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산기 는 국제 체육 용품 협회 의 의장 을 맡아 전 세계 시장 을 개척 한다

2012/5/19 22:18:00 20

미산기스포츠 용품ASICS

2012 중국 국제 스포츠 용품 박람회는 베이징 새 국전에서 계속 전시된다.국제체육용품 연합회 회장은 미산키를 전문적으로 취재하며 올해 체박회 최대의 특색을 언급했으며, 이번 체박회는 10만 m에 가까운 신국전에서 열렸으며 헬스기구전시구는 5만 평미터의 반벽강산을 차지하고 있다.미산기 주석은 "이번에 체박이 되면 헬스 기기 부분의 변화와 증가가 크게 느껴진다"고 말했다.어제 중국 체육 대표단 스폰서가 체보회에 안착해 런던올림픽의 수상복을 발표했고, 미산키씨는 올림픽 분위기 때문에 올해 체보대회를 더욱 빛냈다.


미산키 씨는 스포츠 운동은 두 가지 발전 방향을 가지고 있다. 올림픽 챔피언, 세계 챔피언 경기와 개인의 건강을 관리하는 대중스포츠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이번 북경 행렬에서 많은 중국 중 노인 여성들이 공원에서 기기 운동에 참가하는 것을 보고, 많은 중국 청소년들이 농구 운동에 참가하고 있으며, 그는 장비센터 주임 마계룡이 말하는 것처럼 중국 민중의 헬스의식과 활동이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스포츠스타의 시범 작용은 전민 헬스와 격려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어제 스포츠스타 야오밍 현체박회가 시청자들에게 추켜올리는 것이 가장 좋은 예다.


미산키 씨는 중국 스포츠 용품 업체, 특히 스포츠 복장 업체의 스포츠 장비 대부분은 패션의 일상적인 의상을 입고, 소비자의 일상 의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외국의 전문 스포츠 브랜드에 비해 특히 일본 브랜드는 전문적인 운동에 전념하는 기능형 디자인과 달리, 이녕을 비롯한 중국 스포츠 브랜드 옷과 신발의 운동기능성 부족은 “소비자의 수입수준이 시장 수요를 결정한다. 현재 중국 시장은 가격이 비교적 비싼 기능성 운동복과 신발 수요가 부족해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운동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기능적 수요를 갖게 된다 ”고 말했다.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해외 개척에 대해 미산기 씨는 "해외 시장의 확대는 해외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야 한다. 예컨대 아시아인들은 신발 쿠션에 대한 요구가 많지 않다. 미국 소비자들이 소프트한 쿠션을 요구하고, 독일 소비자가 선호하는 쿠션은 차이 시장의 다른 수요와 디테일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중국 과 해외 시장 의 차이 를 언급 해 미산키 씨 소개, 외국 스포츠 용품 의 판매 는 각종 브랜드 가 한 백화점 에 운집해 있 고 중국 의 소매 시스템 은 브랜드 전문점 을 세우는 경향 이다.브랜드 전문점에서는 어떤 브랜드의 전 시리즈 제품을 볼 수 있으며 브랜드 종류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브랜드마다 한 가게가 가장 짧은 시간에 비교해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도록 한다.이 두 패턴은 각각 장점이 있어, 누구보다 더 나은 것을 비교할 수 없고, 두 패턴의 장점을 결합하는 것이 좋다.


미산키는 국제체육용품협회 의장을 맡고 있으며 일본 스포츠 브랜드 아키스의 사장이기도 하다.일본 스포츠 브랜드의 발전에 대해 언급할 때 사유기업의 발전 초기에도 문제가 많았고 정부는 직접적인 정책지원을 제공하지 않았지만 정책상 학교와 가정이 체육 운동에 참여하는 것을 격려하는 등 스포츠 업체의 발전에 간접적인 도움을 주었다.중국의 시장은 매우 커서 정부가 많은 일반인들이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일부 엘리트의 스포츠가 아니라 많은 것을 격려하길 바란다.

  • 관련 읽기

스포츠 용품 주문 증가가 완화되기 시작했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5/19 22:14:00
12

진강화 기업이 하문 시장에 미친 듯이 뛰어들었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5/19 22:11:00
29

십가성신업체 30대 실증경기

신발 전문 문제
|
2012/5/14 15:36:00
16

청량한 여름 구두옷 Timberrland 범선 가족의 힘으로 만들기

신발 전문 문제
|
2012/5/14 15:20:00
21

중국 최초의 신개념 가게가 베이징에 진주하다

신발 전문 문제
|
2012/5/14 15:15: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二次创业”的晋江企业亮相体博会

作为中国奥委会合作伙伴的安踏,在体博会上正式发布了伦敦奥运中国代表团领奖服。这款名为“冠军龙服”的奥运领奖服,凝结了安踏最为先进的科技元素和创新品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