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홍성르 섬 에서 가장 빛나는 브랜드

2010/10/27 13:12:00 91

버스타크 월드 브랜드

10월 27일 뉴스, 10월 11일부터 19일, 2010년 해남도 국제도로 사이클 경기가 해남에서 열연했다.‘2009 -2011년 해남도 국제도로 사이클 경기는 유일하게 운동장비 및 경사협력 파트너 ’로 지정하고홍성르크섬 경기 의 전개 를 전력 으로 추진하여, 이번 일환 섬 경기 에서 가장 빛나는 것 이 되었다브랜드국내외 내빈의 호평을 받다.


홍성르크는 이채로운 모로코 차대에서 유독종


섬 월드시즌마다 시상식은 홍성르크의 의상은 절대 무대에서 주인공이다.차수들이 홍성르크가 디자인한 각색 넥타이를 타고 수상대에 올라갔을 때 그들의 얼굴에는 승리의 기쁨이 가득했다.


14일 섬 일환은 흥성하여 출발해 만녕, 경해를 거쳐.아깝게도 천공은 멋을 부리지 않고 모든 차수가 꾸며질 때, 우릉 폭우가 쏟아졌고, 차수들도 엄중한 시련을 겪고 있다.결국 네덜란드 밀마노의 프로팀 21호 선수인 켄니 범하무어는 이 레이스에서'흑마'로 등극했다. 동료와의 전력과 격렬한 맞대결을 통해 결국에는 홍성르크'황건'을 뛰어넘는 아스타나 프로팀 3번 선수인 슬림그레이드 슬림슬기가 그 레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다.반면 비린그레이드도 연속 세 번째로 홍성르크의 황색, 녹색 삼색 칼라를 휩쓸며 이번 일환전에서 가장 큰 우승을 차지했다.


폭우의 영향으로, 평로경기단도 많았고, 각 차사들이 경쟁이 치열하고, 차수들도 지쳐 보였다.시상이 끝난 뒤 차수들은 캐주얼한 옷차림으로 식당으로 갈아입고 식사를 했다.긴장된 경기에 비해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유난히 가볍고, 이들의 얼굴에도 오랜만에 웃음이 피어났다.레스토랑에서 우리는 매우 특별한 차수가 발견되었는데, 그들은 홍성르크의 옷과 바지를 통일적으로 입고 식탁에서 잡담을 나누었다.그들은 모두 모로코 대표 팀에서 온 구성원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모로코라는 나라를 말하자면 익숙하지 않고 낯설기도 하지만 ‘카사브란카 ’를 말하자면 더 익숙하지 않다.카사블랑카는 모로코의 가장 큰 항구도시로, 더욱 공교롭게도 이번 일주 모로코 국가대표팀의 구성원들이 모두 이 도시에서 왔다.


모로코 차팀이 왜 이렇게 홍스타크에 반했느냐는 질문에 차대 감독은 우리 차팀이 해남에 오게 되었을 때 조무위원회가 제공한 홍성르크 장비를 받았고 다른 색깔의 옷도 모두 이 브랜드라고 생각했다. 옷의 색깔이 매우 예쁘고, 원단이 편하고, 우리의 중국번역 연락을 받고 홍성크가 3아에 있는 전문점과 함께 홍성얼크의 옷을 구입하고 차대 레저 장비로 활용했다.레스토랑에서 호주 프레비아 인터컨티넨탈 인터내셔널과 미국 제리브리티넨 인터컨티넨 인터내셔널의 차수가 그들의 대화에서, 우리는 이번 월드전 홍스타크가 제공한 의상에 대해 매우 만족스러웠고, 또 일부 의류들이 캐주얼 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외국 차인들이 홍스타크 브랜드에 대한 충분한 긍정적인 평가다.


홍성르크 라베이 조흥 섬 경기


댄서 의 정신 은 외국 관중 을 감동시켰다


10월에는 해남 각지에서 60년 만에 만난 특폭우로 일주 경기가 시작되면서 마침내 오랜만에 맑은 날씨를 맞아 해남 국민들이 일주 대회에 대한 열망을 충분히 표현했다.그러나 해남의 날씨는 변화가 많고, 맑음은 어쩌면 경기조직위원회의 업무에 많은 폐를 끼쳤다.열일과 폭우로 차수들은 영원히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존경할 만하다. 그러나'홍성르크 '라라베이의 댄서들의 정신도 마찬가지로 존경을 받았다.


사실'홍성르크'의 라라베이들의 생활은 쉽지 않다. 매일 경기와 경기가 끝나기 전 45분 전 이들은 출발점과 종점 15분간의 공연을 해야 한다.공연을 잘 하기 위해 매일 아침 5시에 일어나고 화장하고 옷을 갈아입고 저녁까지 리허설을 해야 한다.열일과 폭우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텐트나 나무 그늘에서 바람을 피울 때, 19명의 라라베이들은 열일 을 무릅쓰고 15분 동안 관객들을 위한 춤을 추고 있다. 폭우도 예외가 아니다.날씨가 어떻게 나쁜지 라라보들은 항상 미소를 짓고, 경기단의 시작과 결승점은 시청자들에게 가장 멋진 안무를 보내며 일환전 흥행에 나선다.특히 15일 해구는 폭풍우를 맞고 홍성르크 무용복을 입은 라라보들은 춤을 멈추지 않고 신나는 음악소리가 빗속에서 춤을 추고 있다.라라베이들의 이런 경업 댄서들의 정신은 현장에서 시청자들의 카메라를 꺼내 아름다운 순간을 남겼고, 많은'노외'도 이들의'팬'이 됐다. 박수와 함께 사진을 찍어 기념 사진을 찍었다.현장에서 벨기에서 온 차팀 Joost 가 같은 춤을 추며'홍성르크'의 라라베이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그는 "이 아가씨들이 너무 친절하고 예쁘고, 너무 좋았다. 그들이 경기장에 있는 풍경선이다!" 호주에서 온 기자 Goss 는 "그녀들이 활기차다. 나는 그녀들과 춤을 추고 싶다!"라고 입을 열었다.
 


응원대 리더 장쿤 선생은 이번 일환 경기의 치어리더들이 해남 사범대학 체육과에서 선발된 것으로, 모든 사람들이 에어로빅 체조의 고수이며, 모두 양호한 댄서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이번 월드월드라베이즈들의 의상에 대해 장쿤 선생님은 "이번 월드월드라베이즈들의 의상은 지난해보다 크게 개선되었고, 디자인과 색깔이 매우 감동적인 흐름을 자랑하며 랄라베이들의 풍채를 잘 보여줄 수 있으며, 또한 홍성왈크'젊고 패션, 햇볕'의 브랜드 조율을 남김없이 드러내며 홍성왈크가 협찬하는 월드시즌이 더욱 더욱 멋져 가고 싶다"고 말했다.


버스타크 오토바이


섬 일주 경기 중의 영속인


이번 일환전에는 전투력이 충만한 대오가 열일과 폭우를 막론하고 항상 대열의 최전단에 부딪쳐 시련을 일으켰다.그들은 이번 섬 월드월드 오토바이 팀을 복무하는 것도 이번 일환의 선두자이다.


강력한 마력, 대기 탱탱한 차체, 판타지, 환상적 쾌속, 초쿨한 홍성일크 오토바이, 차수는 절대적으로 일환에서 빛나는 주역이다.이들은 각양각색의 홍성일크로 조끼가 경로에서 활약하며 지나고, 길가의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오토바이 팀장 양경견에 따르면 이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차 손에는 수차례 일환전 서비스를 하는'오래된 택시'도 올 들어 경사서비스를 엄격하게 훈련하는 새 차수가 있다.반면 홍성르크가 디자인한 색다른 컬러의 조끼도 오토바이 핸들의 직책을 구별해 심판과 매체를 책임지고 공공기재를 담당하는 일을 담당하고, 그들의 차 뒷좌석의 전문 타이어는 타이어 타이어 타이어에 한 번에 4개를 실어, 운동선수가 펑크가 발생한 후 새로운 타이어를 갈아갈아 갈아 갈아 갈아 갈아 경기에 들어간다.


버스타크 장비


심판팀의 높은 칭찬을 받다.


섬 월드경기가 5주년을 맞아 경기도 역사적 돌파를 거뒀다. 5대륙 차대가 해남에 모인 데 이어 3개 친환경차대가 참가했고, 그중 아스타나 대륙 간 프로팀은 환상적인 우승차대였다.아카데미전 5주년이라는 주제를 계기로 홍성르크는 5가지 색깔의 주제를 설계했다.복장또한 관원, 심판, 운동 선수, 오토바이, 매너 아가씨, 라라라베이의 몸으로 그들에게 적합한 운동장비를 만들었다.


자전거협회에서 현장에서 온 심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이번 홍성크가 디자인한 의상은 작년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으며 색깔이 현란하고 원단이 편안할 뿐만 아니라 기념 가치를 지녔으며 홍성르크의 디자이너는 자전거협회를 위한 옷을 전문적으로 설계해 주기를 바란다.이와 함께 색다른 옷도 직책을 구분해 일환전 현장을 차근차근 추진했다.한편 경기의 규범성을 촉진시켜 작업 효율을 높이면서 경사에 밝은 풍경선을 더했다.또 이번 일환도경기의 총심판장은 알렉산더 도닉, 국제급 심판마틴 스윈클과 2009 친환경 사이클 총심판장을 맡은 마틴 브루인도 홍성르크의 디자인에 대해 높은 찬사를 표했다.

  • 관련 읽기

특보 정수파 가족 감치 지분 6.25억 원

신발 속달
|
2010/10/27 11:49:00
84

儿童用品企业博士蛙香港成功上市

신발 속달
|
2010/10/27 10:49:00
70

오콘과 대만 구두업 제1대 브랜드 아척구두 상담 합작

신발 속달
|
2010/10/26 16:15:00
83

이탈리아 여자 신발 브랜드 DILUCE 최초 플래그숍 개막

신발 속달
|
2010/10/26 16:02:00
127

홍성르크가 손잡고 《판타지 인생 》에 대형 선상 아래 활동을 벌였다.

신발 속달
|
2010/10/26 15:25:00
82
다음 문장을 읽다

80 후, 90 후 오래된 브랜드 리포트

10월 27일 문자, 시내 네티즌'shier '올해 23세, 80후의 그의 메아리 슈즈에 유종시계가 있다.그저께 오후 그는 포럼에서 김화시내에서 회력화 신발을 살 수 있는지 묻고 네티즌의 지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