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가공 업체 전환형 업그레이드 & Nbsp; 욕화 재생
30년 전, 심천은 아시아 4소룡 노동 집약형 산업 동아시아 국가에 특히 주 삼각 지역 대규모 이동 기기 를 채택하여 공급 가공, 포장 및 보상 무역 등 방식으로 외자를 도입하여 외향형 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한시간 ‘ 삼래일보 ’ 기업은 심천과 구슬 삼각에 꽃이 피어 현지 경제를 발전시키는 선두병을 충당했다.
30년이 지났는데 심천은 낙후된 작은 어촌이 일약 전국에서 가장 경쟁력 도시 중 하나가 되었다.
그간 공급 추가 공업은 심천의 발전으로 간신한 공로를 세웠다.
그러나 도시 경제의 진일보적인 발전과 건설에 따라 자주경영권이 없는 원료 가공업이 갈수록 뒷심이 부족해 경제발전의 큰 추세를 따라가지 못한다.
그러자 바뀐 일정이 차츰 잡혔다.
2008년 9월 광동성 정부에서 《 촉진 》 에 관해 발송했다
가공 무역
전형적으로 다소 업그레이드된 의견은 2012년까지 법인 자격을 갖추지 못한 원료 가공 공장이 대체로 변형을 완수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심천시 정부도 이 시의 공급 가공 공업의 전환형 문제로 잇따라 일련의 정책 서류를 내놓고, 원료 가공 공장의 전형 업그레이드가 눈앞에 닥쳤다.
심천 가공 기업을 돕기 위해 심천시공무역신위 및 각 구역 무역공공공업국에 관련 정책은 원지 불정형 전형 가공공장에 특별 자금 지원을 한다.
현재 심천시에서는 재료가공업체의 변형 형태를 추진하는 운영 모델을 모색해 온 가공업체의 전환 형태의 무장애 채널을 세웠다.
그러나 공급 가공
변형
한 마디로 변형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가공업체들이 많은 재료가공업체들이 대리 생산 뿐 자주지적재산권과 자주권은 전혀 없고 가공비만 벌고 전형된 후 재무원의 증가, 세금 납부 등 기업의 원가를 크게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형태로 바뀌는 진통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눈에 띄게 해 포위를 뚫고 재생할 기회를 볼 수 없다.
선전의 공급 가공 업체들은 대부분 플라스틱, 철금, 전자, 복장 등 주로, 대기업이 12만명, 작은 수십 명, 대다수 평균 2,300명.
2002년, 2003년 그 2년, 원료 가공업체의 수량이 최고봉에 이르렀고, 약 9000개였다.
심천시 가공무역업체협회가 전형 업그레이드 전문위원회 주임 진흥영은 현재까지 선전의 원료 가공업체는 3800개밖에 남지 않았지만 3800개 업체 중에는 돈을 벌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소개했다.
이 같은 기업들 앞에 놓인 두 길은 탈락을 기다리고 있다. 기회를 빌려 전환형 업그레이드에 성공했다.
이때 공급 가공업체는 이미 선택해야 할 때가 되었다.
도리에 따라 많은 원료 가공업체에 대해 심천을 통해 전형 업그레이드 정책을 장려하며 기업이 뛰어넘는 발전을 이룰 때 그 당시에는 사실이 아니었다.
최근 심천시 가공무역업체협회 전형 업그레이드 전문위원회는 심천시의 원료 가공업체 전형 업그레이드 작업의 현황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완전히 통계되지 않은 기업이 10%에 달하지 않고 전형된 기업이 20%로 바뀌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심천시 정부와 가공무역기업협회 전형 업그레이드 전문위원회의 적극적인 태도에 대해, 가공기업은 여전히 진통 속에서 배회하는 태도에 현혹스러웠다.
왜 많은 가공업체들이 원하지 않으거나 당분간 변형을 원하지 않는 것일까?
전형 업그레이드 후 기업의 원가 증가는 정부의 정책에 대한 이해와 전형 후 기업의 위치가 불명확하고 장기적인 안목이 없어 발전의 미래를 볼 수 없는 중요한 요인이다.
원료 가공 기업의 전환을 추진하기 위해 각 급 정부가 잇따라 시리즈 지원 정책을 내놓고 기업의 전형을 장려하고 있다.
심천시공무역신위 관계자는 앞으로 국가가 각종 기업에 대한 관리를 점차적으로 규범할 수 있도록 하고, 원료가공기업이 원래 누리고 있는 혜택정책을 취소할 것이며, 경영 방식의 단일 장령장령 가공기업의 경영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기업에 대해서는 현재 자신의 경영 방식을 조정해 현재의 유리한 정책과 조기 전환형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현재 심천은 이미 200여 개의 원료 가공업체가 전형적으로 성공했다.
기자가 성공한 뒤 일부 기업들은 자주지적재산권과 독립브랜드를 갖췄고 일부 기업은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기도 했다.
이 기업들은 향후 발전 도로에서 뛰어넘는 걸음을 내딛고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을 열어 어떻게 여장 가맹 입품 기교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 허튼소리를 하다 | 광저우 의류 도매 시장에 가서 물건을 가져오면 어떻게 나눔 경험 기교
- 허튼소리를 하다 | 가을이랑 원피스가 더 잘 어울려요.
- 허튼소리를 하다 | 의류 가맹점을 경영하면 어떻게 해야만 고객의 구매율을 높일 수 있습니까?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를 열어 어떻게 옛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을 무료로 소개합니까?
- 허튼소리를 하다 | 옷가게 인테리어 방면의 기본 상식과 주의사항!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브랜드 어느 좋은 여장 가맹 어떤 경쟁 우위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일상 경영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잘 관리하는지
- 허튼소리를 하다 | 옷장 여장 가맹점 경영 중 어떻게 진열에 힘을 쓰는가
- 허튼소리를 하다 | 여장 가맹점 경영 기교 중 하나인 2대 3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