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코트 가 남장 겨울 풍조 를 열다

2010/11/20 8:53:00 48

외투 겨울 풍조

외투가 등장한 이후로 남자들에게 전대미문의 자신감과 위엄감으로 여겨졌다.

올 한해 북반구는 엄동 시련에 직면할 것으로 전문가들의 예언이 있어 남자에게 한 가지 스타일을 마련해 방풍도 따뜻하고 훈훈한 남성 외투는 더 이상 필요하다.

특히 직장 비즈니스 인사들에게 강력한 분위기를 만드는 필수 아이템이다.

하지만 많은 남자들은 어쩌면 좋은 코트를 살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오늘 우리는 옷을 벗고 올 겨울을 놓치지 않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봉봉봉하고 모던한 남자의 코트 세계로 들어갑시다.



이번 겨울에는 이런 디테일을 놓치지 마라



1. 거닐라 더블 버튼.

더블 버튼 코트는 올 시즌 코트의 절대적인 주류다.

더 잘 생기고 위엄감이 넘치게 만들어준다.

이런 코트와 양복과 함께 착용.



2. 소평 칼라 리스트 버튼.

소평 네크라인 디자인으로 더욱 정교하고 우아하게 보이게 해주세요.

너는 옷깃을 세울 수 있고 같은 형태가 있다.



3. 회색.

그레이 컬러는 올 시즌 가장 유행하는 컬러이며 가장 클래식,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다.

클래식한 그레이 롱 코트 아래에 다른 룩을 시도해 보세요. 색채가 대담한 셔츠나 넥타이.



4. 피초에 포인트를 줍니다.

올 시즌 피초는 적당한 포인트이다.

예를 들어 정장 코트 아래에 피초목도리를 받칠 수 있으니, 당신은 가죽풀을 옷의 아래쪽에 받쳐 허리에 고정시켜 줍니다.



5. 클래식.

외투는 너무 많이 필요 없고, 클래식 재단의 코트는 어떤 자리에서든 입을 수 있다.

외투를 살 때, 안에 꼭 어울리는 코트를 입어야 한다. 이렇게 코트 소매가 충분히 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코트의 어깨와 가슴은 부해 보일 것 같다.

코트 스타일에 따라 스웨터를 자유롭게 코디하거나 양복 세트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이 라운드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코트의 원시적인 스웨터이자 남성 코트의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그동안 보온과 신분을 돋보이기 위해 네크라인에 가죽을 맞췄거나 피초의 디자인을 사용해 신분의 상징으로 여겨져 공식석상에 가장 적합했다.



어깨



너무 넓지 말고 자연스럽게 안감 위에 붙이지 않으면 코트를 세트에 걸쳐 올릴 때 어깨가 높이 솟아오른다.

전체적인 효과는 자연스럽고 정정하고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

상체의 효과는 고대 그리스 남성의 조각과 같은 미감을 갖춰야 한다.



단추



단추 세 개는 가장 심플한 클래식한 옷의 단추 형식으로 가장 안전한 선택이다. 무공은 무과하고, 네 개의 단추는 더욱 융중해 보인다. 또 한 가지 안감 안에 단추를 감싸는 디자인이 있어 코트의 전체가 평평하고 한숨이 잘 된다.



자르다



윗옷과 같은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대다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큰 1번이 필요하다.

겨드랑이에 끼면 외투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보일 수 있다.

양복 드레스와 반대로 코트의 소매 길이는 셔츠와 상의의 소매 길이보다 크다.



장단



짧은 외투의 길이도 허리 아래의 무릎 이상을 되도록 해야 하며, 기관차 가죽 옷처럼 허리를 부각시켜야 한다.

코트의 두꺼운 원단은 두터운 비주얼 오차를 초래할 수 있다. 긴 코트는 무릎 이하 발목 이상의 코트, 하단 부분은 너무 헐렁해 보일 수 있으므로 약간 안쪽으로 조여진 클립을 선택해야 한다.



겉감



캐시미어는 엄숙해도 너무 장중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원단은 두껍지 않고 최악의 날씨를 제외하고는 충분히 따뜻하게 할 수 있다.

가장 추운 상황에서 당신은 더욱 두툼한 양털이나 모직물을 혼방해 만든 외투를 필요로 한다. 이런 혼방 원단은 더욱 무겁지만 직법은 더욱 촘촘하고, 당신의 몸과 외부 격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

따뜻한 날씨에 낙타벨은 좋은 선택이다.



이탈리아 코트



이탈리아어는'labella figura'라는 말이 있다. 직역하면 놀라운 몸 라인을 자르는 것이다.

왜 이탈리아인들은 늘 힘들지 않고 남자의 기질을 뚫고 나온다는 설명이다.

코트 한 벌 정식으로 코트의 길이를 보아야 한다. 그림 속 코트는 비공식 범주에 속한다. 양복을 입으면서도 몸의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다.

이런 이태리 코트는 정장 양복과 코디할 수 있고,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을 수 있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털은 소뿔단추 코트도 군복에서 비롯된 고전 스타일입니다.

원단은 벨기에 애틀위성 보내의 듀플의 원천을 비롯해 두터운 양모 원단으로 영국 황실 해군 대량의 양복으로 만들어졌다.

소뿔단추의 디자인은 해군 장교가 추운 날씨에 장갑을 벗지 않아도 코트의 단추를 풀 수 있다는 점이다.

2차 대전 이후 이 코트는 편안한 차림으로 민복으로 전해졌다.



수병 단외투



18세기 이후 거의 모든 유럽의 선원들은 이런 짧은 코트를 입고 있다.

역시 코트는 탄생 이후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이다.

몸매 부족 남성에 대해서는 직선으로 자르는 피ea Coat 가 좋다. 기장은 무릎을 넘기지 않는다.

이 중 길이의 코트는 특히 짙은 컬러톤으로 착용자가 더 높아 보일 수 있다.




 
  • 관련 읽기

Jaeger10 /11 가을 여장 신상 발표

조류 분석
|
2010/11/20 8:51:00
17

가을 겨울에 단타 바람이 불다

조류 분석
|
2010/11/20 8:49:00
11

망토는 우아하게 겨울에 들어간다

조류 분석
|
2010/11/20 8:39:00
47

송지효 최신 겨울옷 광고 패션 포근한 겨울

조류 분석
|
2010/11/20 8:38:00
135

Docu -Series, 신예 리얼리티.

조류 분석
|
2010/11/19 10:53: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平湖服企上演“红海转型突围战”

  其实,在平湖,服装业的转型升级已经成为政府和1000多家服装企业共同的呐喊和愿景。……利润被一再挤压的服装行业正经历着一场艰苦而又持久的“红海转型突围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