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12/2/15 8:52:00 10

장쑤 성

최근 들어 전자 비즈니스는 전 세계에서 미증유의 속도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데이터는 국내 소비의 41%, 일본 전자비즈니스는 국내 소비의 25%를 차지했으며 우리나라의 전자 상거래는 전국소비의 1.5%를 차지했다.

각지의 정부의 중시에 따라 전자 상거래는 이미 점차 연구 개발, 생산, 유통 등 실체경제에 침투했다.

하문, 위항, 강소 모래 집진 등 지방산업단지에 의존하여 지방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갈 수 있다.

사실 창남 의류업은 전자 상거래에 있다

영역

이군이 돌출한 신생대이자 일방적으로 천만 위안의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숫자 ·서프라이즈


타오보상시 판매 차트에서 데리마크 (디얼마치), 제인제이크 (제인잭)의 창남인이 창립한 의류 기업이 10위권에 올랐고, 전자상가 연간 생산액은 1억 5000만원 이상이었다.

타오바오 쌍11 대판에서 이 두 기업의 판매액은 거의 2000만 위안에 이른다.

또 많은 창남 의류 기업의 매출액이 50만 위안에 이른다.

우리 현의 의류 기업은 약 40여 개, 현재 현재, 이미 전자 상거래 판매 플랫폼의 10여 개, 그 중 10개가 이미 성숙한 전기 상업팀, 전자 상거래가 이미 정상 궤도에 올랐다.

2011년 우리 현의 의류 산업 전자상거래 매출은 총 2.5억 위안에 달해 온주시 전체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각 기업의 전기 판매액은 모두 전체 매출액의 30% 에서 40퍼센트를 차지했다.


작년 연말 에 12명의 창남 의류 사업가 가 가 ‘ 복항 ’ 에 참여했다

전자 상거래

여행.

영파GXG 회사에서 본 판매 데이터가 그들을 크게 놀라게 했다.

닝보 GXG 는 타오바오 더블 10일 행사에 나선 전자 매출액은 42336만 위안, 태평조 의상 매출액은 5230만위안에 달한다. 박양가방 매출액은 3468만 위안에 달한다.

이것은 방금 ‘ 감전 ’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창남 의류 기업들이 희망을 보게 하였다.


잠재력을 돌파하다


지난해 초부터 절강정파 의상, 정길복, 특별히 의상, 앨로슨 복장 등 창남 의류 업체들이 타오보상장, 1호점, 당당당망, 경동상장, 수수수망 등 플랫폼이 전자상거래를 시작한다.

창남 의류업은 전기 업체 분야의 이군돌기 때문에 기존의 유명 브랜드가 적고 경제적 효율이 낮아 돌파구를 찾았다.

전자비즈니스는 기업이 직접 개인을 상대로 판매하고 전통적인 ‘상권 ’이라는 개념을 뚫고 거래와 서비스 등 경제활동이 실체상품처럼 유통되고 있다.

전자상거래에 의존하여 생산업체는 소매 단말기를 직접 구축하여 소비자와 거래를 진행하며 유통고리를 줄이고 중상, 물류 등 거래비용을 한층 낮춰 제품의 성가비를 크게 높였다.

기업 은 인터넷 을 이용하여, 더 많은 고객 과 접촉 하여 실체 점 을 깨뜨렸다

공간

지역 국한도 판매량도 급상승한다.

기업도 자주브랜드를 창립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을 확대해 기업의 경제적 효과를 높이기 쉽다.


지금까지 우리 현의 의류 기업들은 대부분 할인 생산 위주로 생산액과 이윤이 매우 제한되어 왔다.

전자상거래를 채용하면 기업의 판매량을 크게 촉진시킬 수 있고, 일개 기업의 전기 상가 연간 판매액이 천만 이상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우리 현의 앨로슨 복장 유한회사 회장은 "우리 회사가 전자상거래를 시작한 이래 기업의 효익이 여러 번 뒤집혔다.

올해 우리 전자 상거래의 판매 목표는 천만을 돌파했다.

창남 의류 상회 회장, 전파 의류 회장, 탕문부 회장은 기자에게 "전파 의상 은 타오보쌍'11'의 이날 매출액은 40여 만원에 달하며, 연간 전상 매출도 적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의류 업계가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전자상거래부터 시작해야 한다.

지금은 창남의 전기상 인재가 부족하기 때문에

물류

정책 등 조립 시설이 아직 완벽하지 못하다. 많은 의류 기업들은 전기 마케팅 센터를 항주 상하이 등 대도시에 설치할 수밖에 없다.


행동 ·미래


기자들은 올해, 우리 현 의류 상회에서 창남 전자상거래센터를 건설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더 많은 의류 기업을 위해 전기업체 정보를 제공해 정책지원, 창남 의류업을 이끌고, 더 많은 업계의 전자 상거래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 현의 중소기업이 제3자 플랫폼을 이용하여 전자상거래를 펼칠 것을 격려하다.

조건이 있는 제3자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창남기업이 생산하는 제품들을 집중적으로 전시하고 선전과 보급하고, 특색이 선명하고 영향력이 큰 ‘창남 중소기업 인터넷 집합 지구 ’를 만들어 양호한 전자상무 발전 분위기를 조성하고, 전자상무산업원을 만들어 더 많은 재외창남인들이 귀향한 투자를 유치하고, 창남경제발전과 쌍을 이룬다.

  • 관련 읽기

복장 가격 인상 재할인 공황 이 더욱 심해지다

매일 첫머리
|
2012/2/15 8:42:00
6

WGSN解析2012影响市场营销的十大因素

매일 첫머리
|
2012/2/14 15:21:00
31

저장 성 2

매일 첫머리
|
2012/2/14 10:10:00
22

홍콩 패션

매일 첫머리
|
2012/2/13 16:19:00
34

중성복식은 잠잠하게 초봄에 상륙한다.

매일 첫머리
|
2012/2/13 16:00: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시근평 공통된 여행: 백악관 대객은 사양하지 않는다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와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만남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하지만 발렌타인데이 회견 전날 오바마는 무심코 다채로운 신재연예산안을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