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기 하락 판매 하락 하락 고소 상승 단매 사이트'카드 세탁 '

2011/7/7 9:34:00 55

인터넷 쇼핑몰

중국 단매 시장보고서는 5월 중국 단매 매출과 구매 인원이 4월보다 처음으로 하락한 가운데 소비자들이 단매 사이트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떨어졌다.

업계 전문가들은 국내 단매 사이트가 1년 넘게'대약진'을 거쳐 카드세탁 과정을 거쳐 동질화 경쟁, 가격전 등 조폭식 발전 패턴을 이룰 수 없다는 점에서 전문화, 제품 품질 통제를 강화해야 생존 공간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낮다

할인

흡인력이 떨어지다


주 씨는 지난 4월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토샵 상품권 한 장을 샀고 할인은 1퍼센트 이상이었다.

싸구려 주운 줄아가씨는 6월말까지 통매권을 실효시킨 줄 몰랐다. 그녀는 "예약할 때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말했는데 이미 예약이 꽉 차서 미뤄야 할 수밖에 없었다"고 예약을 했다.

의기소침한 줄아가씨는 이 사진관에게 환불을 요구했을 때, 그들은 이미 화해했다.

공동구매

사이트 결제 완료, 환불 불가능, 단매

사이트

환불도 원치 않습니다.


주양과 비슷한 경험을 가진 단매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예약난, 서비스 축소, 품질 할인...

점점 많은 소비자들이 단매에 그렇게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저렴한 상품이 걸린다면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면서 많은 젊은이들이 여러 개의 단매권을 모으고 있다"며 "주강로에 장기간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는"하지만 지금은 소비자들이 점점 이성을 추구하고 있어 더 이상 쇼핑몰 서비스와 제품 품질이 더 주목된다 "고 말했다.


돈만 벌지 않으면 오래 걸리지 않는다.


최근 해외에 출시된 인인망은 1분기 재보를 발포했으며 그가 포장한 단매사이트 찹쌀망에 공개된 매수 데이터는 90만 달러에 불과하지만 운영 지출은 460만 달러다.

국내 단매 사이트와 쇼핑몰 사이의 이익은 1:9로 나뉘고 미국은 5:5로 벌고 큰돈은 국내 수천 개의 단매 사이트가 직면한 공통 문제로 나타났다.


주강로에 따르면 단매 사이트 간 경쟁이 치열하고, 각 사이트들이 경쟁을 다투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등 미리까지 무난하다고 한다.

"초저할인, 무료 추첨 모두 인기를 끌기 위해 흐름을 뛰어 올려 바람을 끌어들이고 있다."

정칭덕 남경대 전자상무학과 교수는 "당분간 의기투합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장기 실적이 기색이 없다면 풍습 역시 식량이 끊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전문화는 미래 발전의 추세이다


국내 단매 사이트의 발전 추세에 대해 정칭덕은 단매 업계에서 점차적으로 카드를 씻을 것이라는 국면이 오래되지 않아, 결국 몇 개의 단매망이 남아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단매 사이트는 제품 공급자와 소비자 사이의 중개일 뿐 공급업체에 대한 품질 통제가 더욱 중요하다"고 말했다.

정칭덕은 기자에게 현재 단매 사이트는 협동업자를 유치하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에 대한 수요가 부족하다고 말했다. "가격 할인 공간은 항상 제한되어 있어 고객의 관건을 끌어들이는 것이 역시 질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또 동질화의 악성 경쟁도 현재 단매 업계의 폐단이다.

정칭덕은 전문화는 미래 단매 업종 발전의 트렌드이며 독특한 제품으로 고객을 끌어들이며 “전문 팀을 만들어서 한 분야의 제품을 만들어야 하고, 음식과 의상, 백화점 곳곳에 꽃을 피우지 말고 어느 분야의 품질 통제가 익숙해지면 종합화 발전으로 전환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우리 나라 아동복 현황과 품질 분석: 생산 인력 강력 차이화 발전

시장 연구
|
2011/7/7 8:53:00
63

T恤网上实体差价大 价格差源自隐形成本

시장 연구
|
2011/7/6 16:36:00
60

네 가지 요소는 중국 면화 소비에 영향을 주고 있다

시장 연구
|
2011/7/6 16:25:00
52

방복업: 사회적 책임은 각 방면의 힘을 모아 추진해야 한다

시장 연구
|
2011/7/6 14:24:00
43

온주 운동 브랜드 대리상 운동 의 한 가지 심화 발전 길

시장 연구
|
2011/7/6 11:00: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하가흔: 품질이 모든 것보다 높다

전시회 현장에서 재봉틀과 수놓은 기계 외에도 일부 전시된 제품은 소형 발전기와 같은 전기 제품, 기자들이 궁금해 하는 제품은 과연 재봉설비와 어떤 관련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