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백방가 '관동풍정 & Nbsp; 길림활동주 가동

2010/6/4 14:12:00 28

엑스포

상하이 엑스포 길림행사주 개막식은 오늘 오전 보강 대에서 열린다.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상하이 시위 서기 유정성 출석식.

길림성 위원회 서기 손정재는 행사주 개막을 선언했다.

상하이 시위원회 부서기, 시장 한정, 길림성위 부서기, 성장 왕유림, 중국 무역촉회 사무총장, 서하빈 관장은 각각 사절했다.


왕유림은 상하이 엑스포는 베이징올림픽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개최한 또 하나의 세계적인 성회로, 인류 문명과 도시 발전의 성과를 전시하는 현란한 무대로, 세계 각국의 국민들의 교류를 강화하고 우의를 증진시키고 인류 문명 진보를 촉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길림의 활동주는 엑스포 무대를 빌려 길림의 오랜 역사, 찬란한 문화, 길림개혁 개방의 풍석 성과를 과시하고, 특히 노공기지 진흥으로 얻은 성취는 길림인민의 의기양양양한 정신풍모와 새로운 진취정신을 과시한다.


중공중앙정치국 위원, 상하이 시위원회 서기 유정성, 길림성위원회 서기 손정재 등을 이끌어 보강 대무대, 상하이 엑스포회 길림행사 개막식


한정 씨는 상하이 엑스포는 세계 문명을 모은 축제라고 말했다.

길림활동주는'장백방가'를 주제로, 가무곡 등 다양한 형식으로 오락과 전시를 일체로, 세계적으로 길림만의 특색적인 역사 문화, 다채로운 풍토와 아름다운 자연경관, 그리고 길림개혁개방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성과를 전폭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행사주를 통해 길림, 길림, 길림을 주목하고 길림을 사랑하고, 상해 길길양지의 우정을 증진시켜 양지의 교류를 추진하고 계단으로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page break} 지린성 영도 덩켈, 이법천, 고광빈, 순봉서, 순봉서, 윤리, 문권, 양소명, 임염지, 서학해, 상해시 유운경, 풍국근, 양웅

의식은 길림성 부성장 진위근 씨가 주관한다.

개막식 전 길, 상해, 상해, 상해, 두 지역 여행사 국장은 양지 여행사로 깃발을 수여하며, 본격적으로 ‘ 길림 — 상해 엑스포 상호 동풍 ’ 을 열었다.



행사주 개막식 에는 지방 특색 의 가무 공연 이 있다


앞으로 일주일 동안 길림성은 중외 참관자들을 위해 선명한 길림지역 풍정과 민족적 특색을 갖춘 ‘장백산 아래 방가행 ’, ‘장백산 아리랑 ’, ‘장백산 아리랑 ’, 그리고 깊은 관동풍의 페스티벌 투어 ‘인용춤 ’ 등 가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북방 사자, 지극 손수건 절활, 2인전, 조선족상모 연기 등 길림민속예술과 민속문화활동 및 비물질문화유산을 전시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현장 전시, 공연 및 소통 등 다양한 표현을 통해 경사, 열렬하고 상냥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행사주에는 연변주 도시의 최적실천구 특별활동개막식, 문화활동과 엑스포 밖의 경제 무역 교류 등이 열릴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중국관은 또 ‘ 진관의 보배 ’ 를 추가했다. “ 진용 관의 일호 동차마 ”

전시회
|
2010/6/3 16:17:00
19

상해 엑스포 성바울의 특별일 행사 6월 4일 상연

전시회
|
2010/6/3 16:15:00
24

WF & Nbsp; 30주년 공익환경 음악회: 저탄소 성행

전시회
|
2010/6/3 16:09:00
40

글로벌 유명인 엑스포

전시회
|
2010/6/3 13:17:00
26

글로벌 유명인 (36)

전시회
|
2010/6/3 13:05: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한정가 아동복 상점 판매

최근 한정가 브랜드 의상 도매광장 B1 층 아동복 상가 정식 대외 판매