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얇게 두껍게 볶은'가벼운 다운 '

2011/12/1 11:52:00 28

왕년의 경험에 따라 11월 하순

저장 성

당장은 겨울에 들어야 한다.

하지만 11월 말에 항주는 여전히 따뜻하다.

그저께 항성은 최고 24.7 ℃, 어제 최고 23 ℃, 몹시 덥다.


온도 가 줄곧 높고 낮고, 옷 을 입으면 자연히 가볍고 무거운 전통 을 고르고 있다

패딩 드레스

판로가 예전보다 못하다.

이런 상업기를 겨냥한 것은 최근, 진비스, 유니클로스, 범객성품 등 각 대다수였다.

상인

경다운 개념을 잇달아 밀어 자기 집'경금 '패딩을 힘껏 팔았다.


'따뜻한 겨울 '핫'가벼운 다운'


진정한 겨울은 줄곧 오지 않았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MMM들은 얇은 의상을 찾는 데 바쁘다. 영리한 상인들도 자연스럽게 돈을 벌기 시작했다는 생각을 했다.


어제 오후 절강진비스 룩의 유한회사 보급부 담당자가 기자에게 최근'가벼운 다운'이라는 개념이 시장의 주동맥을 점령하고 있다는 이유로 자가가가계가 시즌 초경다운 패딩을 내놓았다.


이 관계자는 그 브랜드의 ‘가벼운 패딩 ’이 여장만 내놓았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항성 MM 들은 가볍게 입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한편 겨울철 마케팅 전략도 기후와 결합한 올해는 따뜻한 겨울, 대중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경금도 ‘핫 ’에 휩싸였다.


절강성 패딩 협회 회장, 절강천상 지주그룹 총재는 기자에게 사실상 경우털 (경우모)의 폭발이 바로 이 2년이다.

가장 이르면 2009년 말 일부 의류 기업들이 비교적 얇은 패딩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당시 유니폼은 신상 ‘초경다운 패딩 ’을 선보였다. 올해 이 브랜드는 ‘고급 벨벳 재킷 ’을 보급해 499원, 남자 여장 모두 있어 판매량도 좋다.

또 범객성품 ‘초경모직복 ’은 어제 아예 품절되었다.


가벼운 깃털이 뜨겁게 치솟았는데, 원래 두꺼운 패딩이 자연스러운 처지가 어렵습니다.

기자는 세기연화 경춘점 인터뷰에서 예년과 비교해 보면 올해도 제대로 겨울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전통 패딩의 판매량도 예년보다 못하다.


‘ 가벼운 다운 ’ 개념 이 새로운 시장 을 개척 하다


리얼비스 보급부의 이 관계자는 같은 디자인의 두꺼운 패딩에 대해 경다운 가격도 약간 싸다고 말했다.

같은 스타일의 동금은 두께보다 100원가량 싸다.

우리 회사의'가벼운 패딩'은 항성 각 대형 백화점에서 모두 400원 안에 있다.


값싼 이유로 업계 전문가들은 재료상 가벼운 금액과 두께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입을 모았다.

예컨대 패딩 종류,'가벼운 패딩'복용 패딩 비용은 추위에 대비한 날씨에 대비한 패딩보다 싸다.

또한 같은 패딩이라도 ‘가벼운 패딩 ’복의 양은 일반적인 패딩에 비해 적기 때문에 가격도 좀 싸게 된다.


그러나 진초현도 구체적인 가격 차이는 브랜드와 다른 디자인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이런 브랜드를 보면 자체 주전적인 가격은 아니면 고급이다.

일부 하이단'가벼운 패딩'복은 톱 패딩으로 사용돼 원가가 오히려 높을 수 있다.


시장 수요를 제외하고는 ‘가벼운 다운 ’이라는 개념이 사실상 새로운 의류 품종도 개설되었기 때문에 패딩 상가의 추첨을 받았다.

이전에 겨울이 지나면 두꺼운 패딩이 필요한데 지금은 ‘ 가벼운 깃털 ’ 이라는 개념이 생겨 많은 시민들의 옷장에 패딩이 하나 더 늘었고 시장의 수요량이 한꺼번에 크게 증가했다.


《가벼운 깃털 》은 추위를 막기 어렵다.


그렇다면, 이런 ‘가벼운 깃털 ’은 도대체 따뜻하지 않은 것일까?


어제 오후에 기자는 환북 시장 부근에 위치한 여러 옷가게를 방문했다.

옷가게에서 기자들은 초경한 패딩을 보고 광감이 얇은 원단을 위주로 만져 부드럽고 섬세하고, 이 옷은 모두 가볍다.

상가 소개에 따르면 이 패딩은 바느질 틈을 따라 걷는 라인도 두꺼운 패딩보다 더 촘촘하게 고정하기 위해서다.


기자는 연속 세 개의 옷가게의 ‘ 가벼운 다운 ’ 을 입어 보았다.

어제 최고 23 ℃의 기온에서 기분이 적당하여 매우 덥지 않았다.

만약 온도가 크게 떨어지면, 이런 가벼운 깃털은 여전히 추위를 막을 수 없다.


어제 오후 기자가 범객성품에 등록해 어제 품절된 ‘초경입기 패딩 재킷 (남금)’ 판매 평가에서 구매자는 “너무 좋아하고 가볍고 가볍고 지금은 잘 어울린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좀 지나면 두껍지 않다 ”고 말했다.


진비스 보급부 관계자는 "북방의 겨울 추위,'가벼운 깃털'은 홀드도 추위를 견디지 못한다"고 말했다.


진채현은 기자에게 “이런 패딩은 추동 교기에 적합하거나 온도가 높은 겨울을 내리고, 진짜 추운 날씨는 안 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여러 개의 단매 사이트 가 연말 에 상인 의 상품 대금 을 지연시켰다

상가 속보
|
2011/12/1 11:35:00
20

범객 IPO 는 아직 미결: 투자자는 기업의 평가 평가 차이를 일으킨다

상가 속보
|
2011/12/1 11:31:00
22

진열된 디자이너'돈'경은 & Nbsp; 여러 업계를 연장할 수 있다

상가 속보
|
2011/12/1 10:23:00
10

B2C 상가 복권 소비 제한은 대부분 닭갈비

상가 속보
|
2011/12/1 10:18:00
15

패션 브랜드 인터넷 환영도 조사: 구찌 1위

상가 속보
|
2011/12/1 10:16: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생장 상황 개선 으로 미국 의 면화 폭락 을 초래하였다

화요일 미국 면화 선물 가격이 하락해 전주 14개월까지 하락한 것은 미국 면화 작물의 성장 조건이 개선되고 수요가 저조해 면화 가격을 압박하는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