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자신의 신분보다 높은 사람을 사귀나요?

2011/1/12 16:24:00 46

신분과 신분을 맺다.

사람의 학식, 수양, 경력, 지위가 다르기 때문에 평상시와 존귀한 구분이 있다.

이것 은 인간 관계 의 차원 차이 이자 일종 이다

자연

질서.

존귀자는 상대적인 개념이고, 모든 사람은 존귀자이며, 동시에 자신의 존종자가 있다.

교제 대상이 다르면 우리의 위치는 변화할 것이다.

존귀자는 우리와 같은 교제 유별은 아니지만, 일정한 소통 장애가 있지만, 우리는 장애와 정상적인 만남을 타파할 수 있다. 그리고 발전의 우정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존귀자와 우정을 발전시킬 것인가?


상대방을 존중하다


존귀자와 우정을 발전시키는 것은 우선 쌍방의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위치로, 그에 대한 존중함을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쌍방 관계에 대한 확인과 정위이자 상대방에 대한 존중의 희망을 충족하는 것이며, 엄밀하고 차근차근 해서는 안 된다.

조그마한 행서교위 지도자의 상견이 매우 높다.

이 지도자는 교사 출신이고, 사람도 친근하다.

그는 작은 약속과 함께 만나지 못했지만, 그는 약간의 재능을 칭찬하며, 잠시 그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작은 약속은 지도자 앞에서 결코 거들먹거리지 않고, 언행이 매우 엄밀하고, 분수에 부합하여 거리를 중시한다.

지도자는 성품이 밝지만, 여러 차례 제멋대로 말하지만, 그래도 작은 행동에 대해 마음속으로 반갑다고 생각했다. 그는 사람을 잘못 보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렇다 보니 그 지도자와 점차 우정을 맺었다.


둘째, 아첨하는 것을 피하고,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다.


존중은 원칙이 있고 진실을 본 것이다.

원칙을 돌보지 않으면 다른 목적이 있고 인격이 전락하고 염치도 모르고 존귀자에게 아첨을 한다.

이 표면적으로는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 같지만, 사실 그것은 본질과 다르다.

아첨, 거짓, 거짓, 과장, 다른 의도, 존귀의 반감, 혐오, 증오.

본래 우정을 쌓을 수 있었지만, 쌍방이 진실을 잃어 발전할 수 없었다.

우리는 개별 존귀자들의 큰 기쁨을 배제하고, 기꺼이 아첨하는 말을 듣고 아첨하는 태도를 볼 수 없다.

그러나 이런 존귀한 사람은 그와 우정을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까?


3. 태도가 자연스러우니, 신중할 필요가 없다.


존귀자는 지위를 막론하고, 경력, 학식이 모두 우리보다 한 수 높다.

그들과

사귀다

늘 우리에게 숙연하게 경건하게 하고, 때로는 우리는 또 하나의 위압감을 느끼고 매미처럼 섬뜩하게 한다.

우리는 평범한 사람으로 특히 세상 물정을 보지 못한 청년, 이런 정세에서 종종 행동거지를 보이며, 언어가 유난히 어색하고 딱딱하다.

사실 존귀자 도 우리 의 평등한 교제 대상 이자 일종 의 자연 의 교제 관계 를 우리 는 한 방면 에 존중해야 하고, 다른 한 방면 도 자신 을 지키고, 본색 을 유지 하고 자연 을 정상적 으로 교제 할 필요 는 없다.

그것은 오히려 자신의 교제 매력을 나타낼 수 있으며, 상대방의 인정과 존중과 존중자는 기꺼이 우리와 우정을 발전시킬 것이다.

샤오빈은 재능이 있는 청년이다. 그는 덕망이 높은 선배들과 사귀고 싶었지만 결국 실패로 끝났다.

그 원인을 따지자면, 주로 빈이 너무 어색해, 구질구질하고 자질한 모습은 물론 선배를 크게 실망시키는데 어떻게 그와 우정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


넷, 교묘하게 모임에 배합하여, 함부로 해서는 안 된다.


교제 과정에서 존귀자는 교제의 주인공이고, 우리는 조연으로 부차적인 지위에 있다.

이것 은 교제 현황 이자 교제 이다

법칙

서로 사귀는 신분과 교제의 에너지가 결정된 것이다.

우리는 귀중한 사람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열정은 귀중한 자와, 안장은 앞장서서 요구에 복종하여 파견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야 한다.

사교적인 현실에 맞는 것이며 자신의 몸값을 손상시키지 않을 뿐만 아니라 존귀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 관계를 바로잡을 수 없다면, 자신의 재능을 부적절하게 드러내지 못하고, 자신의 재능을 떨며, 자신을 배척하고 존귀자를 배척하는 것은 흔히 반항할 수 있다.

소찬은 늘 재능을 드러내기를 바라며 그가 가장 존경하는 노인을 인정시켰다.

한 번의 노인은 저녁 파티에서 경극을 불렀지만, 노래를 잘 부르지는 못했지만, 작은 찬은 또 큰 박수를 받았고, 자신의 목소리를 밝히면 노인의 지음을 느끼게 할 것이다.

그러자 경극 한 곡은 낭랑하고 거만하게 불렀지만 노인은 무대 위에서 어색함을 느꼈다.

작은 찬은 선의이지만, 이렇게 노인이 그에게 우정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


5, 주동적 진실, 자세


존귀자의 행위는 자신의 신분과 지위를 일치하게 유지해야 한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주동적으로 우리와 사귀지 않고 평소인, 신분이 아래로 낮고, 스스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충만하고 정성이 넘치고 우호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은 존장의 경상의 미덕이자 교제의 관례이다.

작은 문은 회의에서 성취가 있는 작가를 만났는데, 그는 이 관계를 매우 소중히 여기지만, 그는 평범한 사람이고, 또라이 또래, 물론 작가의 주의를 끌지 않았다.

그러나 소문은 자연스럽고 노발대발하며 명절 때마다 카드를 보내야 한다.

마침내 작가는 작은 글을 기억하고, 그와 심상치 않은 우정을 가졌다.


6, 도움을 청하여 가르침을 청하고, 간호를 받다.


존귀자는 힘의 상징이고, 그의 앞에서 우리는 매우 약소하고 여린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받아들여 보호를 빌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존귀자와 사귀는 것을 구하고 절실히 필요로 하는 것이며, 둘째는 존귀자로서, 그도 그 중에서 베풀어 주고 부축하는 즐거움을 얻는 것은 일종의 가치의 실현이다.

존귀한 자의 소원을 존중해야 하며, 둘째는 적당히 적절하게 행동하고, 존귀자에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적절한 도움과 어느 정도의 가르침을 요구한다.

이것은 존귀자의 인정을 받고 그의 우정을 원만하게 얻을 것이다.

초강은 본교의 유명 교사를 매우 존경하고, 주동적으로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자주 가르침을 청하고, 도움을 청하고 도와주고 부축하였다.

어린 시절에 그의 휴식 습관과 버릇을 존중하기 때문에, 가르침을 받을 때마다 수확이 있다.

이번 초청에서 그 교사는 어린 시절에 흥미가 짙은 우정을 갖고 있다.

  • 관련 읽기

왜 고객과 사이가 좋지만, 외상으로 잃어버렸다.

효율 수첩
|
2011/1/11 15:38:00
69

도도형 고객을 대하는 사례

효율 수첩
|
2011/1/11 15:37:00
117

어떤 원인으로 고객의 유출을 초래했습니까?

효율 수첩
|
2011/1/10 17:21:00
78

어떻게 옛 고객의 유실을 방비하는가

효율 수첩
|
2011/1/10 17:19:00
56

고객은 하느님이십니까?

효율 수첩
|
2011/1/10 17:16: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가장 싫어합니까?

경업하는 사람들은 여태껏 근무 시간의 장단점을 따지지 않고, 그들은 업무에서 얼마나 많은 성적을 거두었는지, 자신이 배운 것을 수위에 두었다.사장은 이런 직원을 가장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