심사를 받고 이미 상장회사에 비해 큰 차이가 있다.2009년부터 2010년까지 해적 재고율 은 각각 0.79회, 0.888회, 동기, 구목왕의 재고 회전률은 각각 2.08회, 1.90회, 귀인조 재고품 회전률은 각각 6.40회, 8.62회.어떤 측면에서 재고 회전률 고과의 목적은 재무 차원에서 전체 회사의 현금 흐름을 예측할 계획이며 전체 회사의 수요와 공급 체인 운용 수준을 고과할 계획이다.의류 기업이 양성가동 여부를 평가하는 지표 중 하나다.
기업에서는 가맹점의 판매 패턴이든 직영점을 운용하는 패턴이든 재고의 근본적인 수단이 아니라 문제의 근원은 기업의 관리 능력이다.
2011년부터 2012년까지 IPO 가 부정당한 의류업체에서 여장기업은 확실히 크며 부정당한 여장기업이 확정된 것도 직영점 판매 모델을 위주로 하고 있다.
고단 남성의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해파란 가맹점 위주의 경영 모델이지만 재고품 압박은 동업보다 훨씬 높고 재고회전률도 업계 평균 수준보다 낮다.
이에 대해 일신증권 의류 업계 분석사 왕병은 본보 기자에 대해 기업이 채택한 것은 가맹점 위주의 판매 패턴인지 직영점 위주의 판매 패턴인지, 한 의류 기업의 재고가 얼마나 되는지, 관리 수준의 능력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왕병은 의류 기업이 목표 그룹의 취향에 부합될 수 있을지, 관련 상품이 소비자 앞에서 제때에 선보일 수 있을지,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회사의 관리 수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회사의 경영 수준이 높다면, 각 코너가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다면 회사의 제품 판매가 큰 문제가 아닐 뿐만 아니라 회사의 재고 문제도 곧 해결될 것이다.반면 어느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회사 제품이 대량 체화된 현상이 나타나고 재고 압력도 따라온다.
서남증권(600369, 주식) 청두투자은행부 사장은 기자에 대해 기업의 재고가 너무 높고 재고회전률이 낮고 재고변현능력도 나빠 지속적으로 흑익 능력을 판단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해장(IPO 절창의 주요 원인이다.
부분에 대한의류 기업고재고 문제로 증감회가 통과하지 못한 현상으로, 서란복 회장 오건민 회장은 본보 기자에 대해 인증회 심사 의류기업이 주로 재고품과 재고회전률을 보면 기업이 출시될 수 있을지 결정했다.빠른 발전 단계의 의류 기업에 대해 기업의 건강이 발전하는 지표는 기업 점면의 확장 속도와 영업소득 증가폭이 맞을지 여부에 대해 정확하게 반응할 수 있다. 한 기업의 영업 수입이 점면과 확장 속도를 맞출 수 있다면 이 기업의 발전이 비교적 건강한 상태라는 것을 설명한다.
가맹점 소화재고 능력 이 크다
가맹점은 비교적 좋은 ‘소화’ 재고품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재고에 반영하지 않는 재무 데이터에 반영되지 않지만 해장 가들의 재고 압력이 여전히 크다.
기자통계에 따르면 2011년부터 2012년 상반기 의류 기업 IPO 는 증감회 심사를 통과하지 않은 7개 기업 중 쾌랑 지분, 빅나스 패션 주식회사(허그나사)의 주식회사(줄일 위스키 의류 주식회사(위스키만 의류회사(약칭'위사만'), 숙녀옥 모두 여장 업체로, 복장 기업 IPO는 57.14%를 차지했다.
조 건국도 기자에게여성복계절성이 강하기 때문에 각 지방의 여성들은 옷에 대한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남성복과 운동복 세분업에 비해 재고압이 비교적 높다.
판매 모드로 보면 이들 4개 여장 업체 중 세 개가 모두 직영점 판매를 위주로 한다.기자는 관련 루트를 통해 해풍의 가맹점, 백화점, 직영점을 통해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 가맹점은 회사의 주요 판매 루트다.2011년 12월 31일까지'해파의 집'마케팅 네트워크는 1854개 가맹점, 63개 백화점과 직영점 2개, 회사 매장 판매 수입에는 90% 이상이 가맹점에서 비롯됐다.
가맹점은 비교적 좋은 ‘소화’ 재고품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재고에 반영하지 않는 재무 데이터에 반영되지 않지만 해장 가들의 재고 압력이 여전히 크다."동등한 상황에서 직영점은 소비자에게 팔아야 판매가 되고 재고에 계산하지 않는다."왕병은 본보 기자에 대해 가맹점 기업을 채택해 상품을 가맹점에 팔았고 제품은 이미 소비자에게 팔았든 가맹점에 파는 화물을 소비자에게 팔지 않았더라도 이 제품은 소비자에게 팔지 않았고 이 부분은 회사의 재고품에 계입되지 않았다.기업이 가맹상에게 주는 화물량이 많기 때문에 가맹점의 수량은 점총량의 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재고가 상대적으로 적게 반영되고 직영점 수는 비교적 높고, 기업의 재고율이 높다.
2011년 8월 출시된 여장기업의 명자지분(02612, 주식)(02612.SZ)(02612.SZ), 2010년 자영점수는 109개, 분양 단말점 수는 308개, 자영 가게는 종단점수를 35.39%로 집계됐다.실제 판매 중개업에서는 중개업자와 중개업자는 ‘특약판매협의’에서 교환률을 약속했다. 분기 종료 후 매출은 일정한 비례한 지난 시즌 상품을 하기품으로 환불할 수 있기 때문에 중개업자는 상품과 예비품에 대비해 중개점 단점이 자영점의 주요 원인이다.
상하이 한 증권업자 분석사는 여성복 업계에 속한 명자지분 재고 압력이 다른 여장 기업보다 훨씬 작다고 지적했다. 그 가맹점 소화 업체의 적지 않은 재고품이 있었기 때문이다.
베이징의 한 투행인은 기자에게 낭자지분 가맹점 수가 자영점보다 높았고, 회사는 ‘특약판매협의’에서 교환률을 약속했기 때문에 대부분 가맹점 재고는 회사에 반환되지 않았고, 어느 정도 회사의 재고압력을 해소했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강남 국제 실크로드 원단구 성대 개업 및 2020 중국 실크로드 신상 트렌드
- 즉시 뉴스 | 150만원! 이 교포 기업의 현금은 절강성 견의용기금으로 기부한다.
- 전시회 뉴스 | 2019 제3회 중국 정제 경제 최고봉 포럼 (박람회)이 곧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 수장 방송 | 호남 복식 박람회
- 뉴스 택배 | 성의의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상자의 자녀가 많은 고리를 설치하여 조종사를 보호하다.
- 구두업 동태 | 뉴욕 브랜드 스티브 Madden 이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적나라한 표절?
- 유행화 | 나이키 타일윈드 79 신발 오렌지 블루 배색 신진로 출로 복고 OG 범
- 허튼소리를 하다 | Herschel Suply 2019 새 겨울 트렁크 시리즈 출범
- 시장 동향 | 이란유 유조선 폭발 원유 소리와 함께 화섬유 원료 급등
- 유행화 | 회색 Nike Air Force 1 놓치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