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고인 장문인 방종양: 마술 마케팅
이 인물의 특방을 시작하기 전에 기자는 머릿속에 수십 개의 단어를 거르고 싶어 했다
영고인
스포츠 용품 유한 회사 장문인 방종양.
이 같은 단어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마술사 처럼 짧은 시간 안에 방종양 이 최초 의 원앙화 를 작은 작업장 으로 변했다
천주
손꼽히는 반모피 부자,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기간에 많은 기업들이 잇달아 돈주머니를 막고 겨울을 건너고, 방종양은 업계 선하를 열어'올림픽 홍인 '임묘가와'Y -16 소년 운동관'을 출시해 중국을 성공적으로 타파했다.
아동화
세계적 구도는 이 해의 중국 아동화계의 큰 초점이 되고, 유겸의 홍편대강 남북, 영고인은 마술 신성 유과남, 마술 마술은 영고인이 처음으로 목표 소비자들에게 다가와 마술 마술 마술 마케팅을 통해 영고인이 다시 꿈의 날개를 날렸다. 바로 이 여름방학에 영고인은 전국 종단 매장에서 마술 전문판 아이템을 선보이며, 마술 마케팅 마케팅을 화려하게 펼치게 되는데 …….
마술 마케팅
유겸은 마술이 빨개진 후 마술 아역 유과남이 합류해 영고인도 마술에 닿았다.
마술과 같은 친화력이 넘치는 게임에 대해 방종양은 매우 보기 좋다.
수차례 영고인 주문회 현장에서 방종양은 영고인의 두 대변인 중 유과남보다 명성이 많지만 유과남이 마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 역시 마술 마케팅이라는 방향을 겨누었다.
"유과남 손은 마술을 가르치는 VCR 를 준비하겠습니다."
"단말기에는 마술 소품들이 사람을 찾아왔나요?" 방종양은 일련의 준비 사항을 열거했다. 영고인 전속 마술 마케팅은 이번 여름에 성대하게 등장한다!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면, 한동안 동작이 없으면 잊혀지는데, 기존 자원을 극진으로 발휘할 수 있을까? 유강난은 영고인이 지금 가장 좋은 자원이고, 어린이들은 지금 마술을 잘 보고 있어 마술을 상동유대 브랜드와 제품의 연동 판매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름방학 동안 영고인은 유과남의'마술 마케팅'을 통해 마술 마케팅'을 통해 마술의 비디오 디스크를 통해 많은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가 무심코 ‘마술클럽 ’을 만들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방종양은 이 아이디어를 눈치채고 짧은 시간 동안 영고인 마술 여름 캠프를 그려내는 방안을 강요했다. “여름철 주에서 두 세 가지 신발을 밀고 당첨형 혹은 구매 형식으로 2,300명의 전국 각지의 어린이 2백 명을 모아 마술 캠프를 벌이며 어린이들과 유과남과 가까이서 접촉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대리상과 종업원을 형제로 삼다
영고인의 마술연을 말하자면 유과난을 말할 수밖에 없다.
유겸은 애원시춘저녁에 흥행했다. 마술 연기도 예술화로 떠올랐다. 영고인은 호남 주주대리상 아들이 마술을 특히 좋아하는데, 그는 유과남이다.
그는 집에서 이미 몇 년 동안 마술을 몰래 공부했으며, 능숙하게 놀았고, 부모로서, 이 대리상도 유과남이 마술 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싶어한다.
"그럼 유과남이 영고인 대변인을 초대하는 게 낫겠다. 한편으로는 영고인이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술 소통은 어린 친구의 취향에 더욱 가까워지고, 소비 그룹들이 영고인에 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유과남이 영고인의 관련 채널을 통해 인지도를 열고, 제품 포장, 텔레비전 광고, 현장 소통 등 다양한 형태로 아이를 포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방종양의 이 생각은 특히 설득력이 있다. 이 대리상은 일장일치로 영고인이 유과남의 서막을 열었다.
"사실 우리는 서로 포장하고, 유과남이 똑똑하고 마술도 잘하고, 영고인을 모델하게 하는 것은 틀림없다.
이와 함께 유과남기의 명성도 날아갔다.
사실도 방종양의 결정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방송국 등 관련 기관에 유과남이 마술 공연을 하도록 초청하고, 영고인도 마술 마케팅의 차이화로 다시 한 번 아동화 업계에서 까치로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방종양은 현재 유과남이 곧 합격을 앞두고 유과남이 출산할 수 있는 것도 그뿐이며 유과남 부모와의 친분이 십여 년 동안 “유과남 부모님과 지내는 것뿐만 아니라 영고인과 다른 노직원과 마찬가지로 10여 년 동안 영고인의 감정은 영고인으로 성장한 인적 자원으로 더 많은 돈도 살 수 없다 ”고 털어놨다.
그는 감정으로 묶은 인적자원은 기업의 발전의 영속력으로, 대리상, 직원을 형제로 여기고, 영고인 이 브랜드를 공동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영고인이 더 좋은 자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돈으로 살 수 없다!
대화
다 다른 사람처럼 재미가 없어요.
기자: 천주 아동화는 만화, 대변인 풍조를 겪었으니, 미래 아동화 추세가 어떻다고 생각하니?
방종양: 많은 기업들이 풍화중금에서 스타에게 상품을 모델로 초대할 때 영고인이 이어가며 스타 모델을 모델로 초대할 생각은 없다.
나는 전문 노선을 가고 싶다.
캐주얼 위주의 스니커즈로 천천히 스포츠 노선으로 옮겨야 하고, 스포츠 노선으로 가면 번호단이 넓어지고, 신제품 구조를 늘릴 수 있으며, 중대동 시장을 연간 한정판의 개념화를 출시해 영고인 세대, 영고인 2세대를 스타 상품으로 판매하고, 브랜드 하이라이트를 늘린다.
무엇이든 다른 사람처럼 하면 재미가 없다. 영고인은 자신의 특색을 만들어 다른 사람이 흉내낼 수 없다.
기자: 당신은 계속 강조하고 있는데, 인재는 영고인 브랜드 후속 발전의 동력인데, 어떻게 이 문제를 보십니까?
방종양: 1995년 영고인에서 창업해 지금까지 16년 동안 나를 따라온 노직원, 공급상과 대리상, 이것은 영고인이 가장 큰 자원으로, 아무리 많은 금전도 살 수 없는 것이다.
영고인, 대리인 교체의 빈도가 기이하고, 대리상, 영고인이 더 많은 것을 육성하고 있다.
사실 회사는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그들을 돕는 것은 여전히 쉽지만, 저와 저들이 모두 영고인을 자기 자식으로 키우기만 하면 된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