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리사리 신상품 발표회: 광영 성연 & Nbsp; 매력

2011/1/11 13:22:00 144

레사리 신제품 발표회

2011 초봄기운이 광저우에서 전국으로 번지고 레즈리 브랜드가 국제패션에 바짝 붙어 3월 24일'중국 국제화주'에서 열린다.

신제품 발표회

.

중국 국제화주 (中) 는 중국 상업연합회, 광동성 체인경영협회와 들나 전람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고급 구두업 축제이다.

제10회 중국 (광저우)국제구두업 전람회와 같은 기간 개최.


화복 금수, 마그네슘 등은 짜임새, 한차례의 패션파티가 곧 야막에서 상연될 테니 기대해 주세요.



리사리 브랜드 신상품


섹시 여신 마릴린 몽로

하이힐

"누가 제일 먼저 발명했는지 모르겠지만 모든 여자들은 다 고마워야 한다."

이제 소비주의와 물질주의가 성행하고, 사람들은 감정의 힘이 점점 풀리고, 여자와 하이힐의 감정은 더욱 굳어지고 있다.

'욕망도시'에서 캐리는 감정이 떨어질 때의 중얼중얼 "이라며"사랑은 흘러간다. 하지만 하이힐은 영원히 있다 "고 중얼거렸다.

하이힐은 여자에게 실용과 아름다움을 뛰어넘나들면서 의미와 감정을 담고 있다.

여자의 미련에 빠지게 하는 하이힐은 외모에 있지 않고 벗고 싶지 않다는 점에서 여성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패션에 대한 하이힐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매 시즌

디자이너

모두 새로운 신발을 선보여 모든 여자들에게 선물하고, 각 패션의 쇼트 T 대 위에는 하이힐이 남긴 놀라운 모습이다.

중국 패션계에서'중국 국제화주'는 의심의 여지없이 달리고 있다.

'중국 국제화주'에서 유행 트렌드를 발포할 수 있으며 패션 아이디어를 보여주고 브랜드 이미지까지 보급할 수 있다.

'중국 국제화주'는 패션쇼 방식으로 중국 구두업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국제구두업 브랜드, 국내 주류 창업브랜드가 만들어낸 브랜드 매력,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는 패션 무대다.



올 봄철 레사리 브랜드가 선두를 차지하며 먼저 ‘중국 국제화주 ’에서 2011 가을 겨울 신상품을 발표했다.

LESELE 의 매혹적인 점은 열정이 솟구치는 독특한 기질이다.

이태리의 풍채는 아름다운 외모 외에 내재적 기질 및 함양을 투사하고, LESELEELE를 선택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제품과 완벽한 기질을 추구하는 하소연을 반영하고, 인간이 앞에 시선을 사로잡는 대변인, 리세엘 패션 시리즈, 브랜드 발전, 제품 디자인 및 제조 모두'도시 여성의 양질의 제품 및 정신적 즐기기'의 취지를 어디서나 자유, 즐거움'이라는 느낌을 준다.

LESELE 는 지식 여성의 트렌드를 부단히 설계해 더욱 젊고 활기차고 다양한 장소에서 사람을 감동시키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링크: {page u break}


이탈리아의 유명 패션 브랜드 LESELE 중국 전권경영회사인 플산레스리 실업 유한회사, 판매 중 고급 여성화 시리즈는 10여 년 동안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동서양 의류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선진적인 공예 기술을 하나로 융합해 상품품질 및 컨트롤 컨트롤 및 컨트롤 시스템의 기초에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브랜드 생명은 기업의 생명력이다. 우리 회사 제품 LESELELE, 이미 전국 시장을 덮고, 자영 전매 및 가맹점 /궤 400여 개, 판매 실적이 자랑스럽고 안정적인 품질, 패션 스타일로 국내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관련 읽기

MAXIGO 여장 브랜드 광동 가신무 광장 진출 축하드립니다.

신제품 발표
|
2011/1/4 11:51:00
439

歌手徐立自创品牌中香界 亮相商场受好评

신제품 발표
|
2011/1/3 10:54:00
85

하이킥 장비: 개년의 첫 골 & Nbsp; 아무래도 달라

신제품 발표
|
2011/1/3 9:11:00
72

凡客:全面开放平台 与合作伙伴分享发展红利

신제품 발표
|
2010/12/29 17:09:00
68

바람둥이 2011년 2000개 브랜드 전문점

신제품 발표
|
2010/12/29 17:08:00
102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 계세는 4% & Nbsp; 또는 부동산 제어 비축 정책

충칭 양회'양회'는 고급 주택 부동산세 징수 소식을 전하며 상하이 시점도 현악에 달렸다.기자는 1월 10일 부동산세 의 낙지 가 부동산 조정 의 ‘ 마지막 벼 ’ 이 아닐 수 있다. 계약세, 신용대출 등 다중 조정 정책이 이미 비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