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파 은 주 복 기업: 삼좌대산 에서 벗어나 힘써 전진 하다

2010/10/27 15:12:00 91

저장 성

  

이번 도박회

영파은

참가 열정이 줄지 않는 배후에도 많은 고충과 우려가 뒤섞여 있다. 특히 현재 면가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위안화 절상과 노동력 원가가 상승하는 ‘삼대산 ’이 증가해 많은 참여 기업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하지만 수출을 주도하는 의류 가공업체는 ‘삼방대산 ’을 계기로 가속화하고 있다.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제품 경쟁력

.


올해 들어 면가 상승으로 의류 기업의 원가가 상승하고 이윤이 감소했다.

영파는 남자 복식회사가 호주와 미국의 트레이닝복 단가가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올해 수출 물량이 작년보다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업의 이윤은 동시 상승하지 않았다.

회사 사장은 도살국으로 올라간 수출 가격이 원자재의 가격 인상에 완전히 소화되었다고 말했다.


더욱 치열해지는 환율전, 기업의 이윤 공간을 더욱 압축시켰다.

장기적으로 대외무역의류 생산에 종사하는 기업주가 최근 인민폐의 평가절상이 비교적 빠르며 연말 전 달러의 환율은 6.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은 주문이 적지 않지만 쉽게 인수할 수 없다.

환율 파동 영향으로 올해 기업의 생산액이 증가하였으나 이윤은 하락했다.


외환 외에도 내우가 있다.

작업 형세의 변화도 의류 기업의 발전에 심각한 압력을 받고 있다.

임금이 30% 인상되었으나 여전히 견본을 구할 수 없다.

조만제 의류회사 총지배인 중추상이 눈 아래 노동력 시장에 곤혹스러웠다.

스웨터 사장은 스웨터 사장이 스웨터를 만들 줄 아는 노동자를 모집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올해 그녀의 기업은 인력 부족이 200명에 달했다.

노동력 임금 인상에 노동력 유실까지 직접적으로 로컬 복장 기업의 생산성을 제약하고 기업을 감히 받지 못하는 난감한 지경으로 몰아넣었다.


기업의 유일한 방법은 선택성 접수증서, 부가가치만 높은 주문서를 접수하지만, 이 방면에 맞게 공장 공장은 선택할 여지가 없다.

"영파에서 생산성 의류 기업은 수천 가구에 달한다. 생산능력이 많은 것은 주문서를 받지 않는 사람이 있다."

종추상설.


스트레스는 의류 기업을 업그레이드해 저렴한 가공비를 벌면서 고부가가치로 전환하는 브랜드, 디자인, 마케팅 등 경한 코너로 전환한다.


생산 공장을 옮기는 것은 대형 의류 기업의 공통적인 선택이다.

야고르그룹은 이미 일부 의류 생산기지를 충칭으로 옮겼고, 방직 생산기지를 신장 카시, 아크소와 윈난서쌍 나팔 등지로 옮겼다. 로즈그룹은 일부 의류 생산라인을 후베이로 옮기고, 배로성 그룹은 일부 의류 생산기지를 강서양으로 옮겼다.


아고르는 공장을 옮기면서 상류 산업 사슬로 발전해 새로운 방직 원료가 전통 면화를 대체하는 데 주동적이었다.

한마 기술은 아고르가 상류 산업으로 뻗은 대표다.

아고르 그룹 관계자는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한마 제품의 가격은 면화 제품의 두 배, 연간 수요량은 30%로 늘어났다고 말했다.

현재 아고르는 한마 생산 라인의 핵심 기술을 장악하고 베이징, 영파 등에서 한마세가 전문점을 개설했다.

아고르는 최근 한마세가생활관을 이탈리아로 옮겨 브랜드로 선보여 중국 한마 섬유산업화의 최신 과학기술 성과를 소개했다.


올해 강남 복식사는 호주와 이탈리아의 "양디자인" 을 초빙해 의류 연구 개발 설계센터를 설립하여 고객 디자인 의상을 도왔다.

복박회 현장에서 ‘ 강남 ’ 이 디자인한 서양식 아동 드레스는 외국 상인에게 손을 놓지 않는다.

장국핑 회장은 생산보다 돈을 더 벌고 원료 가격 인상을 소화할 수 있는 원가 압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개성화 스웨터 제작은 단임회사 최대의 특징이지만 기업의 대량 생산을 방해하는 ‘걸림돌 ’이 됐다.

개인화와 양량화의 모순을 해소하기 위해 올 신운사가 계속 정보화 투입, 컴퓨터 제판 기술을 이용하여 생산 효율을 높이고 노동력 부족의 영향을 해소시켰다.


'이외에도 양내'는 남자 의류사가 앞으로 발전하는 방향이다.'올해는 홍콩 여장 브랜드 T &W 의 대륙 총대리권을 획득해 대외무역을 이용해 브랜드 의상을 양성하는 것이 우리의 다음 목표다'고 했다. 도살안국은 현재 첫 번째 T &W 브랜드는 이미 보루산으로 등착륙했고, 두 번째 가게는 10월 말 닝보 은태동문점으로 상륙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서안교구: 방직성 핵심구 개조 전면 가동

산업 집단
|
2010/10/27 11:06:00
60

복건돌사자: 반계절 복장 판매'한파 '

산업 집단
|
2010/10/26 15:04:00
73

영파 복장 산업: 양의 하락 & Nbsp; 양성 발전 속도

산업 집단
|
2010/10/26 14:58:00
102

장대뛰기 &Nbsp

산업 집단
|
2010/10/26 13:38:00
93

哈杉等温州鞋企境外工业园建设一路高歌

산업 집단
|
2010/10/25 18:03: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성택 시장 양이온실 시세 해석

거래품종 FDY50D 와 63D 판매가 비교적 좋고 DTY200D 출고가 가능합니다.현재 국산 CDP 슬라이드 (롱스급) 의 단거리 배달 거래가 115550위안 / 톤 안팎으로 계속 유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