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상권 현란한 시방 이 모두 출진 하다
많은 경영가와 방직품 외무역업체들이 잇달아 나타났다고 한다.
순색 시폰
원단이 최근이에요.
방직물
수출 시장의 인기 상품.
무더운 여름날, 뙤약볕이 불처럼 사람들의 조류를 추구하는 발걸음을 가로막지 않았다.
어떻게 다가올 무더위를 아슬아슬한 느낌으로 아름다움을 더하나요? 시원하고 뽀뽀.
시폰
원단은 당연히 많은 구매자들의 선발이 되었다.
"이 색은 시폰 있나요?" "이 꽃형 시폰 좀 찾아주세요"...
기자가 방문 중 큰 시장을 방문하는 과정에서, 지금은 이미 이미 발견되었다.
여름 옷
원단 구매는 평온한 계절이지만 상가들은 각종 시폰 수요에 대한 열정을 여전히 줄지 않는다.
다채롭다
많은 경영가와 방직품 대외무역업체들이 순색 시폰 원단이 최근 방직품 수출 시장에 가장 큰 히트상품이 됐다고 분석했다.
이런 원단은 주로 속옷, 잠옷 등 가세 룩으로 제작돼 다양한 색채를 갖는다.
천마방직 관계자는 기자에게 따뜻한 주황색, 열정적인 레드, 상큼한 녹색, 밝은 파란색 등 시각 충격력의 밝고 선명하고 선명한 색조, 이 시즌 시폰의 메인 컬러다.
우리가 아는 주황색은 신나고 발랄한 빛깔, 웜톤에서 가장 따뜻한 색으로, 다양한 컬러다.
오렌지 컬러에 비교적 많은 흰색을 넣으면 달콤한 느낌을 자아낸다. 연두색과 연두색과 연두색과 어울리며 가장 밝고 환쾌한 색채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연황색과 융합하면 편안한 과도감이 있다.
{page ubreak}
꽃이 피다: 그라데이션이 잘 팔리고 민족 원소가 정교하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외 각종 브랜드들은 시폰과 꽃의 결합을 최신 패션으로 활용했다. 특히 원피스와 짧은 스커트 방면에 있다.
기자들은 다양한 경방성 화형 디자인 작업실에서 발견, 현재 시폰 프린트 원단을 디자인하고 있다.
광휘 제판연구실의 디자이너는 기자에게, 시장이 최근 잘 팔리고 있으며, 소아한 옅은 컬러의 꽃형과 다다다의 연한 컬러의 색조 위주의 프린트다.
기자는 또 민족원소와 화훼 도안, 기하학적 문법 등을 대담하게 매치해 오히려 예술적 감각과 복고감을 더했다.
동물 꽃무늬 꽃형, 기하학 도형, 화훼 꽃형 ….
금새 방직의 조류 프린팅 계열은 민족 원소의 신식 전원풍으로 찬란한 시각을 누리고 있다.
삼화방직 기자는 과일 원소와 꽃의 완벽한 결합을 보았다.
고품 방직이 있는 러시아 세트 인형 패턴 등 새로운 꽃형들은 모두 소장, 각기 매력적이다.
천마 방직 최신 독점 개발의 클래식한 배색 패턴은 현재 시장의 흐름에도 좋다. 이 시폰은 밑천의 선택에 더욱 품질을 중시하고, 배색에 입체감과 조화감을 병존하고 있다.
의상의 운용에 따라 다른 색채와 표현 방식을 선택해 다른 시각적 충격을 준다.
시폰 은 꽃빛 다양성 으로 디자이너 의 영감 을 자극 하 며 수상한 꽃 잔치 를 선보였다.
품질 우수: 정밀 공예, 품목 이 많고 판매량 이 앞서다
천마 방직, 금새 방직, 카란 국제, 고품 방직 등 상가의 책임자는 모두 시폰 원단이 해마다 출중하고 혁신을 추구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시폰은 염색, 프린트, 수놓은, 꽃무늬, 주름 등을 신경 쓰고 심가공 외에도 밑천의 품질을 더한다.
흥업방직은 주름과 워싱 처리를 통해 부드럽게 연출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워싱을 연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이아몬드 플래시 시폰 원단은 새로운 얼굴로 시장에 들어서며 시장 판매점유율을 점령하고, 이런 원단은 분수직기에 짜여 공예 특유의 창의력을 지녔으며, 추세가 강해지면서 원단 시장의 포인트가 됐다.
특정한 날염공예로 생산된 시폰 원단은 색감이 많다.
놀라운 것은 과거 시폰 원단의 대다수가 내판 시장에 쓰여 있으며 올해 시폰 대외 무역 주문서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판매 상황으로 보면, 그 판로가 나날이 광활하고, 내판시장을 만족시키기 외에도 동남아시아 적지 않은 국가를 원판한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유럽연합 은 아동복 으로 밧줄과 끈 을 사용한 새 안내 를 발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운동화 브랜드 Rens 는 커피스테인드로 신발을 만든다.
- 유행화 | 범스x RETROSUPERFURE
- 유행화 | 라프시몬 X Dr.Martens 2019 연명 1461신발 상가
- 패션 브랜드 | Air Jordan 7 신발 "Black Patent Leather" 검은 칠판 배색 노출
- 유행화 | 아디다스 삼엽초 X Fiorucci 2019 새로운 연명화로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나이키 주임 UNVRS 신형 농구화 미리보기, 무구두끈 디자인
- 유행화 | Air Jordan 4신발은 새 ‘What The ’ 배색이 풀려 11월 발매될 전망이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광저우 고갱정 여장: 직장이 서로 다른 스타일로
- 뉴스 택배 | 1년에 세 번 헛걸음을 당하면 좌절할수록 용기가 난다
- 하파렐리와 프라다의 대도회 박물관 전람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 参展热潮,共进共赢的务实之选
- 너의 이야기를 감상하고, 빅토리아 송이송이 화려하게 산서쪽으로 피었다.
- 핫한 개최 중 소주항 실크 브랜드 의류 의상 순회 전시회 전시회
- 아프리카 방직 의류 무역 은 매우 흡인력 을 가지고 있다
- 제3회 국제 명품 의류 청두 직매 전람회
- 패션권은 패션권이 아니라 패션권도 의상권이 아니다.
- 광교회가 막을 내리고, 온주 거래단 주문서는 새로운 추세를 보이고 있다.
- 산동, 절강 등 방직 의류 기업 1분기 실적 이 좋지 않다
- 中国印染行业在环保节能方面取得的新进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