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급 패션의 도시'가 미국 뉴욕에서 다시 1위를 차지했다.
미국 이 발표한 조사 결과, 중국 홍콩 은 올해 전 세계 에 있다.
베스트 패션
(Top FashionCapiapitals)의 순위가 전 세계 2위로 뛰어올랐다.
미국
뉴욕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압박하며 재회해 7년 만에 여섯 번째로 큰 영광을 얻었다.
미국 비리조직 GlobalLanguagemontor는 신문지, 전자 매체, 인터넷 및 출현한 각종 패션과 관련한 사화에 따라 전 세계에 근거해 있다.
미디어
사용 주파수, 내용 등 평가 기준은 특정 추산방식을 거쳐'최고급 패션의 도시'를 선정했다.
2010년도 최신 순위에 따르면 미국 뉴욕은 이탈리아 밀라노를 압박하며 지난해 2위에서 다시 1위를 차지했으며 7년 만에 여섯 번째로 큰 영광을 얻었다. 밀란은 올해 6위로 떨어졌다.
중국 홍콩은 5급에서 2위로, 역대 아시아 도시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뉴욕, 파리, 런던과 밀라노 4대 전통 패션의 모두 4위를 독점했다.
중국 상하이는 2급에서 12위까지 올라섰다. 스페인의 바셀로나 마드리드의 두 대도시로 올해 10위권에 오르며, 호주의 시드니와 멜버바이, 올해의 활약도 눈에 띈다. 이탈리아 로마는 지난해 4위에 급락했다. 브라질 성폴 및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올해 10위권에 올랐다.
- 관련 읽기
- PEANUTS &Nbsp, 스누비 60주년 한정술컵
- 200만 위안 의 선금 을 안달 하여 신장 건설 4 개 의 이중 유치원 을 건설하다
- 소장미 치마 미끄러져 가슴 붙다 바삐 정리하다
- 시장의 자신감이 다소 높아지다 & Nbsp
- Casette & Nbsp; Playa2011 봄 여름 ANCESTORS 미리 보기
- 10월 21일 국제 재경 매체 첫째
- 임지령 화귀 예복
- 프랑스: 고급 의류 정제 산업이 강력한 반탄을 맞았다
- 시드니 베니시샤ing &Nbsp; Elephant 브랜드 2011년 봄 여름 시리즈 미리 보기
- 중미 협상 해결 301 조사 & Nbsp; 아직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