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스 로한: 자신의 잠재력을 의식했습니까?
최근 리그 로한은 오렌지 연체수복을 입고, 그동안 연속된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있다.
그러나 이번 입옥은 그녀에게 좋은 일이 될 수 없을 만큼 시간이 지나면 방해가 되지 않으니 어떻게 그녀의 연예 사업을 계속해야 할지 잘 생각해 보자.
한 배우가 있는데, 그녀는 24살이지만 벌써 12년이 되었다. 그녀 의 팔괘 는 그녀 의 대다수 영화 보다 작품 백 배로 예쁘다.
이 여배우는 엘리미어 스테리프도 칭찬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할리우드에서는 천부와 재능만이 아주 부족하다.
여배우로서 나서려면 최소한 미모, 야심도 갖춰야 하고'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스물일곱 살이지만, 로한은 대략 189세의 여자 아이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일찌감치 유명해지자 로한은 큰 압력을 짊어지게 해 ‘뒷물결이 모래사장에서 죽었다 ’는 위기감을 직면하고, 그녀는 야점 출입을 선택하여 고민을 배신하고, 그녀는 반반, 굴레 없는 생활 방식을 선택하여 마지막에 그녀를 감옥에 보내게 했다.
2007년
린스 로한
자신의 벤츠 차를 몰고 큰 나무 한 그루에 부딪힌 후 84분간 감옥에 들어갔다.
그 당시 그녀는 사실 1일 감금되었지만 감옥의 골칫거리로 형기를 단축했다.
안타깝게도 그녀는 교훈을 받아들이지 않았는데, 이번에도 그녀는 지난번 음주운전 기간 내에 재범을 하였는데 결국 감옥에서 밤을 보내야 했다.
'할리우드 방탕녀 리얼리티 '정상
리그 로한을 알아야 하니, 먼저 그녀를 관찰해야 한다.
손톱
.
지난 7월 2일 린스 로스앤젤레스 피플리산 법정에서 자신의 24세 생일을 보냈다.
그 날, 그녀가 받은 생일 선물은 90일 감금의 선고였다.
그는 음주운전 사고를 낸 뒤 검찰에서 재범을 받은 뒤 금주 치료를 요구받았지만 대부분의 과목을 결석했다.
법정에서 그녀의 대리 변호사는 로한은 업무가 너무 바빠서 모로코로 어린이 자선 활동에 참가했다고 변명했다.
판사가 그녀의 빚을 전혀 사지 않는다.
일세의 표정을 지닌 로한은 판사가 선고를 듣자 갑자기 철없는 무조한 면양이 되었고, 그녀는 놀라서 변호사의 팔을 안고서 울부짖으며 동정스럽고 불쌍한 마음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현장 사진작가는 작은 디테일을 포착해 로한의 나쁜 여자의 천성은 아직 고쳐지지 않은 로한의 손가락의 클로즈업 사진에, 중지 손가락의 손톱에 검은색 잉크펜으로 유사한 선언, 더욱이 도발한 말'F *k U'라고 적혀 있다.
로한의 손톱은 거의 로한의 인생 사진으로, 그것은 우리에게 조명 아래에서 자란 아이에게, 얼마나 힘든 삶을 살고 있는지 알려주었다.
12살에 이미 영화에서 주연을 맡은 그녀는 여태껏 떠들썩한 장난이었다.
Lohn은 모든 황당한 일을 그녀의 아이로 해석할 수 있는 것 같다.
그녀의 손톱 ‘선언 ’은 중학교 여학생이 선생님과 한 농담을 한 것처럼 아깝게도 그녀가 잊어버렸고,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은 손톱의 작은 세부사항이라도 모두가 보는 앞에서 초점을 당하고, 확대되고 분석되었다.
이'F **k U'는 누구에게 말했는지, 그녀의 개자식, 파라치인지 판사인지, 사실 중요하지 않다.
Lohn은 지금 모두에게 말하는데, 당신들이 어떻게 나를 재판하든, 마지막에 어떤 태도를 보여 줄 자격이 있는지, 아니면 그녀 자신이다.
아깝게도 그녀의 득의는 매우 짧았다.
다음 날,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손톱 시위'에 대해 해명했다. 그 말은 법정과 무관하다며 글자가 자기가 쓴 것이 아니라 어느 네일 아트 사롱에서 그렸다.
Lohn은 7월 20일 캘리포니아 주 랜우드 세기 지역 수비소 안의 한 죄수가 되었다.
수비소 나인들이 꽉 찼기 때문에 손톱을 더 복역할 기회가 없었고 실제 형기는 90일부터 23일까지 줄일 수 있었다.
이날 로한이 반반반반반반할할리우방여 리얼리얼리얼쇼를 방탕하는 개인행위예술예술은 정상정상정상정상정상을 최고인 1월, 그녀의 개인 의상브랜드 6126126126피표표표표표표표표를 베베베베베베할할리우리우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메이이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청문회에 결석한 이유는 여권이 도둑맞았고 프랑스에 체류할 수밖에 없었다.
이 같은 황당한 일련의 간혹 로한도 놀랍지 않다. 그녀는 여전히 피곤한 야점, 파티에 참석해 종종 로깅스 사진에 찍혔고, 그녀의 목걸이 한 병의 목걸이에 흰 가루가 가득 담겨 있어 연상적인 연상을 자아냈다. 유람대 계단에 넘어져 선인장이 가득 찬 가시 사진도 인터넷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또한 아빠와의 갈등, 동성 여자친구 색시 루즈와 나누는 열애로, 그녀의 이름을 Google 엔터테인먼트 검색 키워드 앞의 20석의 이름을 영원히 차지하게 했다.
지난 반기 동안 그녀는 무슨 난잡한 사건도 섞여 있었고, 유독 새 영화를 찍은 적이 없다!
"제 파티 여자 이미지만 기억해 주세요". {page u break}
로한이 주연을 맡았고 원선에 진출할 수 있는 상업영화로 지난 2005년'광주차 혁비'로 거슬러 올라갔다.
최근 영화'산전 진통'이 발행자를 찾지 못하고 케이블채널에서 방송됐다.
또 한 편의 영화'쌍면의살', 김산딸기상 8개 수상, 그중 최악의 여주인공상 (그녀는 영화에서 1인분 2역을 맡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리그 로한은 소질이 있는 배우다.
이 번거롭고 술에 취해 약을 까는 여자 아이는 타고난 연기방식의 유머감각을 가지고 있다.
이런 즐거움의 특질은 아마도 그녀의 조숙한 어린 시절에 건립될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표현 방식으로, 로한을 감정과 심리에 대처하게 하는 장애다.
그녀의 이런 유머감각은 과거'달달트 '브랑니, 팔리스 힐턴과 비슷한 무뇌 미친녀, 영양 없는 비누드라마 캐릭터에 매몰됐다.
로한을 평가한다면, 어떻게 먼저 그녀의 영화를 보지 않을 수 있겠는가? <천생일쌍 >, <얼얼얼매미 >, <미친 자동차 혁비 >는 모두 좋은 선택이다. 브라운관 1누나 티나 필피가 작가를 맡은 <천녀 >에서 로한도 그녀의 캐릭터에 대해 사상과 활력을 불어넣었다.
로버트 알트만 감독의 생전 마지막 영화'초원은 우리'에서 당시에 겨우 20세였던 로한은 멜리어 스테리프, 케빈 클레엔, 탕미 리존스 등 오래된 배우들과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출 때 여전히 편안하게 보였다.
이 영화의 주창자는 로한에게 칭찬하는 것이 없다.
코리슨 켈러는 "그녀는 엄숙한 배우로 좋은 교육을 받았다.
나는 그녀의 밤생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것은 나의 일에 관여하지 않는다. 나도 궁금하지 않다.
영화에서 로한은 모녀로 분한 스테리프와 뛰어난 배우라고 말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공연의 소질이 드러났다.
나는 확실히 그녀의 팔괘가 적지 않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모두 나의 아이가 신문에서 읽은 후에 나에게 알려 준 것이라고 들었지만, 나는 그런 기사를 읽지 않았고, 나도 전혀 개의치 않았다.
촬영장에서 감독이 찍는 지령을 외치며 임전은 바로 그녀의 캐릭터를 카메라 앞에서 살게 하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진정으로 개의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그녀가 원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믿는다."
문제는 Lohn이 자신의 잠재력을 깨달았는가? “내 작품을 통해 나를 알게 하고 싶다.”
그는 "제 파티 여자 이미지만 기억하지 않기를 바랬어요. 징그러웠고, 불공평하게 일하기 때문에 열심히 했어요."
만약 그녀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이번에 감옥에 들어가면 오히려 그녀의 주의력을 작품으로 옮길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영화'커다란 칼'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프로듀서 쿤틴 탈렌티노가 로한을 공개해'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중 하나다'며 그가 연출한 영화 속 어떤 역할을 맡아달라고 밝혔다.
물론 로한의 과거의 희망의 별이 떨어지면 대중도 어느 정도 책임을 져야 한다.
그녀의 자아파멸 길에 언론의 ‘특별한 보살핌 ’과 독자의 집착은 분명 그녀의 배후에서 밀었다.
영국'신정치가보'의 칼럼니스트 캐라 코치레은은 2006년 글을 쓴 바 있다. 언론과 대중이 지금 어느 정도 그녀를 사람으로 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대중이 구원을 원한다면, 이 별은 다시 빛을 낼 수 있을지, 리전 로한에게 의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皮鞋也有黑科技 中国第一款无源智能控温皮鞋全球首发!
- 추천 | 世界经济与环境大会,中国第一款无源智能控温皮鞋惊艳全场!!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
- 종합 데이터 | 2019년 9월 중국 제조업 구매매니저 지수 (PMI)는 49.8%였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전시회 정보: 다차원 활동 개시 온주 패션 정제 신기원
- 전시회 뉴스 | 2019 방직 의류 국제 협동 혁신 관리 포럼 개최
- 직원 |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의류 제작, 날염 샘플 삼각 삼각 4성 시 107명의 방직 장공
- 시장 연구 | 브랜드 입국 의류 임대 시장, 도전과 기회는 어디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