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이스 발전 및 제작: 진실한 레이스 하나 알려드릴게요

2010/9/29 8:43:00 189

레이스

레이스의 발전

  

레이스

제작은 오래된 수공예라고 할 수 있으며, 레이스 공예는 이미 14세기 전에 이미 나타났다는 기록이 있다

플란드스

(즉 현재 벨기에와 프랑스 교계처), 그러나 진정한 레이스 제작은 15세기 말 16세기 초에 시작된다.

이탈리아

.

16세기 초 이탈리아에서 레이스 제작은 귀족 여성들이 시간을 소모하는 활동으로 쓰였고 이후 귀족 여성들은 또 그들의 기술을 교회 수녀에게 전달했다.

레이스는 수녀들의 명상을 깊이 생각하며 수도원에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에서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태리의 여수도원 전체에 널리 퍼졌다.

하지만 베니스 동북방외해에서 만들어진 버론섬에서 만들어진 레이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레이스라고 불리고 있다.

당시 영국 스코틀랜드 여왕 마리투더도 버노에게 웨딩드레스를 정제했다고 한다.

이탈리아 레이스 산업의 전성기, 섬의 여성은 거의 다

레이스

수공예자 때문에 Burano 섬은 또 레이스 섬이라고 불린다.

이 아름다운 섬에 관한 재미있는 전설이 하나 있다.

수백 년 전 한 선원들은 살기 위해 사랑하는 약혼녀를 떠나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는다.

어느 날 선손에 인어 한 마리를 만났고, 미인어는 물손으로 감동을 받았고, 꼬리를 흔들어 올리는 물보라는 것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와 선수로 변했다.

선원이 돌아오자 섬의 젊은 여자는 바느질로 이 웨딩드레스를 모조했다.

배를 내린 후 줄곧 카르피거리 쪽으로 걸어가면, 눈에 가득 매진될 것이다.

레이스

제품의 가게.

순수한 수공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격은 당연히 싸지 않을 것이며, 작은 모퉁이에 무늬를 놓은 손수건은 5, 70원이며, 도안 같은 크기는 백 위안이 걸린다.

16세기 시

이탈리아

가장 권세 있고, 가장 명망이 있는 메디치 가족이 가장 많이 모인 것은 금은을 제외한 레이스다.

섭정 황후 캐서린 메디치 (캐트헬리니드 메디시)가 프랑스를 원가할 때 많은 레이스를 지니고, 레이스가 즉각 가장 유행하는 상품으로 떠올랐다.

이르다

프랑스

얼마 후 캐서린 황후 헨리 4세에 돈을 많이 썼다

이탈리아

가장 숙련된 레이스 스님은 프랑스로 오세요.

루이십4통치 시기에 레이스는 사람들이 꿈꾸는 것이 되고, 레이스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은 당시 프랑스 관의 귀족이 가장 유행하는 패션이었다.

1640년, 첫 레이스 스튜디오는 프랑스의 알레ncon에 설립되었지만, 사실 알레nconcon에서 생산한 포인티드 알레ncon 수공레이스는 당시 가장 정밀하고 우아한 프랑스 레이스로 공인된 지 오래다.

그러나 프랑스에서 생산한 레이스는 당시 극히 호화로운 궁정 생활을 만족시킬 수 없었고, 프랑스인들은 베니스가 대량의 레이스를 수입해야 했고, 루이 14호에 12개 국가 레이스 작업실을 설립시켰다.

Alencon 은 자연히 이 가운데 현지 레이스 산업이 급속히 발전했고, 폴런드 알레ncon 핸드레이스는 더욱 신속하게 가장 완벽한 고도를 달성했다.

1650년 프랑스 레이스 디자인은 이탈리아 레이스를 완전히 뛰어넘었다.

전신보다 프랑스 레이스는 훨씬 얇고 가벼워요.

당시 프랑스 대신인 콜베르트는 국가펀드 운용 사치품 산업의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국가 재산을 늘려 1665년에 베니스의 우수 레이스 사부님을 프랑스에 데리고 여러 간의 레이스 제작학교를 만들어 프랑스 본토를 양성하기로 했다.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받아 당시 프랑스 레이스 제작은 왕성한 발전이었다.

18세기가 되면 유럽 궁중 귀족 복식은 기본적으로 레이스가 만들어졌다.

우아한 프랑스 귀부들은 모두 자신의 옷장에 탑 모양의 플론티지를 준비해야 한다. 루이 14 부인이 발명한 머리장식이 본격적으로 알레ncon 레이스가 만들어졌다.

남성들의 옷소매, 깃, 양말 가장자리도 알렌콘 레이스를 대량으로 사용한다.

이에 따라 Pointd'Alencon 수공레이스는'라고 불린다.

ladenteelledesreines

(레이스 황후).

18세기 로코코코아의 연대, 색정과 육욕의 향락주의가 성행하며 여성의 몸은 남성에게 관람하는 객체가 되며, 폭로하고 우아한 것은 여성의 최고의 옷차림이 되었다.

왕왕 금기하면 할수록 드러나야 하지만 폭로처는 자연히 없어질 수 없다

레이스

받침.

레이스는 당시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의상 원소로 색정예술의 추파가 되었다.

19세기의 뉴클래식주의와 낭만주의 시기에 레이스는 계속 의상 제작에 사용되었지만, 이미 전세기의 색정성분을 버려 낭만과 우아하고 순결과 아름다운 상징이 되었다.

19세기 초반 레이스 제작은 여전히 프랑스의 주요 산업이었지만 뒤이어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다.

나폴레옹은 그 통치 시기에 프랑스 레이스 산업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나 왕성한 모습은 장기간 지속되지 못했다.

20세기 후면 레이스는 이전의 황금 시기를 다시는 만나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이스는 몇 세기 기복을 겪은 후에도 여전히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

지난 세기 말 레이스가 패션무대에 오르는 거성으로 섹시한 패션의 중요한 요소가 됐다.

  

레이스

의 제작

예전의 수공레이스는 종종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겨질 수도 있다. 사용자는 교회 목사가 아니라 궁중귀족이기 때문에 그 도안은 기본적으로 귀족 토템이나 특별한 종교적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름답고 재미있는 패턴은 어떻게 짜서 만들어졌을까? 가장 초기의 레이스는 주로 제작할 때 일부러 망공 을 펀칭하고, 손공예자들은 먼저 선을 말아 문질러, 비비비고 다른 쪽의 뒷면 원단을 짜 놓는다.

또한 짜인 원단에 실루엣 천을 뽑아 그물구멍을 형성할 수 있다.

의상의 화려함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레이스는 리넨, 실크, 실버, 금선까지 사용한다.

현재 레이스는 면사 위주로 기계로 만든 레이스는 인공 합성섬유를 사용한다.

레이스는 메커니즘 레이스와 수공으로 대충 나눌 수 있습니다.

레이스

.

핸드메이드 레이스는 레이스보다 정교하지만 더 힘들고 힘들고 더 비싸다.

사회화 대생산의 수요로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이스는 대부분 공장에서 기계적으로 생산해 낸 것이며, 인력과 시간이 적기 때문에 자연히 저렴하다.

하지만 기계로 레이스가 짜낸 후에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해야 한다.

또 제작 과정에 따라 핸드레이스는 바비엔리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NeedleLace 바늘 레이스, Cutwork 공무늬 레이스, Tapelace 협착 레이스, Knotted레이스, 클래스, 크로스라인 레이스, 클래스 레이스, Knitted레이스, Knitted레이스, Knitted레이스 니트 레이스와 Guipure 볼록무늬 레이스 등이 있다.

그중 가장 보편적인 것은 몽둥이 레이스와 바늘 자수 레이스다.

유명한 프랑스 Chantilly 레이스와 가장 어렵다고 불리는 벨기에 테니스 비즈는 몽둥이로 레이스를 짜는 일종이며 라운드 무늬 레이스 테네퍼와 남미 Nanduti 레이스는 바늘수 레이스다.

명목상, 방망이로 엮은 레이스는 나무의 작은 북채 를 실을 감는 도구로 면선, 마선 등 수공으로 짜 짜여 만든 것이다.

그 제작은 매우 복잡한 과정이다.

중국의 전통적인 꽃무늬 갈고리 제와 자수와 달리 방직 레이스는 일정한 패턴에 따라 짜고, 결점, 감기 등 다른 수법으로 제작해야 한다.

우선 공예자들은 원반 모양의 레이스 패드를 패턴에 올려 패턴에 바늘로 패턴 모양의 각 부위 구멍을 뚫어 매듭의 무늬 위치를 정한다.

제작할 때 끈을 한 마리의 작은 나무북 위에 감고 실을 감고 실을 패턴에 고정시킨 다음 나무북을 축 바늘에 연결해 본격적으로 짜기 시작했다.

모든 나무북은 통상 엄지처럼 크기만 하고 나무북의 수량은 레이스 제품의 크기와 그 패턴의 복잡한 정도에 달려 있다.

10센티미터의 레이스를 만들면 10밀리미터의 지름에 실루엣을 감아줄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패턴은 수십 마리에 가까운 나무북까지 더 큰 도안 수백 마리가 필요할 수 있다.

또 다른 패턴은 종종 다른 패턴을 사용하여 평직, 직물, 가늘고 두꺼운 직물 등을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복잡한 공정은 단순히 복잡하지 않은 패턴을 완성해도 숙련된 기술자가 한 달이나 더 긴 시간을 쓸 수 있다.

레이스 제품에 대해 일반적으로 다림질 및 염색 처리를 해야 하고, 현재 고급 수공레이스는 짜기 전에 먼저 염색한다.

  • 관련 읽기

24小时流行色彩顶级搭配

학습 영역
|
2010/9/28 14:10:00
31

Herm 에르메스 브랜드 이야기

학습 영역
|
2010/9/28 13:54:00
96

搭配指导 全能Legging图]

학습 영역
|
2010/9/28 13:32:00
43

미래의 패션 디자이너가 알아야 돼.

학습 영역
|
2010/9/28 11:36:00
40

나의 의류 디자인 생애 10대 비결

학습 영역
|
2010/9/28 11:34: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대S 는 일이 바빠서 몸이 좋지 않다

막 트위터에서 봉필을 하려고 했는데, 큰 S 는 참지 못하고 새 사진을 계속 폭로하고, 며칠 전에 자신이 약을 먹고 침을 맞고 화통을 뽑는 경우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